연예

고은성 열애

2017. 3. 17. 19:41

고은성♥아이비 다시 열애

 

 

아이비와 고은성은 지난달에 헤어짐을 발표한지 약 한달만에 재결합 소식을 들려와 다시금 화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온라인 실검 1,2위를 달리는 고은성과 아이비 이들은 지난달 2월13일 서로 바쁜 스케줄 탓을 이유로 헤어졌다고 공식 발표가 되었다.

 

물론 네티즌 수사대가 먼저 항상 찾은 후 기자분들이 공식 보도를 내는 것 같다. 아무래도 기자분들은 공식발표이다 보니 소송등의 위험이 있어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어 그러지 않을까 생각된다.

 

 

아이비는 현재 나이 36살 고은성은 28살이다. 이 둘은 연상 연하 커플로 유명하기도하다. 고은성 또한 뛰어난 외모를 갖추고 있고, 아이비 또한 워낙 동안이라 그런지 나이차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데뷔 때나 지금이나 별 차이 없어보이는 아이비다)

 

 

 

고은성 프로필

 

출생 1990년 9월 11일

나이 현재 28살

고은성 키 178cm

학력 단국대학교 경연영화학부 휴학

 

소속사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

 

 

아이비 프로필

 

아이비 본명 박은혜

출생 1982년 11월 7일

아이비 키 166cm 몸무게 45kg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2005년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 day로 데뷔

2012년 제 18회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여우신인상 수상이력

 

 

 

17일 가요계와 공연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교제 1년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으나 다시 관계를 회복해 연인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아이비와 고은성은 당시 열애 소식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헤어졌다는 보도가 나와 큰 관심을 끌었었다.

 

당시 네티즌들은 "잉 둘이 사귀었어?" "헐 전혀 몰랐다" "언제부터 둘이 사귄거지?" 등의 반응들이 대다수였다.

 

이런 부분에 대해 먼저 알고 있는 네티즌 수사대들이 참 대단하다 생각이든다.

 

 

고은성의 멋진 매력

 

 

고은성은 남잔데 참 곱게 생긴 것 같다. 뮤지컬을 실제로 보면 상당히 모션을 취할 때 서이 곱다는걸 느낄 수 있다.

 

 

(약간 조승우와 2pm 준호를 섞은 듯한 얼굴인데 정말 매력적인듯)

 

 

 

선만 고운게 아니라 다부진 체격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보이스와 동작도 멋진 고은성이다.

 

아이비가 반한 이유가 다 있구나 하는 생각이든다.^^

 

 

뭔가 웃는게 이준기 같기도 하고 팔색조의 매력이 가득한 고은성.

 

고은성의 반려견 코커스파니엘이다. 강아지가 혀 낼름 거리는 거 보면 저말 귀엽다. 주인은 저런 모습을 보면 얼마나 사랑 스러울까 싶다. 사진을 보기만 해도 귀여운데 말이다.

 

 

 

와 턱시도 정말 잘어울린다. 진짜 멋진것 같다. 뮤지컬 시작전 분장실에서 찍은 사진인 것으로 추측되는데 참 7년차에 접어든 고은성은 이제 배태랑 답게 여유로운 모습이다.

 

 

 

끼리끼리 논다고 같이 함께 있는 소호라는 동료분도 정말 멋있는 것 같다. 우수에 찬 눈빛이 멀리서 보는 관객들에게도 잘 보일 것 같은 외모다.

 

 

 

와 어떻게 이런 옷을 입고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는 걸까. 저런 멜빵 바지 입고 어울리기란 참 힘든데 말이다. 고은성은 아주 큰 키는 아니지만 정말 비율 하나는 끝내주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발렌타인 데이때 초콜릿 받은 걸 자랑하고 있는 듯 한 고은성과 동료 소호 씨의 모습.

 

 

 

뮤지컬 로키호러쇼 rocky horror show  2017년 5월 26~2017년 8월 6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기억하시고 고은성의 멋진 연기를 보러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기회가 되면 필자도 꼭 친구랑 가서볼 생각이다. 뮤지컬은 정말 영화와 또 다른 현장감 넘치는 매력이 있다. 뭐랄까 연기자분과 같이 긴장하면서 볼 수 있는 그런 매력이랄까? 더욱 감정 이입이 잘 되는 것 같다.

 

 

이런 벨벳 빨간색 마이를 입고 멋있다니, 그리고 전혀 느끼하지 않다. 담백한 매력이 고은성의 특유의 매력인듯 싶다. 아이비는 화려하게 예쁘다면 고은성은 단백하다. 무쌍의 매력이란 게 바로 이런것 아닌가 싶다.

 

 

아이비의 무한 매력

 

 

와 진짜 아이비는 성형도 안했으면서 이렇게 예뻐도 되는지 반칙이다. 그리고 데뷔 당시랑 어쩜 이렇게 비슷한지 ㅠ 세월의 빠름이 다른 것 같다. 어마어마한 관리와 노력을 할 것 같다.

 

 

 

아이비는 현장 토크쇼 '택시' 예은에서 오윤아와 함께 출연했을 때도 은근 백치미가 있어 더귀여운 것 같다. 아직도 기억나는게 한번도 연애를 쉬어본 적이 없다는 말이다. 또 오윤아가 아이비 가슴을 보고 너무커서 부러워 했다는 에피소드도 나오는데 정말 웃으면서 봤다.

 

 

 

(아이비는 몸매가 정말 최고긴 하다 평균키인데 어쩜 이렇게 비율이 좋을 수 있는지 감탄사가 나온다)

 

 

한 가요 관계자는 "고은성과 아이비가 잠시 소원해 졌을 때 결별 기사가 나 인정했던 것 같다"며 "지금도 각자 뮤지컬 등으로 바쁘지만 다시 예전처럼 연인사이를 이어가고 있다" 고 귀띔했다.

 

헤어질 때 무슨 일이 있었는 지는 당사자들만 알겠지만 둘이 너무나도 잘 어울려 다시 열애소식이 들려와 저절로 미소짓게 되는 것 같다.^^

 

 

 

참 섹시하면서도 이렇게 웃을 때는 청순한 매력도 가득하니 과거 휘성과의 안좋은 열애설만 아니었다면 지금 쯤 더많은 사랑을 받을 아이비였을 텐데 이 부분은 아쉬운 것 같다.

 

 

진짜 귀여운 아이비 어떻게 이런 표정을 하고도 이렇게 예쁠 수 있는지 ㅠ 이런 매력까지 있으니 남자들이 그냥 가만히 나둘리가 없는 것 같다. 거기다 아이비는 몸매까지 완벽하니 말이다.

 

 

 

이런 두 사람에게 또 다른 공연관계자는 "8살 차이 연상 연하 커플이지만 무척 잘 어울린다. 뮤지컬계 동료들은 둘의 사이를 꽤 알고 있다" 이야기했다.

 

또 "뮤지컬이란 공통분모가 있고 음악을 좋아해 아이비와 고은성은 서로 대화가 잘 통하는 걸로 안다"며 둘이 다시 열애를 할 수 밖에 없는 공통점을 전하기도 했다.

 

 

 

아이비 몸매 정말 얼굴 작고 어깨선도 곱고, 글래머러스한 가슴에 저 잘록한 허리, 거기다가 골반은 왜 또 저이리 예쁜지.. 정말 남녀 모두가 부러워 하고 좋아할 몸매인 것 같다.

 

 

고은성과 아이비 모두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 최강에, 음악적으로도 서로가 이해해 주는 부분도 많고, 서로 일하는 분야도 같다. 이런 공통점에 이 두사람이 결혼까지 가는 모습을 이제 보고 싶다.

 

뭔가 뮤지컬 배우 대표 잉꼬 부부 김소현 손준호의 두 번째 버전으로 고은성 아이비가 나오면 좋겠다.

 

이 둘의 예쁜 사랑을 계속해서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