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원 백지영 몸매 나이차이

 

 

백지영이 득녀했다는 소식과 함께 백지영 남편 정석원에 대한 관심도 굉장하다. 당연히 백지영과 정석원의 나이차이가 9살차이가 나 연애 당시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터라, 이번 백지영과 정석원 사이에 4년만에 득녀를 출산해 부모가 된 것 또한 엄청난 화제 아닌가 생각된다. 백지영에 대한 정보들은 숱하게 많으므로 이번 포스팅은 정석원을 주제로 조금 더 자세히 포스팅해 소개스켜드리고자 한다.

 

 

정석원 프로필

 

출생 1985년 5월 16일

정석원 나이33세 (만 31세) 고향  인천광역시

 정석원 키 184cm, 몸무게 77kg, B형
 가족 부모님, 배우자 백지영
 

정석원 학력 인천검단초등학교
제물포중학교
대인고등학교
시립인천 전문대학교 경호무도과 (졸업)
 데뷔 2008년 영화 <신기전>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특기 합기도 2단, 태권도 2단, 유도 2단, 용무도 2단 무술 유단자
 종교 무종교

 

사이트 정석원 페이스북

 

 

 

백지영은 1976년 생으로 현재 42살이다. 남편 정석원은 현재 33살로 나이차9살 나는 연하! 사실 정석원이 상당히 어리다 할 수 있다. 그래도 워낙 백지영 몸매와 미모가 뛰어나 나이차이는 사실 그렇게 나보이진 않는다.

 

 

남자들이 선망하는 최고로 갖고 싶어하는 몸매의 이상향 아닌가 싶다. 그만큼 정석원은 184cm 큰 키에 가슴 근육과 승모근을 자랑한다. 식스팩은 정석원에게 그냥 덤 아닌가 싶다.

 

 

 

정석원은 1985년 5월 16일 생으로 경기도 김포시 검단면 (현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동)에서 출생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아시다 시피 정석원은 대한민국 해병대에서도 최상위 1%만 갈 수 있다는 해병대 수색대 병장으로 국방부 퀘스트를 수행했고, 명품 복근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2013년 6월 2일 백지영과 속도위반 결혼을 한다.

 

 

 

(정석원 해병대 내애서 1%인 해병대 수색대 병장 시절 모습 사진 엄청 늠름하다)

 

 

 

그렇다면 비단 정석원 몸매만 좋을까? 당연히 아니다 백지영 몸매 또한 출중하다. 40대라고 믿기 힘든 몸매를 자랑하는 백지영이다. 쿨 유리와 절친인 백지영이 비키니수영복을 입고 사진을 찍었는데 화보마냥 빼어난 몸매가 돋보이는 백지영과 쿨 유리의 모습이다.

 

 

 

백지영과 정석원 득녀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백지영의 과거 인터뷰 또한 눈길을 끈다. 과거 백지영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이상형을 공개했다.

 

 

 

백지영은 그 당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나를 한 팔로 안아야 하고, 웃는 게 예쁘고, 나만 사랑하고, 비전이 있으며 나보다 어린 남자로 정했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애인 정석원에대해 "나이가 너무 어려서 걱정했지만 나머지는 모두 잘맞아떨어졌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었다. 정석원과 백지영은 천생연분이라 생각된다.

 

 


정석원은 과거 논란이 없을 만큼 큰 화제를 일으킨 적이 없다. 딱 한번 정글의 법칙 사건을 빼면 말이다. 당시 정글의 법칙 조작설이 나도는 가운데 정석원은 트위터에서 한 시청자와 대화를 한 바 있다.

 

 

 

이때 그 유저와 오고간 대화 중 정석원이 쓴 글에 '과격한' 표현이 있어 온라인에서 꽤 후끈한 논란이 되어 곤욕을 치렀던 적이 있다. 

 

 

 

정석원은 당시 트위터에 조작설을 제기하는 트위터 유저에게 DM으로 '님번호좀 주세요 쪽지로 ㅋㅋ' '그러니까 번호달라구요^^'라고 한 것이 문제의 발단이 된 것이다.

 

 

 

사실 이러한 어조의 글은 정석원이 실제로 만나서 싸우자는 것으로밖에 해석되지 않는 듯 싶다. 거기다 해병대의 너무나도 건강한, 어찌보면 싸움에 자신 있다는 이미지까지 더해지면서 정석원의 이미지는 한때 나락으로 떨어질 뻔 했다.

 

 

 

이 부분은 분명 조작이 아니었음에도 조작이라고 해 속상한 정석원의 마음은 십분 이해하나, 직접 만나 해결하고자 함으로 우발적인 행동이 나올 수 있다는 점을 들어 조금 조급한 판단의 글이 아니었나 생각된다.

 

 

 

정석원의 소속사 측에서는 '직접 대화하려고 했던 것'이라고 해명했는데 기사 그리 납득이 가지는 않는다. 한편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편에서는 웨카를 잡는 도중에 옷이 물에 젖을 것을 우려해 의상을 모두 탈의하고 팬티만을 입은 채 뛰어다니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방송 캡처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았지만, 보면서 민망했다는 시청자들이 많았다. 사각 팬티만 입고 공중파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 당시 모든연령의 시청자들이 시청하기엔 다소 부적절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이것은 제작진 측에서 조작 관련 논란을 덮고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정석원의 노출을 이용했다고 해석할 수도 있다. 방영분을 보면 그의 음경 윤곽이 드러나는 장면이 수도 없이 지나가고, 심지어는 배근과 엉덩이 사이 골이 노골적으로 잡히도록 촬영한 장면도 있다.

 

 

 

성적 대상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남자와 여자가 보는 시각차가 크다지만 만약 이러한 대상에서 남녀가 바뀌었다면 더 큰 후폭풍을 불러일으키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이러한 논란은 차후에 정석원 또한 자신은 조작이 아니었음에 화가 날 수도 있다는 네티즌들의 생각이 점차 많아지고, 점점 사건에 대한 비판이 정글의법칙 제작진 의도로 돌아감으로서 잠잠해진 걸로 안다.

 

 

 

백지영 또한 과거 아픔들이 많았다. 이제 30대 중후반 이후의 분들은 비디오 사건을 기억하시겠지만 상당히 가슴 아픈 사건이었다. 이후 백지영은 재기하는데 있어 온갖 힘을 썼고, 그 파렴치한 백지영 전 남자친구 때문에 고생했다는 위로로 여론은 당연히 바뀌었다.

 

이후에도 힘든 시련들이 많았던 백지영이다. 이런 사건을 겪으며 백지영은 상당히 성숙해지지 않았을까 싶다. 그만큼 정석원의 이러한 가끔 불같은 미숙한 부분도 백지영이 내조를 잘 해주지 않을까 생각된다. 또 정석원은 백지영만 바라보고 서로를 위해주는 부부인만큼 앞으로의 결혼생활에 더욱 예쁜 소식만 들려오길 바라겠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우용녀 뇌경색 남편 딸 최연제  (0) 2017.05.23
방탄소년단 빌보드  (0) 2017.05.22
백지영 딸 나이 출산♥  (0) 2017.05.22
최민수 강주은 직업  (0) 2017.05.21
김준호 아내 손심심  (0) 2017.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