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하영 몸매 움짤

2017. 6. 25. 11:29

오하영 몸매 움짤 글래머

 

 

에이핑크의 막내이자 소년다운 나름 호탕한 웃음과 아기아기한 얼굴과 달리, 가장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반전 소유자 오하영의 매력을 한껏 알려주고 싶어 포스팅을 한다.

 

 


오하영 프로필
 

출생 1996년 7월 19일

오하영 나이 22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169cm, 50kg, B형
 

성좌/지지
 게자리/쥐띠
 

오하영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출신 학교 신월중학교, 신월초등학교

 

 

소속그룹 에이핑크 Apink

소속사 플랜에이
 

팀내 포지션 서브보컬
 

가족 오하영 조부모님, 부모님
 종교 개신교
 

별명 인도공주, 오프로디테, moo~

오리다(Oh Leader), 하멘, 오리히메, 막냉이
하용이, 오헌터, 오하또
오하빵, 소녀장사, 오대령
 

팬 페이지
 이상한 나라의 하영이 MyAll Oh Happy daY 오하영 갤러리

 

데뷔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
사이트 오하영 인스타그램, 트위터

 

 

 

중학생 나이로 데뷔했던 오하영은 에이핑크의 성숙한 막내로 통했다. 과거 에이핑크 초반 뮤비촬영 당시 뮤직비디오 감독이 오하영 나이를 듣고 깜짝 놀랐던 일화도 있다.

 

 

 

(오하영은 가슴 사이즈가 상당히 큰걸로 팬들사이에서 유명하다. 그만큼 몸매가 뛰어나다)

 

 

그래서 여러가지 별명이 붙은 오하영은 팀 내 서브보컬, 섹시 피지컬노안을 담당하고 있다는 재미난 이야기들이 돈다. 또한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과 함께 글래머로 유명한 오하영이다.

 

 

 

얼굴과 다르게 1996년생이란 이야기가 과거 많이 나왔지만 데뷔때 얼굴을 계속해서 가지고 있는 오하영이기에 지금은 다소 본인 나이 다워보인다. 하지만 가장 맏언니이자 리더인 박초롱이 워낙 어려보여 오하영이 더 리더같다는 소릴 듣는편.

 

 

 

오하영 외모는 다들 느끼시겠지만 이국적이면서도 성숙하다. 그 때문에 데뷔 초에는 이백(이국적인 백치미)녀, 새인코(새끼 인도 코끼리) 등의 별명이 있었다고 한다.

 

 

 

 에이핑크 뉴스 시즌 3 오프닝에서는 아예 인도 여성 콘셉트로 나오는 등 유독 인도나 중동 등 서아시아 지역과 관련된 드립에 자주 엮였다. 또 중동 지역에서 멤버들과 미모로 대결한다면 자신이 1위를 할 것으로 확신하는 유머스러운 모습을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시간이 지날수록 데뷔 초에 비해 하얘지고 NoNoNo 활동시기에 기존 Apink의 중심이자 비주얼 담당인 손여신이라 불리우는 손나은 이나 NoNoNo 이후로 미모포텐이 터졌다는 롱리다 박초롱에 묻힌 감이 있었지만 언제나 멤버들이 뽑은 가장 비주얼 담당은 오하영이였다.

 

 

 

또한 팬들 사이에도 오하영이 실물이 이 가장 예쁜 멤버로 통하며, 에이핑크의 종착역 미모 때문에 오프로디테라는 미의여신 아프로디테와 오하영의 성을 섞은 별명을 보유하고 있다.

 

 

 

쭉쭉 뻗은 오하영 다리를 보면 감탄을 금하지 못한다. 오하영 키가 무려 169cm로 플랫한 슈즈를 신어도 하이힐을 신은 것 같은 효과를 낸다. 손나은 다음으로 팀내 장신을 맡고 있다.

 

 

성숙한 외모에 비해 오하영 성격은 막내답게 순수한아이 같은 구석이 있다. 같은 멤버 정은지의 말에 의하면 아기 같이 순수한 면이 많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영화에서 피가 나오는 영화는 무섭다고 한다.

 

 

 

또 오하영은 장난끼 가득한 면도 보여주는데 공연 중 박초롱 몰래 자신과 키를 재 보고 흐뭇한 표정을 짓기도 하고, 초롱이 다음으로 작은 보미또한 오하영에게 능욕을 당했다. 그만큼 장난끼 많은 오하영이다.

 

 

인형을 안고 있는 사진이 멤버중 가장 많다. 인형을 좋아하는 만큼 오하영은 가끔 인형과 대화를 시도한다고 한다.

 

 

 

그걸 본 은지가 "너 그러다가 인형한테 영혼 뺏긴다" 라고 말했더니 어느 날 인형을 향해 "넌 그저 천쪼가리일 뿐이야"라고 말했다고 하는데 너무 귀여운 오하영이다.

 

 

 

(미모 물오른 하영이)

 

그리고 가족의 탄생에서는 강아지들과 친해지기 위해 함께 네 발로 기어다니고 강아지가 먹는 간식을 직접 먹어보기도 하고, 심지어 치킨을 주문할 때 강아지에게 의견을 묻기도 하는 등 엉뚱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을 감탄? 하게 한다.

 

 

 

그렇다고 마냥 어린아이처럼 엉뚱한 것은 아니라고 한다. 오하영은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한강에서 게임으로 1등을 하고 얻은 팥빙수를 탈락한 보미,남주와 나눠 먹다가 게임 도중 다친 손나은을 홍유경과 함께 챙기기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하영의 글래머한 몸매를 더욱 부각시켜주는 건 바로 오하영 허리와 이어지는 골반 라인이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남자 여자 모두가 좋아하는 이상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는 오하영이다. 심지어 배꼽까지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오하영 뒤태 또한 손나은과 함께 에이핑크내 비주얼 담당다운 자태를 뽑낸다.

 

 

 오하영의 어른스러운 면을 또 이야기하자면, 휴게소에서 게임으로 1등을 하고 얻은 상금을 언니들과 함께 먹을 간식을 사는데 쓰기도 하고,

 

 

 

(오하영 레깅스 사진 또한 손나은 만큼이나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은지가 드라마 촬영을 할 때 멤버들 중 유일하게 오하영이 촬영 잘하라는 문자메세지를 보내주는 등 언니들을 챙기는걸 보면 나이에 비해 성숙한 외모만큼이나 생각하는 것도 굉장히 어른스러운 듯 하다.

 

 

 

신문사의 인터뷰들을 읽어보면 에이핑크 초롱 나은 보미 남주 또한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오하영 실제 성격은 굉장히 순둥이 같은 모습도 많이 보여준다.  본인이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는 성격은 아닌 듯 오하영은 인성이 굉장히 착한 듯 싶다.

 

 

(마지막은 역시 손나은 오하영 움짤)

 

 

 

또한 롱리다 박초롱도 항상 가장 착한멤버로 오하영을 꼽는데 심지어는 답답할 정도로 착하다고 한다. 화가 나는 일에도 화를 내지 못하고 웃는 일이 많다고 하는데 실제로 에이핑크 뉴스3 최면치료편에서 이런 성격을 고치고 싶어 하는 장면이 나온다.

 

라디오에서도 오하영은 다른 멤버들에게 짜증을 낸 적이 없고 언니들에게 서운한 일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고 매번 살갑게 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하영은 멤버들이 꼽은 가장 섹시한 멤버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이렇게 다방면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 걸스데이 막내 혜리와 견주어도 어느하나 부족함 없는 걸그룹 최강막내라인 중 한명이다. 앞으로도 이런 오하영이 더욱 눈부신 활약을 하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