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여신 정다래 맥심화보 차 정다래의 모든것.

 

 

정다래의 인기는 현역시절이나 지금이나 다른바 없어 보인다. 티비방송 예능에만 나오면 온라인 관심사가 되며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정다래의 이야기를 하니 말이다.

 

 

정다래 프로필

 

정다래 전 수영선수
출생1991년 12월 2일

정다래 나이 만 25세

신체 몸매 정다래 키 173cm 몸무게 체중 51kg

 

소속사 본부이엔티

정다래 학력한양대학교 대학원 이노베이션 스포츠 경영학과

  정다래 출신 학교 부영여자고등학교 졸업 ,

 2007 문수중학교 , 2004 구봉초등학교

 

'정다래 차'

 

정다래 차는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이나

아직까지 예능에서 자신이 질주 본능이 있다고만 했고

정다래의 차 기종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다.

 

 

정다래 역대 수상 내역

 

2010.11 광저우아시안게임 수영 여자 평영 200m 금메달
2012 제84회 동아수영대회 여자 일반부 평영 200m 1위
2011 제92회 전국체육대회 수영 여자일반부 평영 100m 3위 
2011 제83회 동아수영대회 여자 일반부 200m 1위
2011 제83회 동아수영대회 여자 일반부 평영 100m 3위
2011 대한체육회 체육상 우수상 
2011 2010 대한수영연맹 최우수선수상
2011.01 코카콜라 체육대상 신인상

 

 

2010.12 코카콜라 체육대상 11월 MVP
2010 제22회 윤곡 여성체육대상 신인상
2010 MBC배 전국수영대회 여자 평형 200m 금메달
2010 MBC배 전국수영대회 여자 평형 100m 금메달
2009 동아수영대회 여자고등부 평영 200m 금메달
2007 전국체육대회 수영 여자고등부 평영 100m, 200m 금메달
2007 동아수영대회 여자고등부 평영 200m 금메달

정말 셀수 없는 많은 금메달과 최우수상을 받은 정다래라는 걸 알 수 있다.

 

(정다래 뒤태는 쭉쭉 뻗은 팔다리 라인으로 더욱 시선을 끌어당긴다)

 

정다래 역대 경력

 

2012 제30회 런던올림픽 여자수영 국가대표

베이징올림픽 여자수영 국가대표
광저우아시안게임 여자수영 국가대표
투르 드 코리아 홍보대사
제14회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사이트sns 정다래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정다래 성형전후 성형수술은 근거없는 루머라고 한다.

 

 

 

이런 정다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나와 많은 이목을 받았다. 그녀와 함께 나온 게스트는 이제석, 마술사 최현우, 개그맨 겸 개그작가 유병재 등이 있다.

 

 

정다래는 스탠딩 코메디로 요즘 붐을 일으키고 있는 유병재와 연인 역할극을 했다고 한다. 그 연유는 정다래가 과거 남자친구와의 키 차이를 공개하며 시작됐다.

 

 

 

(정다래 맥심 maxim 화보 잘록한 허리라인과 이어지는 멋진 골반 라인이 참 멋지다)

 

 

 

(정다래 래쉬가드 수영복과 정다래 팔 문신이 어우러져 더욱 빛나는 화보를 만들었다)

 

 

정다래는 “예전 남자친구가 160 초반이었다”면서 유병재를 보면 그때의 기억이 떠오른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그러면서 정다래는 “키 차이가 많이 나서 안기기가 힘들었다. 뽀뽀할 때도 이렇게 숙이면서 들어가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들은 유병재와 정다래의 커플극을 제안했다. 유병재와 정다래는 나란히 선 상태만으로도 웃음을 안겼다. 유병재는 정다래를 올려다보며 “그렇게 좋은 표정이 나오지는 않네요”라고 우울하게 말해 웃음을 더했다.

 

 

 

(정다래 인스타그램 사진들)

 

이어 정다래가 유병재에 안기기 위해 무릎을 굽히자, 유병재는 굴욕적인 표정을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유병재는 정다래에게 “머리에 뭐 묻었다. 떼어 줄게”라면서 깡충깡충 뛰는 모습을 그려 좌중을 폭소케 했다. 유병재는 정말 천재인 듯 싶다.

 

 

(과거 라디오 스타에나와 정다래는 어깨 치수를 잰 적 있는데, 무려 19인치나 됐다. 정다래 어깨너비는 추성훈과 비교해서 불과 0.5cm 차이밖에 나지 않았다)

 

 

 

정다래 맥심 화보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살 수 밖에 없는 부분같다. 그만큼 정다래는 아름다운 몸매를 선보이며 뭇남성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하지만 정다래는 화보를 찍으면서 그 과정이 순탄치만 않았다고 이실직고 했다. 맥심 화보 이야기의 "섹시화보 촬영을 소속사에서 뜯어말렸다?"는 질문도 받으면서 시작됐다.

 

 

 

정다래는 "전 맥심화보를 하겠다고 했는데 소속사 단체카톡방에서 '그러지 마라'고 하더라. '너 맨날 술 먹지 않냐. 술배 나오지 않냐'고 했다. 3일 금주하고 화보를 찍었다"고 말했다.

 

 

 

(정다래와 더불어 스포츠 미녀로 소문난 손연재와 차유람 모습 누구한명 고를 수 없을 만큼 모두 매력이 넘친다)

 

 

이에 비디오스타 MC들은 화보를 보면서 "완성된 몸매"라면서 "도움을 받은 것 같은데"라고 의심했다. 이에 정다래는 "완성은 안 된 상태에서 찍었다. 보정은 안 해주셨다"고 설명했다.

 

 

특히 유병재는 정다래의 화보를 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 지적에 그는 "몸 되게 좋으시네요"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3일 끊었다고 저런 몸매가 되냐"는 물음에 정다래는 "매일 마시듯이 했는데 끊었다. 이러다 죽을 거 같아서"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또 정다래는 수영 꿈나무들을 위한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정다래는 김숙에게 수영에 재능이 있어보인다고 말하며 칭찬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정다래가 김숙에게 전한 이야기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다래는 김숙에게 "수영을 가르쳤는데 김숙의 수영을 잘 하는 체형"이라고 소개하며 덧붙였다.

 

 

 

(정다래 주량은 소주만 6명이며, 술버릇은 참 귀여운데 뛰어갔다 오기라고 한다)

 

 

 

 이어 MC들은 "장시간 물에 있다보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냐. 본인만의 피부관리법이 있다던데"라고 물었다.이에 정다래는 "선수 시절부터 수분크림 반 통을 얼굴에 얹는다. 매일 밤에"라며 "바르지 않고 얹는 것이 포인트다. 얹어놓으면 아침에 일어나면 없어진다"고 전했다. 워낙 어린나이에 수영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서인지, 세월이 지난 지금도 충분히 젊디젊은 정다래다. 이런 그녀가 더욱 롱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길 바라고 응원한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정다래를 뛰어넘는 또 한명의 멋진 여자 수영선수가 나오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