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bj 유튜버 김이브 스토킹 당하다. 과거 진워렌버핏부터 백종혁까지.

 

 

2013년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만큼 BJ계에서 가장큰 영향력을 끼치는 인물 중 한명이 김이브다. 김이브 실물 또한 작은 얼굴크기에 가장 캠과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어 현재까지도 그 인기의 명맥을 유지하는 중이다.

 

 

김이브 프로필

 

김이브 본명 김미숙→김소진

김미숙에서 김소진으로 개명함.
 

출생 1983년 1월 6일

현재 김이브 나이 35세
 

출생지 김이브 고향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동
 김이브 최근 집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별자리 성좌/지지 염소자리/개띠
 

신체 몸매 김이브 키 168cm, 몸무게 체중 51kg, 혈액형 A형
 

방송시작일 2001년 3월 15일
 

가족집안 김이브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김이브 오빠, 새언니, 조카 김서현

김이브 결혼 하지 않은 미혼
 

반려견 순심이(차우차우), 순덕이(시바이누)
 

김이브 종교 불교
김이브 절친 윰댕, 꽃빈, 박가린, 히봉 

 

방송 장르 보이는 라디오, 토크방송
 소속 Treasure Hunter

수상 2013 아프리카TV방송대상 최우수상

사이트sns 김이브 유튜브 아프리카 인스타그램 카카오TV

 

 

 

많은 분들이 익히 알다시피 아프리카티비에서 대도서관이 떠나며 김이브 또한 전 아프리카TV BJ가 됐다. 그리고 현재는 유튜버 및 카카오TV PD이다. 인방업계에서 돌려 언급할 때 주로 거론되는 별명은 김이모, 김이브형으로 불린다.

 

 

 

"김이브 수입 재산"

 

아프리카TV에 별풍선이 도입되기 전부터 활동했으며 2016년을 기준으로 방송을 시작한지는 9년 정도 되었지만 여기에 세이클럽 DJ 시절 포함하면 2001년부터 방송 경력이 족히 현재까지 16년 정도는 되었으며, 장수 BJ 중에서는 가장 오랜 기간 방송을 했다.

 

 

 

이렇게 김이브 는적절한 엔터테인먼트 능력을 십분 활용하여 10년 이상 꾸준한 인기와 많은 수입을 버는 여성 유튜버 중 한 명이다. 김이브 별풍선 수입만 해도 엄청났으며, 남순과 방송때 광고수입을 언급한 바 있는데, 광고 하나당 몇천만원을 받는 다고 이야기 했다.

 

 

 

그만큼 김이브는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크리에이터다. 하지만 이렇게 되기 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김이브는 2000년대 후반에는 코갤러들에게 괴롭힘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그 당시에는 아프리카TV 보안이 허술해서 시청자 중 누군가 해킹을 해 방종이나 얼리기 등을 마음대로 조종하거나 채팅창에 플래시파일을 올리는 것이 가능했는데, 이를 이용하여 19금 움짤이나 귀신 움짤로 도배를 하거나 하는 일이 번번했다.

 

 

 

그리고 김이브 방송국 게시판에 링크낚시를 하는 등 지속적인 괴롭힘으로 한동안은 방송이 불가능했던 시절도 있었다. 이런특히 그와중에 갑자기 나온 진워렌버핏이란 bj가 바로 김이브 첫번째 스토커다.

 

 

(아프리카 bj 4대여신이라 불렸던 박현서 비제이도 상당히 유명하다)

 

 

 

진워렌버핏은 지구에서 가장 특별한 남자이고 '4년후에 이건희 삼성회장을 따라잡고 9년후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되겠다' 목표달성을 위해서 세계 최고의 부자인 워렌버핏 이름을 따 진현기 에서 '진워렌버핏'으로 개명했다는 인물이다.

 

 

이런 특이한 진워렌버핏은 김이브를 스토킹하며 구혼을 청한다. 또 1인시위를 하며 정신나간 짓을 했던 사람이다. 이런  진워렌버핏의 스토킹과 함께 김이브는 주민번호 유출로 인해 고소를 하게된다.

 

 

 

이후 진워렌버핏이 법정에서 김이브에게 " xx년아" 라고 욕해서 법정모욕죄로 감옥(정확히는 감호소)에 갔었다. 그러나 최근에도 계속 전화가 걸려오고 2017년 2월 3일 김이브의 방송에서 걸린 모습이 포착, 진워렌버핏의 김이브에 대한 스토킹은 전혀 반성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이런 김이브에 스토킹 범이 최근 한명 더 늘어났다. 바로 백종혁이란 인물. 유명 유튜버 겸 BJ 김이브가 수년 동안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고 고백하며 들어난 사람이다.

 

 

 

지난 22일 김이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토커에게 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는데, 김이브는 "방송을 하다 보면 별 미X놈이 많지, 고소당해서 X지고 싶냐고 하면 인간이 불쌍할 정도로 죄송하다고 빌고, 인생이 불쌍해서 차단하고 참자 하면 X벌 5년째 아이디 바꿔가면 이러네"라고 적었다.

 

 

 

이어 "알려진 공간에서는 아무짓도 못하면서 뒤에서 이러는 걸 네 주변 사람들도 아냐? 한 번만 더 나한테 이딴짓해봐. 고소장 날아가면 합의는 없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토커가 보낸 메시지 내용도 공개했다.  스토커는 "넌 나를 정말 그 이하로밖에 생각 안 하냐", "결혼하고 싶다고 하면 맨날 욕만 한다. 시X"라고 보냈다.

 

(김이브 절친 윰댕 사진)

 

이어 성적인 내용도 포함돼 있었다. 스토커는 "성인용품도 필요한 거 사서 같이 써보기도 하고 그러자. 우리 마누라 성감대 찾아야지"라고 말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정말 제정신이 아닌듯 하다. 충분히 감옥에 가야하며 죄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김이브 실물은 연예인급이라 할 수 있을 만큼 비주얼 끝판왕이라 불리운다)

 

 


김이브가 계속 무시하자 백종혁이란 스토커는 "5년 동안 이렇게 반복되다 보니 뭘해도 의욕이 안 생긴다", "혹시라도 만날 마음 있으면 연락 주세요"라고 보냈다가 다시금 김이브와 자신이 결혼했다고 생각흐는 등 이상한 소리를 반복하고 있다.

 

 

(김이브와 결혼해 달라고 하다 잡혀가고 있는 진워렌버핏 사진)

 

김이브는 이외에 심적으로 고생을 하기도 했는데, 김이브 사이다 절교 사건등이 있다. 사이다라는 bj이와 원래 절친이었으나 코코아라는 열펼 시청자에 의해 발생된 절교사건 이다. 또한 과거 BJ 까루가 김이브와 열애 사실 폭로해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하지만 2014년 하반기부터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지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미모로 큰 인기를 끌고있다. 아프리카TV 내에서는 매년 큰 수익을 올리는 인기 BJ들 중 한 명으로 예전부터 유명했는데 그 유명세에 비하면 좀 늦게 포텐이 터진 편이라고 한다.

 

 

 

<

2017년 1월 14일, 해당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아프리카 TV를 떠나 유튜버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김이브는 자신이 아프리카를 떠나는 이유가 아프리카TV 갑질 논란과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2017년 3월 14일 카카오TV에서 STARPD 로 첫 방송을 시작하였다.

 

이롤 토대로 보면, 올해로 35살 임에도 불구하고, 김이브는 청순한 미모와 달리 거침없는 입담으로 여전히 `bj 여신`으로 군림한다. 이런 스토커 사건의 피해는 더이상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 알려진 김이브 스토커 백종혁은 진실된 반성과 지기성찰이 필요해 보인다.

'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여해 자유한국당▼  (0) 2017.10.25
노광일▼인터뷰  (0) 2017.10.24
녹농균 증상▼  (0) 2017.10.24
구은수 프로필▼구속  (0) 2017.10.21
패혈증 원인▼  (0)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