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선 안재현 몸매 재산, 구혜선 근황.

 

 

구혜선과 안재현은 올초 신혼일기를 통해 실제성격과 착한 인성등으로 많은 이들에게 예쁜 신혼이 뭔가를 사랑스럽게 보여준 커플이다. 그후 바쁜 스케줄로 인해 건강이 악화된 구혜선은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드라마를 하차해야 했다. 이 후 안구커플 즉 안재현 구혜선 근황까지 모든 것들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시작한다.

 

 

구혜선 프로필

 

출생 1984년 11월 9일

구혜선 나이 34세 고향 인천광역시
 

구혜선 본관 능성 구씨

성좌/지지 전갈자리/청쥐띠
 

가족 집안 구혜선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구혜선 남편 안재현

구혜선 언니
 

신체 몸매 구혜선 키 163cm, 몸무게 체중 42kg, 혈액형 A형

가슴 사이즈 B34,허리 골반 W24,엉덩이 H34(in)
 

구혜선 출신학력 부흥중학교
부평여자고등학교
구혜선 학력 성균관대학교
 

구혜선 종교 무
 

데뷔 2002년 '삼보컴퓨터 슬림 PC'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사이트sns 구혜선 공식사이트, 페이스북, 팬카페

 

 

"구혜선 재산"

 

구혜선 재산에 대한 관심은 상당하다. 물론 톱스타 반열 연예인이라 구혜선 또한 재산이 많을 수 밖에 없지만 과거 2011년 서태지와 열애한다는 사실이 아닌 루머가 퍼지며 서태지와 구혜선 재산에 관심이 쏠린탓에 더욱 궁금증을 유발했던 것이다.

 

안재현 프로필


 출생 1987년 7월 1일

안재현 나이 31세 고향 서울특별시
 

별자리 성좌/지지 게자리/토끼띠
 

가족 집안 안재현 엄마 아빠 부모님, 안재현 형

배우자 안재현 아내 구혜선
 

신체 몸매 안재현 키 186cm 몸무게 체중 67kg, 혈액형 A형
 

안재현 학력 선정고등학교
 안재현 종교 무교

안재현 별명 신미(美)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사이트sns 안재현 인스타그램, 팬카페

 

 

 

"구혜선"

 

구혜선은 데뷔 전 이미 외모만으로 박한별, 남상미, 이주연 등과 함께 5대 얼짱으로 인터넷상에서 인기를 끌었다. 아마 대한민국 얼짱 1세대 이며 전무후무 가장 유명한 얼짱이 구혜선 아닐까 싶다.

 

 

 

그 후 구혜선은 가수데뷔를 목표로 DSP미디어에 연습생으로 '리앙'이라는 그룹으로의 데뷔를 준비는 시절도 있었지만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를 만나면서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한다.

 

 

 

특이하게 컴퓨터와 관련된 데뷔를 하게된 구혜선인데, 2002년에 삼보컴퓨터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하하여 얼굴을 알렸다. 이미 그 전부터 인터넷에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던 터라, 구혜선의 출연은 화제가 될 수 밖에 없었다.

 

 

 

이런 인기 고공행진과 함께 구혜선은 2006년에는 시청률이 47%에 육박했던 인기 일일 드라마 '열아홉 순정'에서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구혜선 몸매는 작은 얼굴 크기로 인해 아름다운 비율을 자랑한다. 구혜선 실물을 보면 하얀 피부가 너무나도 깨끗해 눈부실 정도라고. 구혜선 실물 후기들이 많다)

 

 

 

이후 구혜선은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는데, 2009년 무렵부터 책을 내고 그림 전시회를 열고 영화를 제작하면서 영화감독, 영화 제작사, 작가 등 여러직업을 통해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실제로 구혜선 소설 '탱고'는 발매 일주일 만에 삼만 부가 팔렸으며, 영화감독 데뷔작인 '유쾌한 도우미'는 부산 아시아 단편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구혜선 과거 다소 어릴 때 사진, 함께 찍은 태양 또한 상당히 앳된 모습이다)

 

이렇게 시트콤과 정극에서 어느 정도 호평을 받아왔으나, '왕과 나'를 시작으로 '꽃보다 남자, 부탁해요 캡틴, 블러드'에서부터 본격적인 연기력 논란이 도마 위에 오르기도 했다.

 

 

 

구혜선은 애국심 넘치는 일관된 모습으로 사랑받는 연예인 중 한명인데 송일국과 마찬가지로 그녀가 주연으로 등장한 대만드라마가 일본에서 방영하기로 했다가 2008년 7월에 국내 언론에서 밝힌 '독도는 당연히 우리 땅이죠.'라는 인터뷰 내용 때문에. 방영 연기를 당했으며 심지어 입국금지까지 당하게 된다.

 

 

 

"안재현"

 

대한민국에 세금 잘 내는 모델겸  배우로 알려진 안재현은 AA.Gban 쥬얼리 디자이너 이기도 하다. 2011년 JTBC의 예능 프로그램인 상류사회에 택배맨으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일반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당시 안재현의 역할은 각자의 방안에 갇힌 MC들에게 등짝에 '택배 왔습니다' 라는 글귀를 붙이고 택배를 배달해주는 것.방송을 보면 알겠지만 상류사회 한 편당 안재현이 등장하는 분량은 몇 분도 되지 않는다.

 

 

 

하지만 청초한 피부와 요즘 트랜드에 맞는 세련된 비주얼에 의해서, 택배 왔습니다가 거의 대사의 전부였던 안재현은 이 방송을 통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는 데 성공한다.

 

 

 

이 프로그램의 포맷상 MC이수근과 김병만은 타잔 옷 빼고 다 헐벗은 보기 그런 형상을 하고 있었던 탓에 택배맨의 훈훈한 외모가 여성 시청자들의 한줄기 빛이 되었다고.

 

 

또 안재현 의 모델다운 길쭉길쭉한 기럭지와 저음의 목소리 덕에 미미한 분량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꽤 높았다. 또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에서 서인국의 친구이자 진히로인으로 출연, 마성의 남자로 주목받았다.

 

 

 

"구혜선 근황"

 

배우 구혜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가 그의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구혜선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 중 '아나필락시스란 알레르기성 쇼크' 증세로 드라마에서 하차한 바 있다.

 

'아나필락시스'는 특정 알레르기 물질에 노출된 후 급격하게 진행하는 심한 전신적인 과민반응으로 신속한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한 병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구혜선은 최근 경기도에 위치한 한 식물원에서 단편영화 ‘미스터리 핑크(MYSTERY PINK 구혜선필름X예스프로덕션)’를 제작·연출, 하루 동안 모든 촬영 일정을 마무리 짓고 크랭크업 했다.

 

 

 

이렇게 단편영화감독으로 활동을 재개한 구혜선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 소식을 알렸다. 바로 구혜선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전체 관람가에 우정 출연한다는 것.

 

‘전체 관람가’ 연출은 맡은 김미연 PD는 “독립영화 후원에 대한 재능기부 의미도 담긴 프로그램 취지를 존중한 구혜선의 결정이 고맙다”고 인사했다.

 

구혜선은 아나필락시스라는 진단을 받은 후로부터, 구혜선은 단편영화 ‘미스터리 핑크(MYSTERY PINK)’연출과 함께 내년 1월 전시 계획 소식과 함께 예능까지 나오는 만큼 이제는 건강에 유의하여 안재현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