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넘치는 션♥정혜영 가족. 기부 재산 아이들.

 

 

우리나라 대표 잉꼬부부라고 하면 최수종 하의라와 더불어 아마 정혜영과 션이 떠오를 것이라 생각된다. 그만큼 대다수 미혼들 에게 정혜영 션 부부는 닮고싶은 커플 1위 아닐까 싶다.

 

 

정혜영 프로필


 출생 1973년 12월 14일

정혜영 나이 45세
 

가족 집안 정혜영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정혜영 남편 션 슬하 2남 2녀

자녀 션 아들, 딸

 

신체 몸매 정혜영 키 164cm, 몸무게 체중 43kg, 혈액형 AB형
 

정혜영 출신학교 서울묵동초등학교
전농여자중학교, 중화고등학교
정혜영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
 

정혜영 종교 개신교
 데뷔 1993년 SBS 공채 3기 탤런트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사이트sns 정혜영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팬카페

 

 

 

션 프로필

 

션 본명 노승환 직업 가수

출생1972년 10월 10일

션나이 46세 정혜영 션 나이차이 1살

션 국적 미국 고향 출생지 뉴저지

 

 신체 몸매 션 키 180cm, 몸무게 체중 70kg , 혈액형 B형

그룹 지누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가족 집안 션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션 부인 아내 정혜영

션 정혜영 딸 노하음, 션 아들 노하랑, 아들 노하율, 딸 노하엘

 

데뷔1997년 지누션 1집 앨범 '가솔린'

경력2017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대사 외 8건

 

사이트sns 션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팬카페

 

 

 

션 아내 정혜영은 신인 시절 공채로써 SBS 드라마 에서 처음 얼굴을 비추며 소녀적인 스타일과 여성스러운 타입을 오가며 광고도 몇 편 찍으며 얼굴을 알렸다.

 

 

그중에서도 대표작은 단연 종근당에서 출시한 두통약 펜잘 광고인데 당시 정혜영은 슬로우 모션을 통해 고통에서 미소로 바뀌는 세밀한 표정의 변화가 상당히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았다.

 

 

 

(정혜영 임신 만삭 사진화보. 정혜영 몸매가 좋아 만삭 화보가 멋지게 나온 것 같다)

 

 

 

당시 종근단 cf에서 정혜영은 어깨 위로밖에 노출하지 않았지만 당시로서는 섹시한 컨셉의 광고로 꽤나 큰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후 정혜영은 한재석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 '째즈'이후 유학을 가는 바람에 연기활동을 몇 년 쉬기도 했지만, 1997년 류시원과 출연한 '완벽한 남자를 만나는 방법' 아침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내 마음의 보석상자'를 찍었다.

 

 

(정혜영 션 가족사진 화보)

 

또한 정혜영은 MBC 시트콤 '연인들'과 드라마 '당신 옆이 좋아, 백조의 호수, 불새, 변호사들, 90일, 사랑할 시간, 에덴의 동쪽' 등에 꾸준히 출연하며 다시 존재를 알렸다.

 

 

 

특히 불새를 찍었을 때는 사실상 주연급 여배우로서 전성기라 할 수 있는 시기였는데, 이때 얻은 별명이 광기어린 클레오파트라였다. 미모도 뛰어난 편이긴 하지만, 대중들에게는 정혜영은 '연기 잘하는 배우'라는 이미지가 더 강한 듯 싶다.

 

(정혜영이 해변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아이들과 놀아주는 모습이다)

 

 

 

정혜영은 드디어  션과 만남을 가진다. 그리고 2004년 10월 8일 힙합그룹 지누션의 멤버 션과 혼인을 올렸다. 두사람은 슬하의 4명의 자식을 두었다. 무려 넷이라니 정말 대단하다. 특히 정혜영이 아이 넷을 낳고도 리즈시절 모습 몸매와 미모를 간직하고 있는 점은 부럽기 그지없다.

 

결혼 후에 연예인이면서도 기부를 엄청 꾸준히 한다고 해서 션 정혜영 부부가 나란히 기부천사 이미지를 얻었다. 광고 수익으로 얻은 돈을 집을 장만하는 대신 전셋집에 살면서 매달 400만원 정도의 금액을 NGO를 통해 전 세계의 극빈층 어린아이에게 후원하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많은 금액을 기부하면 션과 정혜영 재산과 수입 재력등에 대하여 궁금증이 생기기 마련이다. 과거 션은 힙합관련 브랜드를 판매해 막대한 수익을 올렸다고 한다. 특히 션은 YG초기멤버이기도 하고, 션과 정혜영 모두 어린 나이부터 데뷔했으니 기부금액까지 합치면 100억이상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정혜영 션은 야구 시구를 한 적도 있다. 2012년 10월 28일 문학 야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 삼성 라이온즈 : SK 와이번스의 경기에서 남편인 션은 시구를 정혜영 자신은 시타를 하였다. 2015년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내레이션을 맡게 되었다.

 

 

(정혜영 버버리 패딩)

 

"션 정혜영 동상이몽"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션이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션은 이날  정혜영과 동상이몽이 생기면 기다려준다고 밝혔다.

 

 

 

션은 정혜영과 결혼 13년차임에도 불구하고 정혜영과 여전히 신혼처럼 지내는 비결에 대해 "서로의 노력도 중요하다. 저희는 결혼할 때 서로 너무 놓지 말자고 했다"고 털어놨다.

 

 

션은 "남자로서 여자로서 매력도 갖고 살자고 했다. 저는 지금도 아내에게 남자로 보였으면 좋겠다"면서 웃었다. 실제로 션과 정혜영은 13년 동안 단 한번도 싸우지 않았다고 한다. 정말 현명하고 인성이 둘 다 좋은 것 같다.

 

 

 

이에 서장훈은 아무리 션과 정혜영이라도 동상이몽 상황이 생길 때가 있지 않겠느냐고 물어봤다. 션은 "충분히 있다"면서도 동상이몽이 부부싸움으로 번지지는 않는다고 전했다.

 

 

 

션은 "보통 상대방을 설득하려고 할 때 문제가 생긴다. 저는 기다려준다. 아내가 제가 허튼 소리를 할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아니까 시간이 지나면 제 뜻을 따라온다. 반대로 아내가 굽히지 않을 때는 제가 포기한다"고 얘기해 놀라움을 샀다. 션과 정혜영은 입양과 국내외에 자선단체에 기부등 꾸준한 활동을하면서 한국의 대표 잉꼬부부로 나아가는 중이다. 앞으로도 이런 본보기로 따뜻한 웃음을 주길 진정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불암 사망루머원인♥아들 최동녘  (0) 2017.10.31
정찬우▼댓글  (0) 2017.10.31
이유영♥김주혁 순애보  (0) 2017.10.31
믹스나인♥이수민  (0) 2017.10.30
구혜선♥안재현 재산 몸매 근황  (0) 2017.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