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5일 광화문 부산 대구 촛불집회 일정

 

 

현재 정말 중요한 시국이라고 본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그리 생각하고 있을 거다. 이정미

헌재 소장 재판관의 임기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계속해서 미루기만 하는 박대통령

변호인단의 모습을 보면 답답함을 금치 않을

수가 업다.

 

 

 

2월 25일 오늘 열리는 촛불집회는 광화문광장에서 열린다. 오후 4시부터 민중총궐기를 시작으로 오후5시 17차 범국민행동의날을 진행한다.

 

 

 

 

보통 몇시에 어떤 행진을 시작하고, 무엇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던 지금까지의 촛불집회와는 달리 이번에는 시간과 장소만 나와있다. 하지만 즉각퇴진을 바라는 모든 촛불들이 다함께 동시에 레드카드를 띄웁니다. 라고 나와있듯, 빨간 색지인 색종이나, 한지등 빨간색 종이들이면 아무거나 준비해오면 좋다고 나와있다. 아무래도 여러가지 일들이 그간 급하게 있었던 건 아닐까 생각이 된다.

 

 

 

 

광화문 외에도 곳곳에서 촛불집회의 행진이 열린다고 하니 참고가 되시면 좋겠다.

 

 

 

2월 25일 대구시국대회 촛불집회는 중앙파출소 앞에서 열린다.

오후 5시 만민공동회 자유발언의 시간을 갖고, 오후6시 본행사 , 오후 7시 대구시민 촛불 대행진을 시작한다.

 

 

 

16차 2월 25일 부산시국대회 또한 오후 6시부터 서면 중앙로에서 열리니 꼭 참고하자.

 

이번엔 진주에서도 서울에서 열리는 광화문 촛불집회 참석자도 모집하고 있다. 오전 10시에 진주시청 앞에서 출발한다. 참가비는 3만원이고 문의 전화번호는 위 포스터를 참고하시면 되겠다.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는 것처럼, 차디찬 정권도 얼른 바뀌어 따뜻한 정치로 국민을 행복하게 해주길 진심으로 바라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