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은위 현아 몸매

2017. 5. 14. 11:34

은위 현아 몸매

 

 

현아는 아이돌계의 패왕색으로 따라올자가 없는 여가수다. 실제로 전효성이 패왕색의 끝자락에 다달았다는 이야기가 많지만 아직까지 패왕색의 칭호는 트리플h현아에게 수여된 말이다. 그만큼 현아의 목소리는 달콤하기 보다 섹시하며, 퍼포먼스 또한 현란하며 뇌쇄적이다. 하지만 현아의 실제 성격은 굉장히 내성적이라고 한다. 현아 인성 또한 착하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오늘 방송될 은밀하게위대하게 방송에서 현아의 진면모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현아 프로필

 

출생 1992년 현아 생일 6월 6일

현아 나이 만 24세

현아 키 162cm, 몸무게 44kg

현아 고향 서울, 혈액형 O형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학력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

사이트 현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팬카페 운영

 

 

 

현아는 사실 퍼포먼스나 화보 때 외에는 너무나도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 위 사진만 봐도 깜찍한 인형이 걸어나오는 것 같다. 현아 목소리 또한 굉장히 하이톤인데, 남성들이 목소리만 들어도 애교로 인지할 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하이톤이다.

 

 

또한 현아는 가끔 태닝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팬들은 현아가 태닝하지 않은 본연의 하얀 피부를 훨씬 좋아하는 듯 싶다. 개인적으로 현아가 태닝해 그을려진 구릿빛 피부보다 현아 본연의 새하얀 피부가 훨씬 뽀얗고, 더 패왕색 다워보이지 않나 생각된다.

 

 

 

현아는 원래는 원더걸스로 먼저 데뷔했으며 원더걸스 내에서 선미와 맞먹는 정신없는 캐릭터였다. 파트는 상당히 적은 편이지만 장발인 다른 멤버들과 달리 유일한 단발인데다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원더걸스의 메인 댄서라 상당한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높여갔다.

 

 

특히, 현아의 탈퇴 후 원더걸스 인기 원톱으로 부상하는 소희는 이 때는 현아에게 인기가 밀려 있었다는 사실을 아는 분들은 거의 없으리라 생각된다.

 

 

후속곡 '미안한 마음'까지 활동하고,Tell Me의 뮤직비디오도 찍었다. 다만 원더걸스 활동하기 전 탈퇴하는 바람에 텔미 활동은 못 했다. 원래 Tell Me 뮤비의 원더우먼은 김현아가 맡았는데, 김현아가 탈퇴하고 유빈이 들어오는 일이 생기자 소희가 원더우먼을 맡아 다시 찍었다.

 

 

탈퇴이유는 건강상의 문제인 습관성 장염 때문이었다고 한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탈퇴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라디오스타에서 민선예에 의해 부정되었다. 하지만 현재 활동 중인 연예인을 상대로 언급하는 것이 부적절하다는 뉘앙스로 말했을 뿐, 직접적으로 부정한것은 아니었다.

 

 

 

2009년 6월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5인조 여성그룹 포미닛으로 컴백했다. 미니앨범 'Hot Issue' 에서 바뀐 창법으로 모두를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이후 2009년 8월 28일 'Muzik' 으로 컴백, 잘 빠진 복근으로 화제가 되었었고, 이 인기를 몰아가 결국 SBS 인기가요의 뮤티즌 송을 받았다. 탈퇴 이후 힘들었던 시절이 떠올랐던지 펑펑 우는 모습이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현아의 일명 앵앵대는 랩이 매력 포인트이지만, 싫어하는 사람도 꽤 있는지라 이래저래 양날의 검이라는 평가다. 반면 가창력은 여전히 부족한 편이라는게 지배적인 의견이다. 그러나 애초에 딱히 가창력을 필요로 하는 노래를 부른 적이 없기 때문에 현아는 가창력 부족이 특별히 논란이 된 적은 없지 않나 싶다. 예능에서는 약간 어눌한 말투가 오히려팬들이 굉장히 사랑하는 면이다.

 

 

 

포미닛의 실질적인 리더원톱으로 인식되다 보니, 같은 멤버로부터도 질투도 많이 받는 듯 하다. 송은이 신봉선의 동거동락에 출연하여 '김현아만 주로 인터뷰하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무대에서 김현아만 주목을 받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라는 말에 선뜻 다른 멤버들이 대답을 못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현아 본인도 밝혔듯이 멤버들이 현아를 질투로 괴롭히거나 화를 낸 적은 단 한번도 없다고 한다.

 

 

 

그러나 이후에는 팬들의 관심이 다른 멤버들로 조금이나마 옮겨가기 시작하면서 그나마 비중이 있던 전지윤을 포함한 다른 멤버들도 조금씩 인지도가 상승되며 주목받았다.

 

 

물론 그동안 구축한 팬층 때문에 '무대에서 혼자 주목받는 상황'은 본인이나 소속사가 뭔가 조치하지 않는 한 쉽게 없어지지 않았다. 애초에 김현아가 다른 멤버들보다 선배인 것만 봐도 이런 주목은 타당하다는 평이다.

 

 

 

물론 데뷔 년도로만 따지면 권소현이 최고참이지만. 허나 김현아의 인기가 포미닛을 김현아와 아이들로 만든 것도 사실이다. 솔로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이게 소속사에서도 신경쓰였는지 몰라도, 김현아를 묻어버리기 위해보컬라인인 전지윤과 허가윤으로 투윤이라는 유닛을 만들었다는 소문이 있다.

 

 

 

청춘불패에서는 수탉을 보고 구사인 볼트인 구하라 이상의 단거리 능력을 보여주었다.  청춘불패가 시작한 후 처음 몇 회는 건강 때문에 제대로 나오지 못하면서 묻히는듯 했지만 징징거리는 막내 역할과 유치개그로 자리잡으며 당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청춘불패는 정말 역대급 여아이돌 예능 아니었나 생각된다.

 

2016년 6월 큐브와 재계약하며 잔류했다. 나머지 멤버들은 앞길 차이로 재계약이 결렬되며 포미닛은 완전히 해체됐다

 

 

 

한 네티즌이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며 현아의 패왕의 전설이 시작됐다. 동대문 패션상가 두타앞에서 벌이던 축제 공연에서 김현아만을 찍은 영상 이었는데, 치마길이가 너무 짧아 속바지가 들여다 보여서 처음엔 속옷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지만 자세히 보면 딱 달라붙는 보라색 속바지였다.

 

 

(현아 몸매는 정말 아이돌급 넘사벽이다. 청바지 입은 골반부터 다리 라인이 정말 멋지다, 또 최근 현아는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의혹이 있기도 하지만 루머라고 한다.)

 

 

 

특히 이 영상에서는 검은색 브래지어까지 비치는 의상 때문에 여고생에게 너무하는 것 아니냐며 원성을 사기도했다. 게다가 이 의상으로 뮤직뱅크도 출연하였다. 동대문공연이나 뮤직뱅크 출연 모두 자기 치마를 끌어내리는 장면이 여러차례 포착된다.

 

 

 

(현아 비키니 입은 모습에서 S라인이 돋보이는 걸 알 수 있다)

 


2010년 1월 4일에 현아는 솔로로 싱글 Change 체인지를 발표했다. 1월 8일 첫 방송무대를 가졌는데 이때 보인 골반춤은 뭇 남성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당연한 결과일까?현아가 골반춤을 노골적으로 드러낸 뮤직비디오는 청불 판정을 받았다. 김현아는 당시 자기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관람할 수 없게 된 셈이었다.

 

 

섹시하다는 평은 원걸 시절부터 있었지만 이 골반춤으로 대세로 굳어지며, 덕분에 패왕현아라는 등 섹시 가수의 대표로 지금까지 뽑히고 있다.

 

 

이런 패왕 현아가 '은밀하게 위대하게' 나와 산속에서 오랫동안 칩거한 자연인과 만나게 된다. 예고편을 봤지만 수상해 보이는 자연인에게 거리낌 없이 다가가 그를 도와주는 현아의 모습이 정말 착해보였다. 실제로 은혜로운 '천사 강림'을 예고하고 있다는 네티즌들이 말하며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다.

 

 

오늘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옥상달빛&김태우의 의뢰를 받아 현아,현주엽의 내용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현아는 제작진의 작전대로 캠핑 도중 3년 동안 산에서 산 자연인과 만나게 된다. 현아는 거리낌 없이 자연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솔선수범해서 그를 도와 제작진을 감동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현아는 자연인이 발을 헛디뎌 넘어지자 재빠르게 달려가 그를 부축했고, 빈병을 대신 번쩍 들더니 "제가 들어드릴게요!"라며 그가 사는 텐트까지 직접 가져다주는 미방영 예고편을 보면 현아의 순수함이 묻어난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사진에는 현아가 고개를 숙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는 자연인이 돌아가신 어머니를 수목장 한 곳으로 데려가자 현아가 기도로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것라는데, 이후 그녀는 양말이 구멍 난 그를 위해 자신이 신었던 양말을 내어주는 털털한 모습까지 보여 제작진을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은위' 제작진은 "이번 방송이 현아의 매력을 재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누구보다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씨를 가진 현아의 무대와 다른 새로운 면을 보게 될 거라고 확언했다.

 

 

 

드디어 이 방송에서 현아의 진가를 볼 수 있게 될것 같다. 현아 인성이나 장현승 임신이라는 정말 어처구니 없는 루머도 있었는데, 이번 방송을 통해 현아이미지가 급 상승해 더욱 사랑받는 가수이자 만능돌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하겠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진박 근황  (0) 2017.05.15
복면가왕 신동욱 희귀병 CRPS  (0) 2017.05.15
제이투엠 정진우  (0) 2017.05.14
가수 박상민 딸 부인  (0) 2017.05.14
이재학 아키바리에  (0) 2017.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