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도상우♥김윤서

2017. 6. 9. 13:24

도상우♥김윤서

 

 

전설의 마녀에서는 둘도 없는 원수지간으로 나왔던 김윤서와 도상우가 열애라는 사실이 더욱 반전미?를 자극해 이 둘의 사랑이 핑크빛으로 보인다. 세상앙숙일 것만 같은 이 둘이 실제로는 달달한 일상을 보여주며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되며 솔로들의 부러움을 한껏 샀다. 또 도상우가 연하라는 사실!

 

 

 

도상우 프로필

 

출생 1987년 12월 25일

도상우 나이 만29세 고향 부산광역시
 

가족 도상우 부모님 ,여자친구 김윤서

도상우 키 187cm, 몸무게 67kg,혈액형 B형
 

도상우 학력 건국대학교
 종교 불교
 

데뷔 2008년 서울패션위크 이주영 패션쇼 모델
 소속사 택시엔터테인먼트
 

사이트 도상우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운영

 

 

 

 

김윤서 프로필

 

김윤서 본명 김가은
 

출생 1986년 3월 28일

김윤서 나이 만31세 고향 서울특별시
 김윤서 키165cm 몸무게 49kg
 

김윤서 학력 단국대학교 건축공학과 졸업 

데뷔 2010년 영화 악마를 보았다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

사이트 김윤서 인스타그램 운영

 

 

 

배우 김윤서와 도상우가 열애 중인 가운데, 두 사람의 달달한 마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9일 디스패치가 2015년 5월 한남동의 한 마트에서 두 사람을 포착했다며 사진을 올리며 보도를 하며 이 둘의 열애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마트에서 장을 본 두 사람은 주차돼 있는 차로 다가갔다. 쇼핑 봉투는 도상우가 들고 있었다.

 

 

 

김윤서가 운전석에 탑승하려 하자 도상우가 장난을 쳤다. 이에 김윤서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즐거워했다. 두 사람의 모습은 여느 커플과 마찬가지로 달달 그 자체였다.

 

 

 

도상우는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키와 세련된 외모로 눈길을 끌었고, 김윤서 역시 화장기 없는 듯한 비주얼이 빛났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달달하다", "둘이 꿀 떨어지네", "훈훈한 커플이다", "비주얼도 잘 어울리네", "오래오래 사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2014년 MBC '전설의 마녀'에서 호흡을 맞춘 후 2015년 초부터 2년 6개월여 동안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던 것이다. 도상우는 지난해 4월 5일에 입대해 군복무중이다.

 

 

 

이렇게 군대를 간 도상우에게 김윤서는 틈틈이 면회를 가거나 휴가 때 도상우와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윤서는 올해 초 부친상을 당한 도상우의 곁을 지키며 조문객을 맞았다.

 

 

두 사람의 지인은 도상우의 입대도 장애가 되지 않을 정도로 애정이 넘치는 사이다. 보기 좋은 커플이라고 전할 정도로 제 3자가 보기에도 예쁜 커플이다 싶다.

 

 

 

9일 오전 김윤서의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 관계자는 "보도된대로 김윤서와 도상우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도상우 소속사 택시엔터테이먼트 관계자 역시 “도상우와 김윤서가 열애하는 게 맞다. 2년여 정도 됐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김윤서와 도상우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야구 광팬’ 김윤서의 일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윤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샌프란시스코는 너무 춥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윤서는 메이저리그 구장으로 추정되는 관중석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어느 경기인가?”라는 한 팬의 질문에 김윤서는 “애틀랜타브레이브스vs샌프란시스코자인언츠”라는 답글을 달아주는 센스를 보이기도 했다.

 

 

 

김윤서의 ‘야구 사랑’은 연예계에서 꽤 유명하다. 김윤서는 지난 2015년 kt위즈파크에서 열린 넥센과 kt의 경기에 앞서 홈팀 kt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 바 있다. 당시 김윤서는 “야구팬 여러분께 좋은 시구, 개념 시구를 보여드리기 위해 한 달 전부터 맹연습에 돌입했다. 노력한 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김윤서는 대중적으로 크게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지난 2010년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이병헌의 처제 역할을 맡아 스크린에 데뷔한 그는 2011년 MBC 드라마 '짝패', 2012년 SBS '신사의 품격' 등에 출연했다. 이후 '유리가면', '최고다 이순신', '열애', '개과천선', '전설의 마녀', '사랑하는 은동아', '별난 며느리', '여자의 비밀' 등 다양한 작품에 얼굴을 비추며 ‘연기파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김윤서는 또 몸매와 패션이 좋기로 유명하다. 그가 입은 옷들은 잇템이 되기도 하는걸 보여주듯 많은 패션 브랜드 행사장에 몸소 나타나 멋진 패션을 선보이는 김윤서다.

 

 

 

도상우, 김윤서 배우는 2014년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드라마 종영 이후 동료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했다.

 

 

 

배우 도상우 현재 군복무 중에 있으며, 오는 2018년 1월 전역 예정이다. 많은 지인들이 현재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한 온라인 매체에 따르면 도상우와 김윤서는 2015년 초부터 2년 6개월여 동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MBC 주말극 '전설의 마녀'에서 이복남매로 출연한 바 있다.

 

 

도상우 김윤서 열애를 단독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도상우는 김윤서의 예의 바르고 따뜻한 인품에, 김윤서는 따뜻하면서도 유머스러운 도상우의 센스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1살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도상우가 연하다. 앞서 서술한 것 처럼 한 매체가 지난해에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는데, 사진 도상우와 김윤서는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자연스럽고 사랑스럽게 열애 중이었다.

 

 

 

필자가 봐도 도상우 김윤서 열애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환영하며 축하해주고 있다.  "선남선녀가 따로없다" "너무 예쁜 커플인 것 같다"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을 응원하고 있는 것인데, 아마 도상우 김윤서 인성이 평소에 바르기도 소문나 있어 그런 것 아닌가 싶다.

 

 

 

다음은 도상우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택시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전 보도된 도상우, 김윤서 배우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도상우, 김윤서 배우는 2014년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드라마 종영 이후 동료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도상우 배우는 현재 군복무 중에 있으며, 오는 2018년 1월 전역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태강 문체부 2차관  (0) 2017.06.09
선우선 소속사대표 열애설  (0) 2017.06.09
거제 바람의언덕 폐쇄  (0) 2017.06.09
영국 조기 총선 2017  (0) 2017.06.09
코미 역습  (0) 2017.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