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김은희 결혼♥딸 따뜻한 가족 이야기.

 

 

장항준 감독은 아마 국내 감독을 통틀허 가장 유머러스한 감독 첫 손가락에 꼽힐 거라 생각된다. 무한도전에 장항준 감독이 나와 무한상사를 스실러 처럼 꾸며 대호평을 받은 만큼 실력과 인지도 또한 높은 감독이다.

 

 

장항준 프로필

 

출생 1969년 9월 17일

장항준 나이 만 48세 고향 서울특별시
 

가족 집안 장항준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장항준 부인 아내 김은희 슬하 1녀

자녀 장항준 딸
 

장항준 출신학교 휘문고등학교
장항준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학사
 

데뷔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미스틱89 

정당 정의당→현재 평당원 

현직 디지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교수, 영화감독

 

사이트sns 장항준 브런치

 

 

 

"장항준 감독 가족사 집안"

 

장항준 감독은 어릴 때는 운전기사와 과목별 과외선생이 있을정도로 좀 살던 집안에서 자라나 공부는 안하고 학교에서 친구들과 놀기만 했다고 한다.

 

 

 

그러나 고2때 장항준 아버지의 건설업이 망하고 재수하다가 서울예전 연극과에 입학을 하며 생업에 대한 고민을 했었다고.

 

 

그러다 자신이 무엇을 잘하냐 고민해 보니, 보지도 않은 영화줄거리를 꾸며내던 학창시절이 계기가 되어 졸업후 아는 형에게 일자리 부탁해 방송국 막내작가로 일하게 된다.

 

 

 

여기서 장항준 감독의 천재성?이 발휘되는데 바로 메인작가가 펑크를 내자 장항준 감독이 써놓은 아이템을 방송국에서 선택한 것. 그래서 장항준은 6개월만에 FD로 신분상승을 하였다.

 

 

 

이후 장항진 감독은 SBS예능국에 작가로 있다가 친구 장진 감독의 신춘문예 당선에 자극받고 영화계에 작가로 들어갔다. 이후 여러 영화사를 돌아다니다.

 

 

 

"장항준 김은희 결혼"

 

장항준이 살면거 가장 잘했던 예로 부인과 결혼 한 것이라 꼽은 바 있다.  장항준 아내는 예능작가 시절 3년후배 부사수로 만난 김은희 작가다.

 

 

 

장항준 감독은 예능에 나올때 항상 아내 김은희 작가 이야기를 많이 하고 스스로 아내에게 사랑받고 산다고 자부할 정도이며 금슬이 좋다.

 

 

 

장항준 감독이 실제 예능에 나올때 주로 하는 이야기는 김은희 작가와 자신의 성공은 시소 관계에 놓여 있다는 것, 즉 장항준 본인이 내리막을 타던 시점에 김은희 작가의 작품이 빵터졌다는 레파토리다.

 

 

 

이러한 농담반 진담반 덕분에 최근에는 성공한 자를 아내로 두고 사는 남편이라고 자칭하고 다니며 질투와 예능에서 재미를 주고 있는 장항준 감독이다.

 

 

 

 장항준 김은희 부부에 대한 주변인들 평가에 의하면 두 부부의 살림이 가난하던 신혼때부터 김은희 작가가 카메라나 수영 등 어느 분야에 관심이 있다고 하면 적극적으로 서포트 해주고 뭐든지 지원해줬을 정도로 애처가였다고 한다.

 

 

김은희 작가는 대학교 재학중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만 계셨는데, 장항준 감독이 장모님을 모시고 살았다고 한다. 게다가 장모님이 당신의 어머니를 많이 걱정하자, 장모님의 어머니를 돌아가실 때까지 모시고 살았다고 한다.

 

 

 

김은희 작가 프로필

 

김은희 극작가

출생 1972년 생

김은희 작가 나이 만46세 

소속사 미스틱89

가족 배우자 김은희 남편 장항준

김은희 작가 딸

 

김은희 작가 학력 수원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김은희 작가 출신학교 배화여자고등학교

 

수상2016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드라마 부문 대통령 표창

제52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극본상

 

 

 

이런 일들로 김은희 작가가 장항준 감독에게 더욱 더 고마워했었다고. 정말 장항준 감독의 개구장이 같은 표정 속에 참 착한 인성과 심성이 있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감독이다.

 

 

 

이런 장항준 감독 아내 김은희 작가가 전문적인 분야의 소재에 특화된 작품을 잘 만드는 것에는 이 시절 장항준 감독의 지원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분야를 경험하며 쌓은 배경지식의 공이 크다고 한다.

 

 

 

실제로 장항준 감독은 해피투게더에서 잘 나가기 전에도 감사했지만 금전이 들어오니 감사함이 배로 더 커졌을 뿐이라고 아내 김은희 작가를 언급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아내에게 효도받는 남자로 알려진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딸과 함께 행복하고 재미있는 삶을 계속해서 함께 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승훈 김건모 재산♥  (0) 2017.11.21
♥강경준장신영♥결혼  (0) 2017.11.21
김무열♥윤승아 루머  (0) 2017.11.20
신류진 아버지♥허찬미 음주 루머  (0) 2017.11.20
김소혜 김세정♥최유정 몸매  (0) 2017.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