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무열♥윤승아 루머

2017. 11. 20. 23:24

윤승아 성형전후 사진 루머 김무열 생계곤란 이유

 

 

윤승아는 2006년  알렉스가 부른 '너무 아픈 이 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윤승아 성형전후 사진 루머는 이 뮤직비디오 하나로만 종결된다. 지금이랑 완벽히 똑같은 얼굴. 학창시절 윤승아 사진 또한 마찬가지다.

 

윤승아 프로필

 

이름 윤승아 본명 윤애리
 

출생 생년월일 1983년 9월 29일

윤승아 나이 35세 고향 광주광역시 

 

신체 사이즈 몸매 윤승아 키 166cm, 몸무게 체중 42kg, 혈액형 B형
 

윤승아 학력 조선대학교 미술섬유학과 학사
윤승아 출신학교 동아여자고등학교  

 

데뷔 2006년 뮤직비디오 '알렉스 너무 아픈 이 말'
 

윤승아 경력

2012.06 제16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홍보대사

 가족 집안 윤승아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윤승아 남편 김무열 자녀 없음

 

사이트sns 윤승아 인스타그램

 

 

 

윤승아는 프로필 상에 나이가 항상 공개되어있다. 그런만큼 자신 외모에 대해 나이에 대한 평가에 크게 개의치 않아 하는 것 같다. 실제로 윤승아는 2017년 기준 대한민국 나이로 35살인데, 상당히 동안이다.

 

 

 

"김무열 윤승아 결혼"


2015년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 동안의 두 사람의 열애부터 결혼까지의 애틋한 모습들이 눈길을 끌며 화제였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2012년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들의 열애설이 밝혀지기 시작한건 김무열은 지난 2011년 11월 트위터를 통해 윤승아에게 비공개로 보내려던 글을 실수로 전체 공개하면서다.

 

 

 

당시 김무열의 이 메시지가 온라인상에 급속도로 퍼지면서 양 측 모두 "서로 호감을 가지고 발전하고 있는 단계"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하게 됐다.

 

 

(김무열은 상당히 근육질 몸매로 유명한 남자 배우중 한명이다)

 

당시 김무열은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윤승아 몸매 는 여리여리하면서 건강한 느낌을 준다. 한편 너무 마른 것 같다며 걱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팬들도 있다)

 

그러며 윤승아에게 김무열은"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건가봐"라는 로맨틱한 메시지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윤승아 와 함께 김무열 이 두 사람은 함께 뮤지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김무열 입대 후 윤승아가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무열 생계유지 곤란 이유 사건"

 

특히 2010년 김무열 생계유지 곤란 이유 로 병역 면제 처분을 받은 것이 감사원 조사 결과 생계 곤란 재산기준액을 초과해 생계곤란자로 볼 수 없다는 지적이 불거져 온다.

 

 

이렇게 김무열 생계유지 곤란 이유로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으나, 재조사 과정에서 해당 기간에 영화, 공연 등의 활동으로 3억 원의 수입을 올린 사실이 드러난 게 문제였다.

 

 

 

거기에 담당 공무원의 착오로 김무열은 제2국민역 처분까지 내려졌다. 결국 논란이 거세게 일자 2012년 10월에 자진 입대하며 논란을 종결 짓는 듯 했다.

 

 

하지만 2012년 10월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를 통해 육군으로 입대한 김무열은 상추, 세븐이 행한 연예병사 안마.방 사건이 터지며 이후 국방홍보지원대가 폐지되면서 지난해 8월 육군 12사단으로 재배치됐다.

 

 

 

이후 지난 4월에는 군 복무 중 무릎 부상을 당해 수도병원에 입원했고 좌츨 슬관절 내츨 연골판 파열 진단을 받았지만 김무열 본인의 뜻에 따라 지난해 7월8일 오전 강원도 인제군 12사단 을지부대에서 전역 신고를 하고 만기 제대했다.

 

(윤승아 결혼식 당시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이에 김무열은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으로서 가치관을 재고하고 확립하는데 많은 도움과 큰 힘이 되는 시간이었다"라며 "많은 일들을 겪으면서 더 강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됐다" 라며 제대 소감을 이야기 했다.

 

 

김무열 프로필


김무열 뮤지컬배우, 영화배우


출생 생년월일 1982년 5월 22일

김무열 나이 37세 윤승아 김무열 나이차이 3살 차

 

 신체 몸매 김무열 키 183cm, 몸무게 71kg , 혈액형 B형

소속사 프레인TPC

가족 집안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김무열 부인 아내 윤승아

 

김무열 학력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데뷔2002년 뮤지컬 '짱따'사이트공식

사이트sns 김무열 팬카페

 

 

그러며 김무열은 국민들에게"이 시간을 토대로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며 힘든 시간을 겪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 위기를 함께 보낸 커플이 돈독한 애정 전선을 유지하며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

 

 

이후 김무열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는 2015년 4월4일 두 사람이 3년 열애의 결실을 맺으며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들은 당시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김무열과 윤승아는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다. 이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무열 또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라며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고백했다.

 

 

당시 김무열 윤승아의 결혼식은 현구체적인 진행사항은 정해지지 정해지지 않았으며, 가족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3년 간 사귄 배우 김무열 윤승아의 신뢰가 빛난 결혼 아니었나 싶다. 병역 논란으로 김무열이 뒤늦게 입대하고, 상추와 세븐이 일으킨 불의의 사건으로 복무지를 바꿨음에도 고무신 거꾸로 신지 않고 사랑을 이어 나간 끝에 이루어진 김무열 윤승아 이 둘의 사랑이 앞으로도 계속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경준장신영♥결혼  (0) 2017.11.21
장항준 김은희 결혼♥  (0) 2017.11.21
신류진 아버지♥허찬미 음주 루머  (0) 2017.11.20
김소혜 김세정♥최유정 몸매  (0) 2017.11.20
♥고성희 나이 몸매♥  (0) 2017.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