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7 내용 줄거리 김세정 몸매 근육 과거

 

 

평소에 김세정을 좋아하는 지라 기사든지 방송이든지 김세정 이름이 나오면 줄곧 보는 편이다. 물론 집안 사정 때문에 긴 시간 머물러 본 적은 드물지만 말이다. 그러나 워낙 아이오아이에서 최고의 핫이슈로 부상한 김세정이기에 여러 소식을 많이들을 수 있었고, 특유의 아재말루인 김세정은 아재파탈로 불릴정도로 매력있다는 것을 익히 알고 있었다.

 

 

아재 웃음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김세정의 저 꽃같은 미소를 보면 괜히 마음이 뭉클해 진다. 아마 김세정이 가난해 짜장면 한그릇 먹기 힘들었던 시절이 생각나 현재 처한 나의 여러 상황들이 오버랩되기 때문 아닐까 싶다.

 

 

김세정 프로필

 

김세정(金世正 / Kim Sejeong)
 

출생 1996년 김세정 생일 8월 28일

김세정 나이 만 20세 고향 전라북도 김제시

김세정 키 164cm, 몸무게 48kg, AB형
 

성좌/지지
 처녀자리/쥐띠
 

가족 김세정 엄마, 오빠 김영민 

김세정 학력 만경초등학교
안양부흥초등학교 (졸업)
호계중학교 (졸업)
인덕원고등학교 (졸업)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구구단, I.O.I 

데뷔 2016년 I.O.I 미니 앨범 1집 'Chrysalis'
 포지션 3단, 메인보컬
 세정이 별명 갓세정, 퀸세정, 세동[7], 세코리타[8][9]
 

특기 팔씨름 ,허벅지 씨름, 그림 그리기
 취미 본 영화/드라마 다시 보기
 좌우명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들 때, 두번 더!
 김세정 팬덤 꽃기사

 

김세정은 데뷔 초 가족들을 “꽃길만 걷게 해주겠다”는 다짐을 밝혀 주목을 받기도 했다.

 

 

 

또 김세정은 평소 털털하기로 유명하다. 그래서 SNL에 나와 3분 여동생 코너에서도 본인의 털털한 매력을 잘 보여줬다. 이날 김세정이 분한 사람냄새 나는 여동생은 털털하고 시원시원함의 끝을 보여줬고, 김세정은 이 역할을 통해 진정한(?) 발연기를 선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당시 김세정은 SNL 크루 권혁수와 함께 닭발을 먹으며 TV를 보던 중 로우킥을 선보이려다 자신의 발 냄새를 맡았고 "대박! 오빠 내 발 냄새 한번 맡아 봐. 진짜 냄새 진짜 좋아"라며 권혁수 얼굴에 발을 들이 밀며 더할 나위없는 털털함의 극치를 보여줬다.

 

 

그런 구구단 멤버 김세정이 '학교 2017'에 전격 캐스팅됐다는 새롭고 기쁜 소식을 전해왔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극본  정찬미·연출 박진석이 맡게된 '학교 2017' 측은 5일 "김세정이 여자주인공 라은호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김세정은 '쌈, 마이웨이'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될 '학교 2017'에서 쾌활한 여고생 라은호 역을 맡는다고 한다. 처음으로 드라마 데뷔인 만큼 김세정에 대한 우려와 기대가 반반인 실정이다. 아니 어쩌면 우려섞인 목소리가 현재 더 큰 상황이 맞다고 봐야 될 정도다.

 

 

‘학교 2017’에 캐스팅되며 본격적인 ‘연기돌’의 시작을 알리게 될 이 드라마에서 김세정은 주인공 라은호를 연기한다고 한다.  하지만 구구단 멤버 김세정이 모든 신인배우가 꿈꾸는 보장된 자리를 꿰찬 만큼 부담 또한 클 거라 생각된다.

 

 

 

‘학교 2017’ 줄거리와 내용을 미리 살펴보면,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 발랄 성장드라마라 말 할 수 있겠다. 이름 대신 등급이 먼저인 학교, 학교에서 나간다고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세상을 향한 통쾌한 이단옆차기를 그릴 예정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극중 김세정이 맡은 라은호는 280등 6등급의 성적이지만, 대딩 오빠와 캠퍼스 커플이 되고 싶은 꿈 하나만으로 웹툰 특기자 전형으로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긍정의 아이콘이라 하는데 원래 김세정 성격과 정말 잘 맞지 않나 싶어 연기를 하는데 있어 큰 난제는 없을 거라는 평도 현재 많다.

 

 

김세정은 학교2017에서 웹툰 소재를 찾기 위해 학교 이곳저곳을 누비다가 의도치 않게 불량학생이라는 누명을 쓰며 피곤한 인생을 살게 된다.

 

 

 

김세정이 다른 드라마도 아닌, ‘학교’ 시리즈에 캐스팅된 것은 의미가 깊어 보인다.  KBS가 내놓는 ‘학교’ 시리즈들은 일명 ‘스타양성소’라고 불릴 정도로 걸출한 배우들을 발굴해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남주혁, 육성재, 김소현, 이종석, 김우빈, 최강희, 장혁, 배두나, 김민희, 조인성, 이동욱 등 최고의 스타들이 이 자리를 거쳐 갔다. (여담으로 김우빈씨의 비인두암이 얼른 호전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이 자리를 꿰찬 김세정은 Mnet ‘프로듀스 101’으로 이름을 알린 뒤, 아이오아이(I.O.I)와 구구단으로 활동하며 팔방미인 매력을 뽐냈다.

 

 

 

그는 예능이면 예능, 연기면 연기 다채로운 능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드라마 도전 역시 대중의 기대가 커져가고 있다.

 

 

이렇게 김세정이 지금까지 보여준 청량함과 긍정적인 면모로만 본다면 극중 캐릭터에 제격이다. 만약 김세정이 무사히 연기 신고식을 치른다면, 앞으로 ‘연기돌’로서 탄탄대로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비정상회담 김세정 이 모습은 뭔가 트와이스 정연과 매우 흡사하게 나온 것 같다)

 

 

(이 꽃을 들고 있는 세정이 사진을 보면 정말 꽃길만 걷게 될 김세정의 앞날을 보는 것 같다)

 

 

 

학교 2017 김세정이 맡은 라은호는 첫사랑에 대해서도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된다. 김세정과 호흡을 맞추게 될 남자주인공으로는 김정현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 한다.

 

 

앞서 '질투의 화신', '역적' 등을 통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김정현이 이번 '학교'로 제대로 이름을 알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학교 2017에서 한주완은 선생님 역으로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한다. 

 

 

그가 맡은 역할은 꽃미모를 자랑하며 학생들 사이에서 아이돌 선생님으로 통하지만 심약 외길 29년차 유리온실 교사로, 전작들을 통해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SF9 로운 역시 '학교2017'을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나선다. 지난해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로 연기에 도전한 바 있는 로운은 꾸준히 연기 연습을 해왔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세정을 유명하게 만든 또 한가지 매력은 당연히 김세정 등근육과 함께 복근까지 들 수 있겠다. 김세정 과거 학창시절 별명은 적토마였을 정도로 주로 남자들과 놀며 힘겨루기 운동등을 즐겼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세정이의 팔 어깨 등 근육들은 여타 여자아이돌들과 확실히 남달라 보인다. 김세정 팔씨름 동영상을 보신 분들은 세정이가 얼마나 힘이 쎈지 잘 아실거라 생각된다. 지금은 해체해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준 쎈언니 시스타 소유 보라 효린 다솜까지 차례차례 무참히 꺾은 김세정이다.

 

 

마치 세정이 등근육은 평생 운동을 해온 김연아의 나비등근육과 흡사해 보일 정도다. 그만큼 세정이의 근육질 몸매는 차별화된 매력 아닐까 싶다.

 

 

 

이런 모습만 보면 김세정은 다른 여타 아이돌들과 다름없는 예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방송에 나와 남자 아나운서들과의 팔씨름에서 자웅을 겨룰만큼 김세정은 뛰어난 힘을 보여줬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이야기하자면 앞서 잠깐 서술한 것 처럼 김세정은 대딩 오빠와 캠퍼스 커플이 되고 싶은 꿈 하나만으로 280등 6등급의 성적이지만 웹툰 특기자 전형으로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긍정의 아이콘으로, 평소 밝고 명랑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김세정의 이미지와도 일맥상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김세정은 구구단 활동뿐만 아니라, '어서옵SHOW', '겟잇뷰티2017' 등을 통해 MC로서의 능력도 인정 받으며 차세대 '멀티돌'로 등극했던 바. 이번 '학교 2017'을 통해서는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또 한 번의 활약을 예고했다.

 

 

학교 2017 제작진 또한  “김세정 특유의 리더십과 유쾌하고 밝은 성격이 은호의 캐릭터와 잘 맞아떨어진다. 미팅을 하면 할수록 대본에 있는 라은호를 현실에서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며 “김세정이 가지고 있는 명랑 에너지와 아직 꺼내놓지 않은 연기 잠재력이 ‘학교 2017’에서 발휘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너스 김세정 움짤 , 김세정 멋진 등근육)

 

‘맨몸의 소방관’ ‘간서치열전’ 등을 연출했던 박진석 PD가 힘을 싣는 이번 ‘학교 2017’은 여기에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역 배우 김유정의 출연까지 불발되면서 김세정의 가치는 더욱 높아졌다고 항간에서 말한다. 하지만 이러한 김유정 출연 불발이 김세정에게 득이될지 독이될지는 아직 지켜봐야 될 상황이라 생각된다.

 

 이처럼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학교2017'은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진만큼 캐스팅에 그 어떤 작품보다 많은 관심이 향하고 있다. 과연 '학교2017'은 이번에도 재능 있는 신인을 발굴할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 기대가 된다. 또 10대들에게 영향을 많이 끼치는 드라마인 만큼 여러 교훈을 주는 드라마로 기억되는 완성작이길 바라본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준희 최환희 인스타그램  (0) 2017.06.06
예은 아버지 목사 몸매  (0) 2017.06.06
탈북미녀 이소율 나이 몸매  (0) 2017.06.05
가인 주지훈 몸매  (0) 2017.06.05
딘 DEAN 프로필 학력  (0) 2017.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