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잎선▼

2017. 11. 10. 14:57

박잎선 인스타그램 저격▼홍상수 김민희 송종국 김정아,김다예린.

 

 

2015년 송종국과 박잎선이 이혼을 하며 큰 화제였다. 그도 그럴 것이 아빠어디가? 라는 가족 나들이 프로그램으로 이미 송종국 박잎선 자녀 송지아,송지욱 까지 다 얼굴이 나간 마당에 갑작스럽게 나온 이혼 발표였기 때문이다.

 

 

박잎선 프로필

 

이름 박잎선 본명 박연수

박연수 이름도 박근영이란 본래 이름에서 개명한 것.


 출생 생년월일 1979년 4월 5일

박잎선 나이 39세 고향 광주광역시
 

신체 몸매 박잎선 키 170cm, 몸무게 체중 49kg, 혈액형 A형
 

별자리 성좌/지지 양자리/양띠
 박잎선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데뷔 2001년 영화 '눈물'
 박잎선 종교 개신교

가족 집안 박잎선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박잎선 전 남편 송종국 (2006년 ~ 2015년)
 자녀 박잎선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

 

 

 

(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와 결혼 후 이혼 했다. 송종국 전부이 김정아 사망 자살 이야기는 루머이며, 송종국 김정아 사이에서는 자녀가 없다)

(박잎선 과거 사진을 보면 성형전, 성형수술이란 말이 나오지 않을 만큼 예쁜 모습 그대로다)

 

이후 송종국은 두번째 부인 박잎선을 만나 재혼했다. 그리고 송종국 박잎선 부부는 지난 2006년 결혼한 후 슬하에 딸 지아, 아들 지욱를 낳았다.

 

 

 

이들 가족은 우리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왔다. 바로 MBC '일밤 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가족애를 드러내 당시 많은 관심을 받은 것이다.

 

 

 

하지만 이후 송종국과 박잎선은 지난 2015년 결혼 9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려 충격을 안겼다. 당시 송종국은 외도설이 불거지자 "황당한 소문일 뿐"이라 일축하며 "제 탓이라 여기고 자숙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송종국 외도설에 네티즌들은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랴 라는 입장이다.

 

 

(송종국 박잎선 가족사진)

 

송종국이 이혼후 김다예린 이라는 조카와 친분에 관한 루머가 생긴 것인데, 송종국 김다예린이 바로 친조카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송종국이 힘들 때 가장먼저 위로해 준 것도 김다예린 이라는 의조카였다.

 

 

 

이런 것을 의식한 건 아니겠지만 박잎선은 지난 8월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지욱이는 좋아하는 것도 호기심도 참 많아요. 어른 남자가 없으면 안되는 것들만 좋아하네요." 라고 이야기 했다.

 

 

(박잎선 bnt화보)

 

그러며 박잎선은 "낚시, 축구, 바둑, 산, 곤충채집. 엄마인 내가 봐도 참 매력있는 아이인데, 잘 크고 있는데 가슴이 왜 이렇게 시린거죠"라는 글을 남겨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또 박잎선은 "#가족 #책임감 #어른이라면 #짜증나고 질리면 #물건 바꾸듯이 #쉽게 버리고 바꿈 #가족 버리는 남자 #매력 없음"이라는 의미심장한 해시태그를 연이어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박잎선은 해당 글이 관심을 받자 이를 삭제했고, 결국 SNS를 비공개로 바꿨다.

 

 

 

이에 박잎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힘들다. 추측성 글과 욕으로 가득찬 글들 정작 피해는 우리 지아 지욱이가 다 받고 있는데 제발 우리 아이들 생각 좀 한 번만 해주세요"라며

 

 

"누가 뭐래도 지아 아빠,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아빠입니다. 우리 지아, 지욱이 학교 친구들이 무슨 말을 할까 하루하루 가슴 졸이고 살아가며 제 가슴이 찢어집니다. 더는 상처받지 않게 해 주세요 제발"이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또송종국 전 아내 박잎선이 이혼 관련 루머에 강력 부인, 법적대응을 할 것임을 밝힌바 있는데, 바로 박잎선이 남자를 만난다는 루머때문이다.

 

 

지난 2016년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송종국과 박잎선의 이혼과 관련한 루머가 급속히 유포됐다. 이와 관련, 박잎선은 스 인터뷰에서 해당 루머를 전면 부인하며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할 것"이라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박잎선은 "지난해 10월 이혼이 알려진 후 이 남성과 가볍게 몇 번의 만남을 가졌으나 정식 교제도 하지 않았다"면서 "현재 따로 만남을 갖고 있지 않다. 이 같은 루머로 상대 남성분이 피해를 볼까봐 걱정"이라고 말했다.

 

 

(송종국 아들 딸 지아 지욱이 근황)

 

 

 

이어 박잎선은 "루머를 퍼뜨리는 것으로 의심되는 인물이 있긴 하다"면서 "명확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수사를 의뢰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6년 결혼한 송종국 박잎선은 지난 해 협의 이혼하며 양육권은 박잎선이 가지고 갔다.

 

 

또 송종국이 과거 박잎선에게 행한 언행 또한 화제다. 과거 박잎선이 9kg 감량하게 된 사연에 이목이 쏠렸던 것. 현재 박잎선의 9kg 감량 고백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박잎선은 전 남편 송종국의 한 마디에 충격을 받아 무려 9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배우 박잎선은 레이저를 맞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갑자기 전 남편 대신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어쩔 수 없이 부은 얼굴로 출연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한참 뒤에 그 방송분을 모니터하게 됐는데, 그 방송에 출연한 박잎선을 보고 전 남편이 날린 한마디에 굉장히 큰 충격을 받았고, 그때부터 입맛이 뚝 떨어져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이야기했다. 배우 박잎선은 “그 한마디를 듣고, 단백질 파우더만 먹으며 열심히 다이어트 했다”고 말했다.

 

 

 

"송종국 박잎선 이혼 이유 사유"

 

 과거 송종국은 박잎선과의 이혼 이유에 대해 “별거 기간에 있었던 일로 큰 오해를 사게 됐다. 이혼으로 물의를 일으킨 사람으로서 일일이 오해에 대해 ‘조목조목’ 해명하는 것은 보기 안좋은데다, 도리 또한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송종국 박잎선 결혼식 사진. 당시 웨딩드레스를 잎은 박잎선의 모습이 행복해보인다)

 

 

 

또한, 송종국은 지라시를 통해 김다예린이라는 불명의 여성과 불거진 ‘외도 논란’에 대해 “사실이 아닌 일에 황당한 억측까지 더해져 견디기 힘들지만, 이 역시 전적으로 처신을 잘못한 제 탓이라 여기고 자숙하겠다”고 밝혔다.

 

 

박잎선은 홍상수와 김민희 커플의 이혼 재판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상수와 김민희의 커플링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한 후 홍상수와 김민희의 만남을 강하게 비난하는 글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른들의 욕심 때문에 남은 아이들이 너무나 안쓰럽다. 박잎선 씨가 훌륭하게 잘 키워주리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