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하면 막내답게 아기맹수 , 챙 , 콩 , 손화백(채영의 성이 손씨) , 난챙이 등이 떠오른다. 막내답게 발랄하고 항상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손채영! 근데 막상 집에서는 채영이가 맏이다. 채영은 1999년 4월 23일 생으로 현재 나이 19살 아직 급식단 멤버다. 혈액형은 B형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한살차이나는 채영의 미모 못지 않은 남동생이 있다.

 

 

언제나 빛나는 트와이스 채영 이번에 머리 완전 단발로 숏컷 했는데 개인적으로 조금 더 긴게 예쁘다 생각하지만! knock knock 무대엔 또 다르게 숏컷이 더 예쁠 수 있다 생각한다. knock knock 뮤비에서 옷장에 샥 들어가서 랩하는 부분은 진짜 신비로워 보인다.

 

 

오오오 눈호강하게 생긴 채영 남동생 손정훈 군이다. 뭔가 눈은 카리스마 있게 뜨고 있지만 채영과 같은 아기아기맹수 같은 느낌은 닮은 것 같다.

 

 

아퐁이 쓰고 있는 손정훈군~ 지금은 다른 폰일 수도 있겠다. 채영이 데뷔 할때 본인의 매력 포인트는 입술 옆에 있는 점이라고 했다. 점도 예쁘지만 나는 볼 때마다 채영의 입술이 너무 매력적이라 생각했는데, 남동생 손정훈도 입술이 꼭 닮았다. 누가봐도 남매다 싶다.

 

 

 

이 사진을 보면 또 손정훈군이 채영 오빠같기도 하면서, 누가보면 채영남친짤 이라고 생각 할 듯. 이래저래 매력 넘치는 손남매들.

 

 

우와 쉼표머리! 쉼표머리 어울리기 힘든데 잘어울린다. 그리고 채영 남동생 손정훈군 데일리룩 진짜 멋지고 예쁜듯! 엄청 잘 어울린다.

 

 

뭐야 이것도 채영 남친짤! ㅋㅋ 은근히 만화 연애혁명의 한장면 같이 만찢커플 같기도 하다. 그리고 위 사진 보면 둘이 너무너무 사이가 좋아보여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한살 터울 남매는 많이 싸우기 마련인데, 챙이가 엄청 잘 해줄 것 같고, 동생 손정훈 군도 누나 엄청 잘 챙겨줄 것 같다.

 

 

채영 남동생 손정훈 군 또한 누나 못지 않은 매력과 외모를 겸비하고 있는게 학교에서 여자들한테 인기 폭발일 듯. 누나 채영이 엄청난 인기 덕분에 싸인 공세에 시달릴 것도 같고, 그래도 채영이랑 사진찍은 것들 보면 성격도 좋아보인다. 과거 문제들도 나돌아다니지 않고 말이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누나채영을 응원하는 멋진 남동생 손정훈 군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