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승현이 이동건♥조윤희 커플에게 드라마 촬영당시 딸 돌반지 선물을 받았다

 

 

연애를 시작한 이동건과 조윤희의 소식이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금 이동건 조윤희 커플의 이름이 새어나오며, 지승현이란 배우과 실시간 1위를 장시간 지속하는 등 그들의 이야기가 매우 궁금해진다. 이날 지승현과 오의식이 2일 방송된 KBS쿨FM'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 게스트로 출연해 조윤희와 오랜만에 티격태격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며 청쥐자들을 즐겁게 해줬다.

 

 

훈남 배우 지승현은 이날 연애를 시작한 이동건과 조윤희가 지승현 딸에게 돌반지를 선물 해줬다는 사실을 공개했는데, 이러한 대화의 흐름은 같이 온 오의식이 화두를 던지며 시작했다.

 

 

오의식은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에 게스트로 등장하자마자 최근 이동건과의 열애 소식을 전한 조윤희에게 "좋은 일"을 강조했다. 그는 "요즘 좋은 이이 많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도 좋은 분위기에서 잘 끝났고, 강아지 단풍이도 입양이 됐다"며 넌지시 열애 야이기를 꺼내려고 했던 오의식이다.

 

 

 

(태양의 후예에서 북한군 특수요원 안정준 역하을 맡은 지승현이다)

 

아마 위 사진을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을 거라 생각된다. 그만큼 태양의 후예의 파장은 어마어마했고, 지승현의 북한군 특수요원 연기 또한 매섭게 빛나며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태양의 후예 촬영당시 송중기와 함께 있는 모습)

 

 

이러게 단체샷으로 찍으니 남북화합이 된 듯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이에 조윤희는 계속"그만"이라고 이야기하며 오의식의 말을 원천 봉쇄했다. 그럼에도 오의식은 머리스타일을 바꾼 것을 조윤희가 거론하자 "좋은 소식이 들려서 잘랐다"고 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맴돌게 했다.

 

 

또 지승현은 이날 라디오에서 '월계수' 촬영당시를 회상하며 "늘 저 혼자 촬영했다. 마지막 촬영도 그래서 더 외롭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조윤희는"지승현 씨를 새각하면 마음이 아팠다"고 고백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세트장에서 배우 지승현이 멋진 미소를 짓고 있다)

 

 

그러다 지승현은 드라마 촬영 중간 딸 돌반지를 조윤희와 이동건이 함께 해줬다는 사실을 밝혀  많은 이들이 조윤희와 이동건 커플 됨됨이를 알게 해줬다. 

 

이에 대해 오의식은 금은방을 같이 갈려고 그런거냐고 놀리기 시작했고, 조윤희는 "드라마 주연 배우로 대표해서 같이

돌반지를 하러 간거지 금은방을 같이 가려고 그런 것은 아니다"라고 진지한 해명을 해 더욱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월계수 신사 양복점 종방영 현장 에서 멋진남자 차인표랑 함께 한 지승현의 모습)

 

 

 

이렇게 지승현은 드라마 촬영 중간 딸 돌반지를 조윤희와 이동건이 함께 해줬다는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계속해서 재미있게 서로 티격태격하면서도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이끌던 오의식은 촬영이 끝나갈 때쯤 조윤희를 향해"열애 소식이전해 진 후 첫 만남이다 라며, "정말 축하한다. 날씨 따뜻해 지는 기분이다"라며 서로의 우정을 과시했다.

 

 

이에 혹자들은 이렇게 절친한데 지승현이 이동건 조윤희 열애 사실을 몰랐을 리가 없다. 라는 의문을 제기 하시 수도 있겠다. 하지만 지승현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당시를 회상하며 "늘 저 혼자 촬영했다. 마지막 촬용도 그래서 외로웠다"고 말했다.

 

 

 

 

 

 

 

몇몇의 사진에서 보여주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분위기가 상당히 좋았던 것 같다. 이렇게 지승현이 딸 돌반지도 선물받다니 말이다. 이렇게 계속해서 조윤희와 이동건의 예쁜 연애 소식만 들려오길 바라고, 배우 지승현 또한 앞으로 계속해서 더욱 멋진 작품에서 만나길 학수고대하겠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신애 몸매 최근근황  (0) 2017.03.03
이브 김세헌 아내 최근근황  (0) 2017.03.03
오연아 박진희 나이 몸매  (0) 2017.03.03
허영지 이동욱 몸매 고백  (0) 2017.03.02
유키스 케빈 탈퇴 편지 최근근황  (0) 2017.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