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틴 부승관 절친

2017. 3. 16. 14:26

세븐틴 부승관 소개

 

 

수현이와 부승관 관계

 

세븐티 부승관이 현재 화제다. 15일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함께 볼링장을 간 남자아이돌이 바로 부승관이기 때문이다. 악뮤 수현이는 부승관을 진짜 친구인 남사친으로 설명하며 성격이 정말 좋다 했지만, 당황하는 표정이 너무 귀여웠던 수현이다.

 

 

규현의 질문에 당황하면서 이내 "에이 뭐 친군데"하며 모두 고백해 버리는 수현이의 모습.

 

 

(하지만 ㅋㅋ 여전히 당황하는 악뮤 수현이다)

 

노래할 때는 완벽한 프로인데 이럴 때 보면 영락없는 애기다. 찬혁이는 이수현이 2:2볼링장을 간 사실을 처음알아 매우 깜짝 놀라며 MC들의 부추김에 살짝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하는데 완벽 현실남매를 보여줘 진짜 재미있게 본방 사수한 '라스'다.

 

 

 

착혁이 도발하는 4MC들 남자로 부승관이 괜찮지 않냐고 찬혁이에게 물어본다.

 

이전에 워낙 찬혁이가 수현이가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고 거창하게 이야기한 바람에 더욱 긴장하는 모습과 표정이 역력한 것 같다. ㅎㅎ

 

 

계속 놀리는 4MC들 ㅋㅋㅋ

 

 

 

수현이가 김새론이랑 승관오빠 할때 정말 부승관이랑 친해 보이는 게 느껴졌다.

 

서로가 연애를 하길 지양하고 응원하나, 찬혁이는 수현이가 사랑을 하게되면 첫 남자니 더욱이 좋은 남자를 만나면 좋겠다는 욕심이 생긴다고 하고, 수현이는 찬혁이가 빨리 연애를 하면 더 사랑에 대한 작곡을 잘 할 것 같아 좋다고 이야기하는 데 어찌나 귀여운지 정말 현실남매의 극을 보여주는 것 같았다.

 

 

부승관 전격소개

 

 

뭐지 이 훈훈한 비주얼은 ㄷㄷ 맞다 바로 세븐틴의 부승관! 세븐틴에서도 비주얼을 맡고 있는 승관이 되겠다.

 

 

꽃으로된 월계관? 같은 것을 쓰니 에덴동산에 나올 법 한 천상의 이미지를 내뿜는 부승관이다.

 

 

 

부승관은 수현이랑 한살차이인 1998년생 나이 20살이다.

소속그룹 당연히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올 화이트컬러의 소년 소년한 옷도 이렇게 잘어울리다니 참 비주얼 적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게 하는 승관이다.

 

 

이 오렌지 컬러의 머리를 하고 이렇게 잘어울리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다. 부승관 오렌지 머리 대박일세.

 

 

세븐틴 멤버들 근황

 

 

그룹 세븐틴 멤버인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등은 요즘 팬이 늘어나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다고 한 바 있다. 정말 세븐틴 멤버 하나하나 어찌 이렇게 미소년인지 모르겠다.

 

한 팬에 의하면 트와이스도 세븐틴 노래를 자주 듣는다고 한다. 그만큼 세븐틴 노래는 정말 신나고 좋은 것 같다.

 

 

부승관은 무엇보다 미소가 착하고 바른이미지라 더 좋은 것같다. 정말 김새론과 아스트로 라키와 수현이 다 너무 착하고 바른 이미지라 더욱 좋아 보인다. 새론이랑 수현이가 친한지 몰랐는 데 라디오스타를 통해 알게된 새로운 정보니, 나중에 사진들이 속속들이 올라오면 좋겠다.

 

 

 

 

 

세븐틴은 "팬들이 늘어난 걸 조금은 느끼고 있다"라고 스스로도 이를 체감하고 있다고 했지만 이내 "아직은 스스로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팬들의 마음에 더 부응하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일만큼 예의바른 그룹이다.

 

 

 

 

또 세븐틴 부승관은 v라이브 에서 시청자들의 추천곡을 사전에 준비 없이 척척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실력파 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다. 당시 V라이브에서 벚꽃 엔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줄 만큼 팔색조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부승관이다.

 

앞으로도 수현이 김새론 아스트로리키랑 계속해서 절친으로 남아주면서 서로가 신뢰하고 도우며 더욱 행복한 활동을 해줄 수 있길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키  (0) 2017.03.16
지드래곤 반지  (0) 2017.03.16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찬혁 볼링장  (0) 2017.03.15
이수근 아내 근황  (0) 2017.03.15
양희은 양희경 남편  (0) 2017.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