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이하이 결혼. 신지수 남편 이하이 누구?

 

 

신지수는 배우 덕이로 데뷔해 귀여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 후 성숙미와 청순미를 더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배우다. 그런 신지수가 이하이와 결혼한다해 화제다.

 

 

신지수 프로필

 

신지수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85년 10월28일 생 신지수 나이 33세

 

신체 신지수 키 160cm, 몸무게 40kg, 혈액형  B형

신지수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신지수 데뷔2000년 SBS 드라마 '덕이'

사이트sns 신지수 트위터, 팬카페

 

신지수 작곡가 이하이 나이차이 4살차이

 

 

 

(신지수 웨딩화보 사진을 보면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마치 신데렐라 처럼 아름답다)

 

 

신지수는1985년 10월 28일 생으로 아역배우 출신이다. 대표작으로는 아역 시절 KBS의 어린이 드라마 어린 왕자, H.O.T.의 We Are The Futur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리고 신지수를 유명하게 만든 덕이, 소문난 칠공주, 제중원 등이 있으며, 2010년 말에는 디헤븐(D. Heaven)이라는 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다.

 

 

 

(소문난 칠공주로 주말연속극을 이승기와 찍은 터라, 상당히 친분이 두터운 듯 싶다. 당시 이승기가 진행하는 강심장에 나와 이승기 때문에 상상임신을 했다는 우스갯 소리를 하기도 한 신지수다)

 

 

또래들에 비해 상당히 동안인데, 소문난 칠공주 극중 커플-부부였던 이승기(황태자 역)보다 연하로 나왔지만 실제로는 신지수가 이승기보다 나이가 더 많아 한차례 화제였다.

 

 

 

(신지수 몸매는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좋아 상당히 수려한 편이다)

 

 

 

2017년 11월 신지수는 작곡가이자 음악PD 이하이 와 결혼한다고 전격 발표했다. 아역 배우부터 차근차근 다지고 올라와 어느덧 20년가까이 사랑받아온 터라 그의 결혼 소식이 더욱 반갑다.

 

 

 

"신지수 결혼"

 

배우 신지수와 작곡가 이하이가 결혼하는 가운데, 신지수 작곡가 이하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지수 측은 25일 "신지수가 오는 11월 서울 모처에서 4살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신지수 측에 따르면 신지수와 이하이는 1년 열애 끝 결혼을 약속, 올해 하반기부터 결혼식을 준비해 왔다고 한다. 아역 배우 신지수가 어느덧 혼기가 꽉찬 만큼 결혼을 축하해주는 네티즌들의 모습이다.

 

 

 

"작곡가 이하이 프로필"

 

예비 신랑인 이하이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이며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 다수를 제작해 다방면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재원이라고 한다.

 

 

 

 작곡가 이하이 나이는 37세로 신지수와는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다. 이하이 직업은 작곡가 이며 프로듀서, 음악pd등이라고 나온다. 아쉽게 사진과 얼굴은 밝혀진 바 없다.

 

 

 

(신지수는 디헤븐이란 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을만큼 다방면에 재능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디헤븐 멤버 푸른 신지수 유신)

 

 

 

 신지수는 KBS2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땡칠이를 맡아 연기해 큰 인기를 얻었던  신지수는 가수 이승기와 함께 알콩달콩한 커플 '케미'를 펼치며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만큼 로멘틱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

 

 

 

이렇게'소문난 칠공주'로 배우 입지를 다진 신지수는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시한부 환자 역을 맡아 연기해 연기 변신을 꾀했다. 그만큼 연기실력도 좋다.

 

 

이 외에도 신지수는 '빅' '환상거탑' '복면검사'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외에도 신지수는 영화 '히어로' '레드카펫' '프랑스 영화처럼' 등에 주조연으로 출연하며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에서도 활약한 바 있다.

 

 

 

이제는 작곡가 이하이와 결혼해 품절녀가 될 예정인 신지수가 앞으로 결혼과 아이엄마가 된 모습으로 돌아와 얼마나 더 폭 넓은 연기를 펼칠지 기대가된다.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든 신지수 국민드라마였던 ‘덕이’의 김현주 아역으로 처음 등장했던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아직도 기억에 선하다.

 

 

 

격동기 속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던 당찬 역할에 걸맞게 큰 눈을 부릅뜨고 어린아이답지 않은 대찬 연기를 보인 그는 하룻밤 사이 전국민이 아는 스타가 되었다. 그런만큼 현명한 결혼생활의 본보기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된다. 다시한번 신지수와 이하이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