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나이 몸매♥움짤 이경규 도시어부

 

 

1999년 부터 롱런하는 배우가 몇이나 될까? 그 중 20년 가까이 인기를 유지하며 미모 불변의 모습을 보여주는 여배우가 있다. 바로 그 주인공은 한은정 이다.

 

 

한은정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0년 9월 12일

한은정 나이 만 37세 고향 출생지 충청북도 청주시
 

신체 사이즈 몸매 한은정 키 172cm, 몸무게 체중 49kg, 혈액형 O형

 

가족 집안 한은정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한은정 결혼 이혼 남편 이야기는 혼기때문에

생긴 루머이며 근거없는 소문이다.

 

한은정 출신학교 한밭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중퇴)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한은정 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데뷔 1999년 미스월드 퀸 유니버시티 대상
드라마 데뷔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
 
사이트sns 한은정 인스타그램
 

 

(한은정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여전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었다)


올해 아는 형님까지 나오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한은정은 패션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에서 연기자로 데뷔하였다.

 

 

 

(한은정 몸매 는 과거부터 뛰어나기로 유명했다. 한은정은 건강한 비키니 수영복 모습부터, 요가를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후 2001년 5월 2일부터 KBS 2TV 시사터치 코미디파일 MC를 맡기도 하며, 한은정은 월드컵이 열린 2002년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악역인 윤나희 역을 맡아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다.

 

 

2006년 KBS 대하드라마 '서울 1945'에서 한은정은 기구한 운명을 헤쳐나가는 여인 김해경 역을 통해 연기실력 향상으로 연말 연기대상 우수상을 받는 쾌조를 이룬다.

 

 

 

그리고 계속해서 한은정은 2010년 KBS 드라마 '구미호:여우누이뎐'에서 모성애를 간직한 구미호 역을 맡으면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력에서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렇게 지속적인 인기로 2017년 3월부터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MC와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예능 출연, 의류 모델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한은정 이란 이름을 잊게할 날을 없게 만들고 있다.

 

 

 

실제로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서 다루기 힘든 네거티브 방송인 김구라를 조련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속에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또 한은정은 김구라가 거부를 하면 수를 쓰거나 애교를 부려 원하는 것을 받아내는 등 이미지와는 달리 귀여운 모습을 보여 대중들의 호감을 샀다.

 

 

 

이런 배우 한은정이 아는형님에 이어 인기리에 방영하고 있는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출연 한다. 한은정은 이날 발군의 낚시 실력을 발휘하며 방송인 이경규를 위협했다고 한다.

 

 

낚시라 하면 나이 지긋한 중년남자들이 하는 걸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한은정은  낚시 경험이 있다고 한다. 이날 도시어부에서 한은정은 "미국에서 선상 낚시로 돔을 잡은 적 있다"고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어 한은정은 "사실 나의 타깃은 물고기가 아니라 이경규 선배"라고 말하며 예능 대부 이경규에게 도전장을 내밀어 이경규를 당황하게 만드는게, 역시 한은정이란 말이 절로 나오게 한다.

 

 

 

이날 이러한 자신감 넘치는 발언이 무색하게 한은정은 제주도에서 본격적인 낚시가 시작되자 뱃멀미로 한동안 고생했다고 한다. 이런 한은정이 어복킹 이경규를 이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특히 이날 이경규는 화이트톤의 정장을 입어 화려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고 한다. 이경규는 "낚시를 하러 비행기를 타는 것인데 이렇게 정장 차림으로 입어줘야 한다. 바다에 대한 예의"라고 말해 개그계의 대부다운 웃음을 유발했다.

 

 

이경규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1960년 8월 1일

이경규 나이 57세 고향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본관 / 성씨 / 지파   전주 이씨 효령대군파
 이경규 집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신체 몸매 이경규 키 172cm, 몸무게 체중 63kg, 혈액형 A형
 

별자리  성좌/십이지 사자자리/하얀쥐띠
 

이경규 출신학교 초량국민학교 졸업(1973년)
부산 성지중학교 졸업(1976년)
이경규 학력 부산동성고등학교 졸업(1979년)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학사 (79학번)
 

직업 코미디언, 영화감독 겸 제작자, MC 
 데뷔 1981년 MBC 개그 콘테스트 은상 수상
 

 소속사 코엔스타즈
 

 취미 술, 낚시, 영화감상 등 
  특이사항 쿵후 공인 4단
 

가족 집안 이경규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이경규 부인 아내 강경희

자녀 이경규 딸 이예림

 

수상 2017 제8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보관문화훈장 외 14건

 

사이트 sns 공식사이트 이경규 인스타그램, 팬카페

 

 

실제로 공항에서는 도시어부가 프로그램의 인기를 증명하듯 팬들의 사인 요청이 이어졌고, 마이크로닷은 "많은 분들이 저를 음악인이 아닌 어부로 아는 것 같지만 그래도 행복하다"며 즐거워했다는 우스갯 소리가 있다.

 

 

 

 제주도의 귀한 어종 다금바리를 목표로 야심 차게 제주도로 떠난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비법으로 떠나는 낚시 여행이 어떻게 진행될지 낚시를 좋아하는 매니아들은 오늘 방송에 설렘이 가득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