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안재욱 이건명, 부인 최현주 딸 아들

 

 

90년대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로 자리잡은 안재욱은 한류스타의 원조이자 시초다. 그만큼 안재욱의 영향력은 어마어마 했으며, 신동엽마저 예능감에 있어서 자신을 능가한다고 치켜세울 만큼 다재다능한 재능을 겸비한 스타다.

 

 

안재욱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71년 9월 12일

안재욱 나이 47세 고향 서울특별시 성북구 

 

신체 몸매 안재욱 키 170cm, 몸무게 체중 65kg,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안재욱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안재욱 아내 부인 최현주,

안재욱 동생 안재현, 딸 안수현
 

안재욱 출신학교 월곡초등학교
신창중학교,경동고등학교
안재욱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학사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과 휴학
 

데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
수상 2017 제11회 DIMF 어워즈 올해의 스타상 외 17건

 

사이트ana공식사이트 안재욱 인스타그램, 팬카페

안재욱 종교 천주교(세례명 : 마태오)

 

 

"안재욱 동생 안재현"

 

몇몇 분들이 안재욱 동생 안재현 을 모델 겸 배우이자 구혜선의 남편 안재현 으로 혼동 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냥 동명이인으로, 안재욱 동생 안재현은 10살 차이난 다고 한다.

 

 

"안재욱"

 

악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발탁되어 드라마 눈먼 새의 노래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MBC에서 최진실과 주연을 맡은 짝, 전쟁과 사랑, 자반고등어 등의 드라마를 찍으며 스타로 발돋움하는 계기를 마련한다.

 

 

 

그리고 최고의 역작이라 칭송받는 1997년 별은 내 가슴에에서 그의 포텐을 터뜨리며 톱스타의 반열에 오른다. 이 드라마에서 안재욱은 당대의 최고배우 중 한 명인 고 최진실과 호흡을 맞추며 가수 강민 역할로 큰 인기를 끌었다.

 

 

 

"안재욱 가수 활동"

 

요즘세대 분들에겐 생소하겠지만 90년대는 김민종 안재욱 고 최진실 동생 고 최진영 등 연기를 하며 가수활동까지 겸한 연예인들이 즐비했던 시절이다.

 

 

안재욱도 그중 한명이었으며, 1997년 1집 Forever를 발매한 그는 탤런트 겸 가수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나가면서 가요프로그램에서 여러 번 1위를 차지한다.

 

 

(지주막하출혈 증상 이란 갑작스러운 심한 두통과 심한 구역질 등 증상이 다양하다. 위급할땐 목숨마저 지장이 있을정라고 한다)

 

또한 앞서 설명드렸듯 아시아권에서 안재욱의 이름을 알리게 되는데 바로 별은 내 가슴에가 방영되면서 중화권에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된 것이다.

 

 

(안재욱 아내 최현주 씨 웨딩촬영 사진화보)

 

안재욱 아내 최현주 프로필


출생1980년 7월 4일

쵱현주 나이 만 37세

안재욱 최현주 나이차 9살차이

가족 집안 최현주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최현주 남펴 안재욱

최현주 딸 안수현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최현주 학력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공연예술

최현주 출신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성악학과 졸업

 

 데뷔2006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사실 상  안재욱은 1세대 한류스타 중 한 명으로 이 시기 몇년간 안재욱은 중국을 무대로 배우보단 가수로서 활동에 더욱 집중한다.

 

 

 

"안재욱 탤런트 배우 활동"

 

가수로서 한국을 넘어 아시아권에서까지 어느 정도 커리어를 쌓은 그는 2003년 SBS 드라마 선녀와 사기꾼으로 다시 탤런트로 복귀했다.

 

 

(안재욱 리즈시절 사진, 젊었을 때 젊은 시절 사진)

 

2004년 안재욱은 MBC 천생연분에서 능청스러운 연하남 김석구 역할을 맡아 상대작이 천국의 계단이었음에도 불구,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 그해 KBS 2TV 오 필승 봉순영에 출연해 그해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게된다.

 

 

 

2006년 KBS 2TV 미스터 굿바이에 출연한 안재욱은 매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월드컵 기간과 겹쳐 크게 빛을 보진 못했다는 평을 받았음에도 시청률이 16.7%나 나오며 역시 안재욱이다 라는 평가를 받았다.

 

 

2011년 안재욱 연기대상 논란을 불러일으킨 MBC 빛과 그림자라는 드라마로 브라운관에 복귀하여 원톱으로 총 64부작을 이끌었다.

 

 

 

당시 높은 시청률에도 불구하고 안재욱은 연말 MBC 연기대상 대상 후보에도 오르지 못하고 무관에 그쳐 많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샀다.

 

 

이후 안재욱은 휴식기를 거치다 2015년 6월 1일 뮤지컬 배우 최현주 씨와 결혼을 하며 큰 축하를 받게 된다.  안재욱 결혼식은 후에 더 유명해 지는데 바로 김흥국 조세호 사건이 터지면서다.

 

 

 

당시 세바퀴에서 김흥국이 조세호에게 안재욱 결혼식을 왜 안갔냐고 했다. 하지만 정작 조세호와 안재욱은 아예 모르는 관계 였다는 반전. 그리고 이후 안재욱은 2016년 2월 16일, 득녀하며 건강하고 예쁜 딸을 얻었다.

 

 

"인생술집 안재욱 이건명"

 

신동엽이 이끄는 '인생술집'에서 애주가로 소문난 절친 안재욱과 이건명이 나와 비하인드가 쏟아질 예정이라고 한다.배우 안재욱과 이건명은 대학교부터 이어져와 뮤지컬배우로 까지 함께 맺어진 인연.

 

 

 

이 둘이 출연한 '인생술집'에는 뮤지컬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대학동문 안재욱, 이건명, 신동엽 세 사람의 과거 이야기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건명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72년 4월 3일

이건명 나이 46세
 

신체 몸매 이건명 키 182cm, 혈액형 AB형
 

가족 집안 이건명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배우자 이건명 아내 부인 윤희영

자녀는 없는 걸로 알려져 있다.

 

이건명 출신학교 동북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이건명 학력 동서대학교 뮤지컬학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학 석사
 

이건명 종교 천주교 (세례명: 리카르도)
 데뷔 1993년 '님을 찾는 하늘소리'
 

소속사굳피플
 

사이트sns공식사이트 이건명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안재욱과 이건명은 대학동문으로 인연을 쌓아 오랜 시간 함께 지내온 절친 사이라고 한다. 이번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더블캐스팅 돼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재욱 이건명 두 사람이 뮤지컬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뮤지컬 무대에서 있었던 예측불허 비하인드 스토리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인생술집’ MC 신동엽과 안재욱의 절친 케미가 빅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안재욱과 이건명, 신동엽은 서울예대 동문이라는 공통점이 있는데 대학 시절 이야기들이 폭로돼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한다.또 안재욱과 이건명의 러브스토리도 펼쳐진다고 한다. 연애 6개월만에 결혼을 결정한 안재욱의 이야기와 아내와 두 번 소개팅을 했던 이건명의 운명적인 만남이 나올 인생술집 안재욱 이건명 편이 기대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