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이다해 열애

2017. 11. 24. 09:38

세븐 이다해 열애 재산 은 얼마?

 

 

2000년 초반 무대위를 마치 빙판처럼 미끄러지듯 노래하며 춤을 추던 솔로가수가 나오며 대한민국을 휠리스 열풍으로 만들었다. 그 주인공이 바로 가수 세븐이다.

 

 

세븐 프로필

 

(SE7EN) 이름 세븐 본명 최동욱
 

출생 생년월일 1984년 11월 9일

세븐 나이 34세 고향 서울특별시 도봉구

세븐 이다해 나이 동갑
 

신체 몸매 세븐 키 179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
 

출신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세븐 학력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 (중퇴)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학사)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 (석사)
 

데뷔 2003년 1집 앨범 'Just Listen' 

가족 집안 세븐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형제관계 1남 2녀 중 셋째

세븐 형,누나
 

종교 개신교
 소속사 일레븐나인
 

사이트sns공식사이트 세븐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팬카페

 

 

 

"세븐 이다해 열애 박한별"

 

가수 세븐과 탤런트 이다해가 열애중인 가운데 과거 박한별과 셋이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연하게 세븐 전여친 현여친의 구도로 이슈가 된 것도 있다.

 

하지만 그 이전에 이다해와 박한별은 건국대학교 영화과 선후배 사이로 박한별이 3년 선배이지만, 두 사람은 1984년생 동갑내기 친구사이 였던 것.

 

 

 

세븐은 이다해와 사귀기 전 박한별과 2002년부터 2014년까지 12년 동안 열애한 사이다. 지난 2011년 이다해는 세븐이 운영하는 음식점을 찾은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했었다.

 

(이다해 과거 리즈사진 시절 모습)

 

이다해 프로필

 

이다해 본명 변다혜
 

출생 생년월일 1984년 4월 19일

이다해 나이 만 33세 고향 서울특별시
 이다해 본관 초계 변씨
 

가족 집안 이다해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형제관계 1남 1녀 중 막내, 이다해 오빠
 

신체 사이즈 몸매 이다해 키 170cm, 몸무게 체중 47kg, 혈액형 O형
 

이다해 학력 Burwood Girls High School (Australia)
이다해 출신학교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학사

 데뷔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 

드라마 데뷔 2002년 MBC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사이트sns 공식사이트 이다해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팬카페

 

 

세븐, 이다해, 박한별 이 셋은 동갑내기 친구였다. 그 후 2014년 세븐은 박한별과 결별을 하게 되고, 지난해 9월 세븐과 이다해는 공식 석상에서 연인임을 밝혔다.

 

 

 

이렇게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의 열애소식이 알려지며 꽤 큰 파장을 일으킨다. 그 이유는 군무이탈 후 동료 연예병사인 마이티마우스의 상추와 함께 세븐이 새벽에 성매매를 하는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찍혔기 때문이다.

 

 

 

당시 현금 17만원을 해당 안마방에 지불한 사실이 SBS 기자에 의해 매스컴에 알려졌고, 이 사건이 알려지면서 세븐은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졌다.

 

 

그런데 2013년 군복무 중 세븐은 이다해와 오랜 친구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거고, 이 두 사람은 이미 수개월째 교제 중이었다는 것.

 

 


이렇게 조심스럽게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국내에선 자동차데이트 등 눈에 띄지 않게 만남을 가졌지만, 해외에서는 거리낌 없이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당시에도 yg 세븐과 jyp 비는 라이벌 구도였다)

세븐 이다해 열애 소식이 알려진 직후 방콕의 한 호텔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 보도되기도 했는데, 세븐 이다해는 모자로 얼굴을 살짝 가렸을 뿐 주위 시선을 신경 쓰지 않았다고 한다.

 

 

 

"세븐 이다해 열애 어떻게 시작된걸까?"

 

이렇게 절친한 친구였던 이 두 사람이 "어떻게" 연인으로 발전했던 걸까?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과거 세븐이 군생활 당시 안마시술소 출입이 알려지며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다.

 

 

시간이 지나 제대 후에도 비난을 받던 세븐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이다해가 큰 힘이 돼줬다고 한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 둘은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세븐 이다해 결혼 설에 설득력이 가는 이유다.

 

 

 

그래서인지 세븐은 인터뷰를 통해 "이다해는 아무런 선입견 없이 바라봐 준 고마운 사람"이라고 조심스럽게 언급한 바 있다.  또 이다해를 소중하게 지켜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실제로 세븐 이다해 결혼 까지 가면 좋겠다.

 

 

 

"살짝 미쳐도 좋아 세븐 살미도"

 

가수 세븐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해 다시한번 화제다. 바로 SBS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 소녀들의 마음을 훔친 원조 퍼포먼스 가수 세븐이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는 것.

 

 

 

데뷔 15년만에 관찰 예능 형태의 리얼리티에는 첫 출연하는 세븐은 앞서 선공개된 영상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일상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모습들을 예고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세븐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퉁퉁 부은 얼굴로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는 ‘현실 오빠’의 모습부터 아침잠을 깨우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흥 넘치는 댄스로 여전한 춤 실력을 뽐냈다고 한다.

 

 

 

그 후 체력이 떨어진 세븐은 소파와 혼연일체가 되어 귀차니즘 가득한 아재의 모습을 선보였고, 전성기 시절 풋풋하고 앳된 모습과는 달리 반전 가득한 일상을 보여줘 더욱 친근하게 다가오지 않을까 생각된다.

 

 

이 밖에도 세븐은 데뷔 이래 최초로 그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아트 토이로 꾸며진 집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세븐 집을 보면 세븐 재산이 얼마나 많은지 추측이 가능하다.

 

 

 

또 세븐은 꾸밈없고 인간적인 면모를 그대로 드러냄은 물론, 데뷔 이래 최초로 그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집과 여전한 소년 감성이 묻어나는 취미 생활 아트토이 콜렉션까지 가감 없이 공개된다.

 

 

세븐은 지난해 새 앨범으로 컴백했지만 짦은 시간만 활동해 오랜만에 복귀 무대 외 다양한 모습을 접하고 싶었던 팬들에게는 아쉬움이 컸을 거다. 그래서 이번 살미도 방송 출연에 더욱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그의 수많은 매력들이 나올 살미도 세븐편이 개인적으로도 기대가된다. 앞으로 건전하고 당당한 연애와 좋은 활동 보여주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