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씨엘 몸매 성형전후 루머 박봄 산다라박♥

 

 

 CL 씨엘에 대한 매력인 과소평가 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실제 성격과 씨엘 인성은 스타성을 떠나 그녀에 대해 충분히 반할만한 요소가 될 정도로 멋지다고 한다.

 

 

씨엘 프로필

 

CL 씨엘 본명 이채린
 

출생 생년월일 1991년 2월 26일

씨엘 나이 27세 고향 서울특별시 마포구
 

국적 가끔 미국으로 오해하는데 씨엘 한국 맞다.
별자리 성좌/십이지 물고기자리/양띠
 

신체 사이즈 몸매 씨엘 키 162cm, 몸무게 체중 45kg,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씨엘 아버지 이기진, 어머니 홍유라 부모님

씨엘 여동생 이하린(1995년생 나이 23세)
 

종교 천주교
 

씨엘 출신 학교 하비에르 국제학교 (중퇴)
씨엘 학력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씨엘 성형전후 이야기는 루머다.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School Boy Records
 

포지션 리더, 래퍼, 보컬
 데뷔 2009년 2NE1 디지털 싱글 앨범 'Lollipop'

 

사이트sns공식사이트 씨엘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씨엘은 흔히 래퍼로 알려졌으나 사실 가수를 향한 출발선은 춤이었다고 한다.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재즈댄스를 배웠으며 가수를 꿈꿔오진 않았다고.

 

 

 

"씨엘 YG 인연"

 

이렇게 평생 연예인을 좋아해 본 적이 없었던 이때 씨엘이 좋아하게된 유일한 가수가 생긴다. 그가 바로 원타임의 테디였다.

 

 

 

씨엘은 테디를 통해 YG를 알게 되었으며 TV에서 YG 패밀리의 무대를 보며 무작정 거기 가서 가수가 돼야겠다는 결심을 품게 됐다고 한다.

 

 

(산다라박과 씨엘의 모습 지금까지도 친한 친분을 자랑한다)

 

(씨엘 동생 이하린 사진. 걸그룹 2NE1 씨엘은 종종 인스타그램에 예쁜 여동생 이하린 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서 보듯 닮은 듯 하면서 다른 매력의 이미지와 눈빛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씨엘은 동생덕후로 이미 유명하다)

 

 

 

YG 연습생으로 들어가기 4년 전인 초등학교 때부터 3개월에 한 번꼴로 YG에 데모 CD를 보냈지만 별다른 연락이 없어 답답한 마음이었다고.

 

 

그러다 중학교 3학년 때 '마지막으로 하고 아니면 말자'는 생각으로 추운 겨울날 무턱대고 YG 건물 앞으로 찾아가 주차장에서 양현석을 기다렸다.

 

 

 

오랜 기다림 끝에 건물 밖으로 나온 양현석에게 다가가 수차례 간절한 당부와 함께 데모 테입을 전달했고, 그로부터 한 시간 뒤 '금요일에 보자'는 연락을 받아 양현석과 양현석이 대동한 30여명의 직원들 앞에서 즉석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

 

 

 

이로써 2006년 열여섯의 나이로 YG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되어 가수 데뷔를 준비하게 됐다. 원래 씨엘은 솔로 댄스 가수로의 데뷔를 목적으로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한다.

 

(13년 6월에 씨엘이 인기가요에서 '나쁜 기집애' 활동 당시 무대 의상으로 착용한 바디수트가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노출로 논란이 되었다. 씨엘 몸매가 좋은 편이라 어울린다는 평도 있었지만 너무 과하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실제로 씨엘 몸매가 좋아 비키니 와 래쉬가드 수영복 등을 입고 멋진 자태를 뽐내는 화보들도 많다)

 

 

 

양현석이 "'제 2의 이효리'를 만들어보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히며 연습생 시절부터 연습 영상을 주기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키웠고한다.

 

 

(YG 패션 리더들 권지용 지드래곤과 씨엘이 함께 강렬한 붉은 색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후 YG패밀리 무대에 홍일점으로 서 폭풍 영어랩을 하며 엔딩을 장식한 경력이 있으며, From YG의 내용이나 그간의 인터뷰에서도 그렇고 여러모로 양현석이 가장 아끼던 연습생 중 하나가 씨엘 이었다고 한다.

 

 

"2NE1 탄생 배경"

 

그러다가 그룹 데뷔가 채 결정되지 않았던 2009년 1월 우연히 연습생들과 함께 2NE1의 데뷔 음반에 실리게 된 'Pretty Boy'를 녹음하게 됐는데 녹음물을 듣고 괜찮다고 판단한 양현석이 CL과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를 2NE1으로 결성하여 그룹으로 데뷔하게 되었다.

 

 

 

2NE1 데뷔 당시 팀 내에서 나이로는 셋째지만 씨엘은 리더를 맡게 된다. 맏언니들(박봄, 박산다라 모두 1984년생)과 막내(1994년생) 사이에 10년이라는 갭이 있어 그 중간인 CL을 리더로 했다고도 한다.

 

(박봄과 씨엘 공항패션)

 

하지만 멤버 중 가장 통솔력이 있고 리더쉽이 있어서가 정론이다. 또한 남을 생각하는 인성과 함께 씨엘은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강철 멘탈의 보유자이기도 하다.

 

 

 

"이중생활 씨엘"

 

'그녀석들의 이중생활' 씨엘, 태양, 오혁이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반전 있는 일상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또 행복한 생활이지만 슬픔을 감춘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투애니원 해체 후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얼굴을 내비친 씨엘은 "너무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 출연이고 저 혼자 하는 건 데뷔 이후 처음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3년 전부터 미국에서 살고 있다"라며 LA에 위치한 숙소를 공개했다.

 

(씨엘 평상복 패션)

 

씨엘은 "잘 모르실지도 모르지만 미국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었다. 음악 작업도 하고 바쁘게 지낸다"라며 "근데 솔직히 미국 생활 너무 힘들다. 맨날 후회하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바쁘게 스케줄 하고 들어오면 이명이 들린다"라며 "저한텐 호텔이 외로운 공간이다. 그래서 향초를 많이 피운다"라고 털어놨다.

 

 

씨엘은 인터뷰에서 "미국에서는 모든 걸 혼자 시작하는 단계라 그게 좀 힘들다"라고 털어놨다. 알고 보니 스케줄 조율을 혼자 담당하고 있었던 것.

 

 

 

그러다 투애니원 이야기에 결국 씨엘은 눈물을 흘렸다. 씨엘은 "솔직히 굉장히 지키고 싶었었다"라며 "그때는 몰랐는데 최근에서야 힘들더라"라고 슬퍼했다. 이어 "저는 끝까지 함께 하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했다"라며 울었다.

 

 

이에 빅뱅 태양은 “채린이하고 통화하면 정말 많이 힘들어하더라”라며 “팬으로서 ‘그냥 한국와서 활동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이야기 했다. 씨엘 근황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그녀석들과 이중생활에 나와 고군분투하는 그녀의 모습이 반갑고 또 안쓰러웠을 지 모르겠다. 하지만 최고의 위치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건 정말 쉽지 않은 결정인 만큼 앞으로의 씨엘의 행보에 위로와 응원을 해주고 싶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한별 결혼♥  (1) 2017.11.24
세븐♥이다해 열애  (0) 2017.11.24
문재인 이영애 남편♥정호영 실물 딸  (0) 2017.11.24
♥김상혁 장희진♥결혼?  (0) 2017.11.23
안재욱 아내 부인 최현주♥이건명 결혼  (0) 2017.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