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모델 심소영 몸매

2017. 2. 23. 02:12

 

 

심소영을 무도에서 잠깐 본적이 있었다. 그런데 오늘 라스에서도 이렇게 얼굴을 비추니 반갑게 그지없더라,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편에서 출연하며 무한신부로 눈도장을 찍은 대세 모델이었는데 말이다. 이 때 나는 심소영이 뜰 줄 미리 알고 있었다.ㅎㅎ 갑자기 로또 번호도 미리 알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어설픈생각을 이새벽에 한다.

 

 

모델 답게 심소영은 잘록한 허리와 멋진 뒷태 큰 키까지 겸비했다. 잠깐 심소영 프로필을 소개하겠다.

 

심소영 나이 1995116일생으로 현재 23

171cm 몸무게는 안나온다.

소속사 YG케이플러스

학력 웰슬리대학 ,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을 하고 있다.

 

웰즐리 대학 하면 어디서 들어본 것 같기도 아닌 것 같기도 하면서 그렇게 좋은 대학이 맞는 건가 했는데 무려 힐러리 클린턴의 모교가 매사추세츠에 있는 웰즐리대학 이라 한다. 거기다가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라니 정말 다 가진 것 같다.

 

 

 

 

 

거기다 완벽한 몸매까지 심소영을 보니 하늘이 불공평한게 확실히다. 거기다가 심소영 아버지는 오리온스, 스포츠토토 사장을 역임한 사람이라 한다. 이런 신부를 맞이할 신랑은 대체 누굴까 끼리끼리 만나는 거겠지 싶어 연신 한숨이 나온다.

 

 

 

 

 

 

 

금수저 엄친딸 모델 심소영 이라고 라디오 스타에서 소개했는데 막상 본인은 들으며 어색하게 느낄 것 같다. 하지만 이내 라스에서 모든 사실을 인정하며 웃음을 지었다는~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편 심소영의 사진 열일하는 귀여운 외모.

 

 

 

 

무한 도전 웨딩싱어즈 편에 출연하며 얼굴을 만인에 알린 심소영은 아이돌에게서도 대쉬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한다. 라디오 스타에 나와 심소영은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출연 후 대시 받은 경험에 대해 " 몇 분 연락이 왔는데 한 번은 아이돌 분이 연락이 왔다"고 밝혔다. 특히 심소영은 "SNS다이렉트 메시지로 저는 가수하는 사람입니다. 무한도전 잘 봤어요.라고 메시지가 왔다"며 신기해 하며 들어가봤는데 아이돌이었다고 한다.

 

 

 

 

 

 

 

이어 심소영은 " 내가 답장 할 때마다 위에 있는 메시지가 사라져서 있었는데, 보내기 취소 기능을 쓴거다" "결국 그 채팅방이 사라졌다 ." 고 말하는 어리숙한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대체 어떤 아이돌 가수가 이렇게 상남자 처럼 대시를 하는지 궁금하다. 방송보고 깜짝 놀랐을 수도 있겠다.

 

 

 

선그라스를 끼고 어룰을 가려도 심소영의 미모는 못가리는 것 같다.

 

 

오른쪽 이런 자연스러운 표정이 참 예쁜 심소영! 진짜 귀여운 것 같다.

 

 

 

이건 약간 볼이 더 빵빵했다면 소희같은 느낌이 많이 들 것 같다.

 

 

 

 

와 진짜 여신이 따로 없다. 사진분위기도 참 고급스럽고 이런 사진을 평생 간직할 수 있다는 것도 행복한 일인 것 같아 부러운 마음이 들기도 한다.

 

 

 

심소영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미국에 있는 웨즐리 대학교 심리학과를 전공하게 된 계기에 대해 "원래는 사회학으로 입학을 했는데 너무 재미가 없는 거예요. 그래서 심리학으로 바꾸게 됐어요. 잘 맞는 것 같더라고요. 또 신기한 게 제 영어 이름이 리사에요. 성이 심이니까 '리사심'이 되는데 이게 심리사 가 되기도 하고요. 뭔가 억지일 수도 있지만 나름 의미가 있는 것 같았어요."라며 그다운 대답을 하기도 했다.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편에서 신부로 등장하면서 무한 신부로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차지했던 걸로 봐서 정말 무한도전이 신소영을 제대로 알린 일등 공신 아닌가 싶다. 심소영은 방송 이후 알아보는 사람이 정말 많아 신기하고 기분 좋았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며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에 대해 "정동하님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 제가 울어야 하는 장면이 있었어요. 그날이 제가 '무한도전' 두 번째 방송이 나가는 날이었어요. 이동 중이라 방송을 못 보고 있는 상태였는데 촬영장에 도착하니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고 있더라고요 sns팔로워도 엄청나게 늘어나있고요. 이렇게 너무 기쁜 상황인데 갑자기 감정을 몰입해서 울어야 하니까 되게 힘들었어요"라고 답했다. 무한도전의 파급력을 알 수 있고, 또 이렇게 인기가 많아질 수 있었던 것 또한 심소영의 매력적인 외모가 많은 부분을 차지 했을 거다 싶다.

 

 

 

ㅎㅎ 이렇게 귀여운 표정을 지을 줄 아는 심소영. 매력 철철~

 

 

 

 

쭉쭉 뻗은 다리하며 심소영 비율이 진짜 장난 아닌 듯.

 

 

 

 

 

심소영은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한국 학교가 어떤지 궁금해서 한국으로 교환학생을 신청했다고 한다. 1년 동안 있었는데 방학 기간이 3개월이어서 그 동안 색다른 걸 해보고 싶어 모델 아카데미를 알아봐서 이렇게 데뷔할 수 있었다고 했다. 어렸을 때부터 모델에 관심이 많았다던 심소영은 원래 꿈이 아나운서 였다고 한다. 그래도 본인이 지금 처럼 원래 하고 있었던 일을 하는 건 그에게 축복이고, 또 심소영의 매력을 보는 우리는 시각적 행복함을 느낄 수 있어 이것 역시 좋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항상 겸손하고 열일하는 모습으로 더욱 멋지게 활동하는 심소영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긴 글 읽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하드리고 또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