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쟨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BC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 복면가왕에서 쟨가와 땅부자와의 대결은 굉장히 화제가 됐다. 땅부자의 예쁜 음색이 국가대표 출신인 전 농구선수 김승현이였다니 말이다. 많은 분들이 정말 상상도 못하셨을 거라고 생각된다. 몇몇 분들께서는 오히려 김승현의 음색이 더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더러 보였다. 그만큼 놀라운 무대 아니었나 싶다. 하지만 역시 쟨가의 벽은 높았다. 복면가왕 쟨가에 대한 궁금증에 패널들은 어딘지 모르게 굉장히 익숙한 음색이라고 했다. 필자 또한 복면가왕 쟨가의 노래를 들으며 음색하며 창법하며 박상민 밖에 떠오르지 않았다.

 

 

이번 복면가왕은 100회 특집을 맞이한다. 한 때 일반적인 나는 가수다등의 노래 경연프로그램이 성행 했을 당시 복면가왕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재미를 주었다. 특히 가면안에 감춘 외모의 궁금증도 있겠지만 그것보다 가수가 아닌 배우나 개그맨등까지 등장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은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100회 특집인 복면가왕에서도 쟨가는 50대 복면가왕을 향해 도전한다)

 

 

 

(복면가왕 제비는 길구봉구의 봉구라는 소문이)

 

일부 비가수 참가자들은 가면을 쓰지 않았다면 아마 이렇게 노래를 부르지 못했을 거라고 이야기하기도 하고, 가면을 쓴 느낌에 대해 뭐든지 할 수 있을 것만 같다고 이야기 했듯이, 복면가왕에 나와 가면을 쓰고 도전하는 비가수들에겐 특히나 자신이 가진 역량을 제대로 발휘 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무대 아닐까 싶다.

 

 

이날 복명가왕 100회 에서는 팥의 전사 호빵왕자에게 맞서는 4인의 준결승 진출자들이 솔로곡으로 대결을 펼친다.

 

 

이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라고 알려진 복면가왕 코끼리의 솔로 무대가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된다. 엄청난 가창력을 제대로 보여주면 좋겠다. 악동뮤지션 이수현 양은 얼굴도 개성있고 너무 귀여운데다가 노래까지 엄청난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니 팬이 될 수 밖에 없다.

 

 

 

 

 

 

 

복면가왕 100회 대선표

 

2라운드 첫번째 대결 물찬 강남제비 vs 가왕이 쟨가

2라운드 두번째 대결 코끼리 아가씨는 코가 손이래 vs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아마 모두를 벌떡 일어나게 만들 실력들을 보여줄 거라고 생각된다. 또 환희라고 익히 알고 있는 호빵왕자가 선보일 무대 또한 굉장히 파격적일 거다. 믿고 보고, 귀로 듣는 호빵왕자의 노래다.

 

 

복명가왕 쟨가에 대해 패널들은 첫 소절 듣자마자 가요계의 탁성의 아버지 아닌가 하며 감을 잡기도 한만큼 박상민이 유력하다. 또 김구라는 옷을 굉장히 젊게 입었다고 이야기하며 설운도와 비슷한 연배이기 때문에 우리가 지켜드려야할 사람이 바로 복면가왕 쟨가라 이야기했다. 이러한 사례들만 보더라도 쟨가의 나이가 생각보다 많음을 추론할 수 있다.

 

 

 설운도 나이는 1958년생인 59세 이고, 박상민은 나이는 1964년생인 현재 53세다. 비록 여섯살 차이는 무시할 수는 없겠지만 같은 50대의 연배로 볼때는 나이차가 비교적 적게 난다고 볼 수 있는 만큼 김구라의 이야기는 굉장히 타당성 있게 들린다.

 

 

저번주 복면가왕에서 누구도 예상 못한 김승현이 나와 놀라게 했다면, 이번주에 만약 가면을 벗게되 가장 큰 놀라움을 보여줄 출연자를 뽑는다면 주저하지 않고 바로 복면가왕 진주소녀라고 할 수 있겠다. 진주소녀는 장희영 아니면 가비엔제이가 유력인물로 네티즌수사대들이 많이 거론하고 있다.

 

 

박상민 하면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조금은 거친듯한 창법으로 굉장히 유명하다. 아마 지금 어린아이들까지 기억할 슬램덩크라는 만화의 애니메이션 한국버전 주제가를 바로 박상민이 불렀다. 그 당시 이 노래는 애니메이션 노래라 가볍게 볼 수 없을만큼 노래방에서 선풍적인 인기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너나 할 것 없이 노래를 불렀었다.

 

 

바로 내일이면 이제 복면가왕 쟨가의 목소리를 제대로 들을 수 있을 거라 본다. 솔로무대인 만큼 복면가왕 진주소녀 또한 많은 사람들이 더욱 정확히 예상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과연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데로 일지, 아니면 또 의외의 인물이 저번주 처럼 나올지 본방을 꼭 사수해야겠다.  이번에 과연 가왕 자리의 주인공이 바뀔건지도 또한 상당히 기대되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