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용준 근황

2017. 3. 9. 12:32

 

 

'고등래퍼' 하차했던 장용준 쇼미더머니 6 '노엘'예명으로 지원.

 

 

장용준은 장제원 아들로 한차례 곤혹아닌 곤혹을 치룬바 있다. 왜 이런 식으로 이야기를 하는가 하면 장용준은 성매매와 술 담배는 물론이고, 자신의 엄마를 때려달라는 폐륜적인 발언을 하고도 자중하는 모습을 보이긴 커녕 더욱 네티즌들을 자극 하는 발언을 서슴없이 했다는 것이다.

 

 

앞서 장용준은 SNS를 유지하는 이유에 대해서 "내게 할말이 있는 분들은 이곳에 와서 하시라. SNS는 닫지 않을 생각이다. 나쁘게 생각 안한다. 욕하는 사람들도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대인배인 척도 아니다. 욕하고 싶으면 하라"고 당당히 이야기를 했다.

 

 

(위는 장용준이 트위터로 성매매등의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장면)

 

장용준은 '고등래퍼' 첫회 방송 당시 가장 눈에 띄는 참가자로 스윙스의 극찬을 받기도 했던 래퍼였다. 하지만 방송 직후 장용준의 사생활이 온라인을 통해 폭로되면서 장용준은 일일천하의 막이 내리며 일순간 '문제아'로 전락했다.

 

 

 

(담배를 16갑 피웠다며 술을 마시는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가열되는 양상을 보였다)

 

 

(장제원 의원이 아들 장용준과 단란해 보이는 사진)

 

 

 

결국 장제원 의원까지 거론되며 논란은 더욱 거세져 대표직 사퇴와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등 오랜기간 소통해 왔던 SNS마저 없엤다. 그리고 긴 사과문을 남겨 국민께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다.

 

이런 장용준이 쇼미너머니6에 지원해 논란이 가열되는 양상이다. 장용준은 예명 '노엘'로 참가하게 된다. 엠넷 쇼미더머니 측에서도 이미 실력만 갖춘자는 환영이라는 식의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 참 화제로 먹고사는 방송사 다운 발상 아닌가 생각돼 씁쓸한 마음을 금치 못하겠다.

 

 

장제원 의원 아들 장용준 노엘 모습.

 

 

 

장용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음악에 대한 확신과 열정이 확고히 있고 썩히기 싫은 마음이 커서 두렵지만 대중 앞에 다시 한 번 얼굴을 내비치게 됐다"며 '쇼미더머니6'출연 소식을 알렸다.

 

 

장용준은 "정말 꼴보기 싫고 미우신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한다.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는 사치스러운 말보단 지켜봐주셨으면 한다는 마음이 크다. 이것저것 변명하기 보단 앞으로 그런 실수들을 하지 않음으로서 커가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장용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멋진 예술가, 또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프리마 형들 너무 감사하고 제 음악을 사랑하고 기대해주시는 소수의 여러분에게도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장용준은 앞서 신인래퍼 '규영'과 함께 얼마전 히트 프로듀서 프라임보이가 설립해 화제를 모았던 레이블 프리마뮤직그룹 prima music group에 정식으로 합류했음을 알렸다.

 

 

프리마 뮤직 그룹 측은 지난밤 SNS에 "새 멤버 노엘입니다 쇼미 나오실려는 분들 다들 짐싸세요"란 글과 함께 장용준의 '쇼미더머니6'지원 영상을 게재했다.

 

 

위 장용준 쇼미더머니6 지원 티저 영상에는 여전히 랩 실력만큼은 수준높아 보인다. 그래서 현재 더욱 화제가 되는 것처럼 보인다.

 

프리마 뮤직그룹은 산이, 매드클라운의 '못먹는 감', MC그리의 '열아홉' 등을 만든 프로듀서 프라임보이를 비롯 제이문, 콰이모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속해 있는 힙합 신생 레이블이다.

 

 

 

'쇼미6'측은 현재 랩을 좋아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장용준의 지원에 대해 옹호하는 입장이다. 필자도 굳이 막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과거 사생활 논란으로 '고등래퍼'에 하차했던 만큼 변한 모습을 확실히 보여주지 않는다면 다시금 그에 걸맞는 비판을 받게 될거라 생각된다.

 

 

 

('쇼미더머니6'는 지난 6일부터 래퍼 공개 모집에 돌입해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9일 Mnet '쇼미더머니6'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장용준이 '쇼미더머니6' 에 지원한 것과 관련해서 현재로는 드릴 말씀이 없다"면서 "쇼미더머니는 아마추어부터 실력파 래퍼까지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고 공식 입장을 현재 전한 상태다.

 

 

 

(고등래퍼 당시 장용준의 모습은 당차기 그지없었다)

 

 

현재 세인트폴 국제학교는  1학년 생인 장용준이 다니는 학교로 알려지면 실검에 오르는 등 엄청난 이슈가 되기도 했다. 그만큼 장용준은 이미 장제원 의원을 화제성에서만큼은 뛰어넘지 않았나 생각된다.

 

현재 장용준은 세인트폴 국제학교에서 자퇴한 상태다.

 

 

 

하지만 장용준의 이러한 사과와 자신이 성찰과 반성을 하고 있으며 자신을 지켜봐 달란 논란은 쉽사리 가라앉을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이미  '고등래퍼' 하차 논란 이후, 그후 그의 근황과 행동이 쉽사리 용서받을 만한 행동이 아니였기 때문이다.

 

최근 3일 장용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등래퍼'시청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그는 해당 영상과 함께 '아쉽군 내 팀'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하차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 바 있다. 본인이 들어가 있으면 훨씬 잘 했을 거란 의미로 네티즌들은 해석하며 아직도 반성하지 못한 장용준을 질책해었다.

 

 

또 최근 '고등래퍼'출연자인 오담륜 군의 SNS에 "여러분 계란 던지러 홍대로 오세요"라며 장용준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런 일련의 행동들은 그가 마음고생은 커녕 논란 이후 더욱 마음 편히 지내는 것 같다는 생각에 네티즌들은 울분을 샀다.

 

 

 

(장제원 의원과 그의 아내, 장용준 어릴 때의 모습)

 

 

본인의 이러한 행동은 아마 모두 자신의 아버지 장제원 의원 탓으로 돌리는 식의 치기어린 마음이 내포되어 있는 게 아닐까 생각된다. 아마 자신의 아버지가 국회의원만 아니고 유명인이 아니었으면, 자신은 이렇게 욕을 먹지 않았을 거다 라는 불만 석인 행동 아닐까 하지만, 결코 이것은 변명이라는 걸 본인이 차후에 알게 될 거라 생각된다.

 

부디 이번만큼은 정말 본인이 성찰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본인이 말 처럼 석숙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