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닥터피쉬, 한약도령, 2017 미스코리아, 나는야개나리, 서커스걸, 포장마차 정체?

 

 

저번주 복면가왕은 결방이었다. 그러나 이번주에 두배를 넘어선 기쁨으로 180분 연장방송한다고 한다. 다만 오늘은 은위가 결방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이번주 복면가왕 103회 편에서도 엄청난 8인의 도전자들이 등장한다.

 

이러한 도전자중 매우 흥미로운 가수들이 출전한다고 네티즌 수사대들이 말한다. 과연 이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조심스럽게 그리고 재미있게 예상해보자.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8인의 도전자들 중에서 네티즌 수사대에 따르면 무려 블랙핑크의 로제가 있다는 소문이 있다. 우리 로제파스타하면 블랙핑크에서 YG내의 현재 가장 뛰어난 보이스로 평가받고 있는 디바중 한명이다.

 

박봄과 비슷한 음색을 떠올리게 하는데 로제가 나온다면 분명히 사람들이 정체를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로제가 여성인 만큼 2라운드 미스코리아나, 4라운드 네번째인 '야구르지롱 돌직구 야구소녀'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본다.

 

 

 

위에 사진이 바로 '쓴 맛을 보여주마 한약도령'이라고 한다. 또 하나의 네티즌 수사대의 정보에 의하면 무려 위탄의 우승자인 구자명이 복면가왕에 나온다고 하는데 구자명이 나온다면 마지막 파이널까지 진출이 가능 할 것이라는 게 네티즌들의 의견이다.

 

 

 

복면가왕 한약도령은 덤블링을 시도하며 상상이상의 에너지를 뿜어낸다.

 

뒤로 덤블링을 하는 것으로 보면 예전에 이제는 비스트가 아닌 '하이라이트' 멤버인 이기광이 양요섭과의 대결에서 뒤로 뛰는 덤블링을 보여 준 적이 있다.

 

 

 

또 나혼자산다에 나와서도 한약을 먹는 모습을 보여준걸로 보아 한약도령은 하이라이트로 재 탄생한 이기광이 아닐까 재미있게 추측을 해본다.

 

뒤로 손을 대지 않고 덤블링하는 아이돌은 갓세븐 아니면 이기광 정도 아닐까 생각한다 예전 2pm 조차 손을 대지 않고 뒤로 덤블링을 하는 건 보지 못했다.

 

 

 

만약 아이돌이 아니면 무술인이자 방송인인 이상인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지만 이렇게 된다면 아마 또 많은 차이의 점수차를 다시금 보여주게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리고 복면가왕 '완치요정 닥터피쉬'도 여성일 거라고 추측이 되지만 로제가 나온다면 '닥터피쉬'는 아닐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미방영분인 복면가왕을 보면 송판을 격파하는 등의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는 데 모션을 봐도 나긋나긋 너무나도 귀엽게 이야기하며 모션이 여린 로제는 아닌걸로 보여진다.

 

 

 

와 하니는 어디서나 미모가 열일하는 것 같다. 이번에 하니가 신들린 추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 하니의 추측을 듣는 것이 복면가왕 정체를 알기에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비투비 서은광이 등장하여 엄청난 활력소를 줄 거란 생각이 든다. 이번 52대 복면 가왕자리에 도전하는 8인의 실력파 가수들 속에서 서은광 또한 어떤 추리를 할지 기대된다.

 

개인적으로 비글돌인 비투비 서은광 팬들에게도 친절한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로 유명하고 여러모로 사람이 착해보여 좋아한다.

 

 

 

개인적으로 무대를 발칵 뒤집어 놓은 반전 무대가 등장하나독 하는데 과연 어떤 무대인지 궁금하다. 소녀 같은 모습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여성 듀엣 복면가수가 노래 시작과 함께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 복면가왕 미스코리아와, 나는야 개나리의 무대 아닐까 생각된다.

 

 

 

패널들은 하나같이 무대가 끝난 후 "진정한 힘과 힘의 대결이었다" "온 몸으로 노래하는 걸 보았다" "넋을 잃고 처음부터 끝까지 봤다"등 끊임없이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 요즘 님과함께로 김숙가 핑크빛을 자랑하는 윤정수가 나와 비보잉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아재의 비보잉 실력이 재미있을 것 같다.

 

과연 이번 가왕자리에 도전하는 복면가왕 8인이 네티즌들 수사대의 추측대로 흘러갈지 기대가 된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라 몸매 근황  (0) 2017.03.24
해피투게더 세정 소미 유라 혜리 하니  (0) 2017.03.23
안지환 딸 멜로디데이 예인  (0) 2017.03.19
김민재 이열음 나이 몸매  (0) 2017.03.19
한은정 몸매 나이  (0) 2017.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