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남편 윤태준 주가조작 구속 나이

 

 

이랜드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이자 배우 최정윤의 남편이 주가를 조작한 혐의로 구속됐다.  이러한 구속소식이 전해지며 온라인에서 최정윤 남편 윤태준에 대한 이야기들로 이루어지고 있다. 최정윤은 과거 방송에 나와 남편을 자랑스럽게 이야기한 바가 많기에 대중들은 이러한 주가조작에 의한 재벌남편의 구속 사실에 더욱 관심을 많이 갖게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최저윤 프로필

 

출생 1977년 5월 9일

최정윤 나이 41세

최정윤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

 

가족 배우자 윤태준

학력 중앙대학교 ㅇ술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 외 1건

데뷔 1996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

 

사이트 최정윤 인스타그램, 트위터 팬카페

 

 

 

최정윤은 지난 2011년 12월 5인조 남성그룹 이글파이브 출신인 윤태준과 결혼했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은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으로, 아이돌출신답게 잘생긴 외모에 재력까지 갖춘 인물로 화제를 모았다. 대체 왜 이런 재벌2 세가 주가 조작까지 하며 구속이 되어야 했던건지 사연을 모르니 참 아이러니하고 궁금해 진다.

 

 

 

과거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배우 최정윤이 남편을 언급하면서 최정윤 남편 유태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 적도 이마 많다. 앞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강남며느리' 배우 최정윤과 박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정윤은 "병적으로 연하를 싫어했다. 하지만 연상남들은 뜨거운 피를 채워주지 못했다"라며 4살 연하 남편을 언급했다.

 

 

 

(최정윤은 키는 작지만 아담하니 예쁜 몸매를 가지고 있는 듯해 보인다. 또 피부만큼은 정말 엄청나게 탱글탱글 하니 탄력있어 보인다. 그만큼 타고난 좋은 피부아닌가 싶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남편이 한식도 싫어하고 야채도 잘 안먹는다"면서 "입맛이 완전히 초등학생 입맛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아침밥도 거르고 음식도 안해도 될 뿐더러, 아기를 낳으면 음식을바꿀 필요 없이 아기에게 맞추며 된다고 이야기해 모두에게 센스있는 웃음을 남겼다.

 

 

 

앞서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기쁘지아니한 가힐링캠프'는 '며느리 특집'으로 최정윤이 타 연예인들과 함께 나왔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남편 윤태준이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임을 밝혔다.

 

 

 

또 최정윤은 재계 서열 44위 그룹의 며느리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쑥스러운 듯 웃으며 "사실 나도 잘 모른다"고 답했다.

 

 

이어 최정윤은 "이른바 재벌 DC는 없다"며 "계열사 마트나 외식업체, 백화점 등에 가도 비용을 다 지불한다"고 덧붙였다

 

 

 

남편 윤태준이 그룹 후계자가 아니냐는 질문에 최정윤은 "후계자가 아니다"라고 잘라 말했다.

 

 

 

최정윤은 "회사 마인드가 기존에 드라마에 나오던 그림과는 다르다"며 "남편은 그룹과 전혀 무관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답했다.

 

 

 

박성경 이랜드 그룹 부회장의 며느리로도 유명한 최정윤이 그를 둘러싼 소문들에 대해 속 시원히 털어놨다. 최정윤은 "아버님의 형님이 제사에 공을 들인다. 1년 제사가 10번 정도 있다"라며 "가족들이 자주 모인다. 손위 동서만 네 명이다. 각자 요리를 하나씩 해온다"라고 전했다.

 


 

 

(최정윤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얼굴이 매우 작기로 유명하다고 이야기 한 바 있다)

 

그러며 최정윤은 "그래서 요리를 미리 해 간다. 며느리마다 20인분 정도 요리를 한다"며 "맛 없다고 각자 부인한테는 할 것 같다. 우리에게 '누가 했니?'라고 물어 보시면 맛이 있는 것"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냉부해 출연 당시에 최정윤은 남편 윤태준이 완전히 초딩입맛이라, 아기 낳아도 음식을 바꾸지 않고 그냥 줘도 될것 같다 이야기했다)

 

 

 

또 최정윤은 과거 예능프로그램은 택시에 출연하여 자신의 집을 최초 공개한바 있다. 당시 일반 사람들이 사는 방보다도 훨씬 넓은 화장실에 윔플기능이 완벽하게 갖춰져있을 것 같은 욕조까지 부러운 것들이 한둘이 아니다.

 

 

또 너무나도 고급스럽게 디자인 한 탁 트인 넓은 공간의 거실이 참 보인다.

 

 

 

최정윤과 남편 윤태준의 침실은 직접 남편 윤태준 씨가 벽지까지 신경써서 직접 골랐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거실과 분위기가 또 다르다.

 

 

남편 윤태준씨는 정말 잘생긴 훈훈한 외모를 뽐낸다. 당시 방송에서는 최정윤이 워낙 동안이라 둘 나이차가 나보이진 않지만 남편 또한 워낙 동안이라 앞으로 서로가 관리를 잘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나 싶었다.

 

 

 

(쇼파까지 움직이는 정말 고급스러운 명품 가구들이 있는 최정윤 청담동 자택 내부의 모습)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일까 이랜드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이자 배우 최정윤의 남편이 주가를 조작한 혐의로 구속됐다는 소식이 오늘 새벽 속보로 들려왔다. 이러한 소식은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세조사2부부장검사가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윤태준씨를 구속했다고 28일 밝히며 전해졌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씨는 2014년 9월 한 사업체의 사장으로 취임한 후 주식을 대량으로 매입하고, 주가를 의도적으로 띄운 뒤 팔아 40억여원의 차익을 얻은 혐의를 받고 있다.

 

 

 

(윤태준씨 젊었을 당시 아이돌그룹으로 활동 할때의 모습. 그룹내 비주얼 담당이었다)

 

검찰은 윤태준씨가 ‘D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대만 회사가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이 중국 최대 통신사인 차이나모바일의 앱스토어에 입점한다’는 정보를 퍼뜨려 D사의 주가를 띄운 것으로 보고 있다.

 

 

 

이날 윤태준씨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실시한 서울남부지법은 “증거인멸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현재 윤태준 씨를 상대로 공범이나 추가로 챙긴 이득이 있는지 조사할 계획이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 씨는 1998년 5인조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로 데뷔해 연예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이후에는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2011년 탤런트 최정윤씨와 결혼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건은 경제사범인 만큼 그 죄가 굉장히 무거울 거라 생각된다. 충분히 먹고 살만 했을 텐데 왜 이런 큰 실수를 저질렀는지 참 안타깝다. 최정윤씨가 앞으로 잘 대처해 나가서 계속 원만한 부부생활을 할 수 있길 응원한다.

'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제원 탈당  (0) 2017.05.02
한혜진 미우새 사실상 하차  (0) 2017.04.29
지니계수  (0) 2017.04.28
이은재 국회의원 탈당  (0) 2017.04.28
박희태 성추행 전모 유죄  (0) 201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