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미우새 사실상 하차 맞다 고백

 

 

한혜진은 미운우리새끼 (이하 미우새)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하며, 미우새의 어머님 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또한 신동엽과 서장훈 등 사이에서 차분한 진행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도 프로그램 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런 그가 올 1월 잠정하차 소식을 전하며 곧 돌아올 거라 생각했던 거와 달리, 사실상 하차가 맞다며 입장표명을 했다.

 

 

(너무나도 예쁜 얼굴로 기성용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한혜진은 천상 여신이라는 소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 아닌가 싶다)

 

한혜진 프로필

 

출생 1981년 생

한혜진 나이 37, 기성용 나이29

나이차8살로 유명한 연상연하 부부다.

 

가족 배우자 기성용, 언니 한무영, 한가영

학력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수상 2010SBS 연기대상 프로듀서상

 

 

 

‘힐링 캠프’에서 보여줬던 예능감을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다시 한 번 터뜨린 한혜진은 안방마님으로서, 미우새 어머님들의 대표 며느리로서 자신에게 주어진 역할을 제대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한층 살갑게 다가갔다.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고 공감하겠다는 따뜻한 눈빛, 진실 어린 말투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이 움직인 것으로 보인다.

 

 

 

이날 한혜진은 아쉬움이 역력한 표정으로 “어머님들을 매주 뵈면서 정이 많이 들었는데 아쉽다”며 “죄송하다. 그동안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했다”는 잠시 떠나는 소감을 남겼다.

 

 

 

하지만 한혜진의 잠정적인 하차가 아닌 것 같다는 조짐이 온라인 상에서 일며, 진실을 밝혀달라는 팬들과 시청자들로 인해 다소 몸살을 앓았던 미운우리새끼와 제작진이다.

 

 

 

그래서 한혜진은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지난해 12월 프로그램을 하차한 것이 맞다. 제작진 분들께서 프로그램 시작단계부터 제 사정으로 프로그램 중도에 남편 곁으로 가야 한다는 것도 다 아시고도 감사하게도 어려운 상황을 수용해 주시고 좋은 기회를 줬다.

 

 

 

(기성용과 만나면 스킨십을 많이 한다고 이야기하고 있는 한혜진, 정말 잉꼬 부부가 따로 없어보인다)

 

 

 

계속 함께하고 싶고 욕심나는 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는 위클리 프로그램이라 제가 영국과 한국을 오가며 녹화할 수도 그렇다고 남편을 홀로 계속 둘 수도 없어 예정대로 하차하고 오게 됐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한혜진은 "감사하게도 하차 이후에 5월에 다시 들어오면 함께하자는 제안을 해주셨고 하고 싶고 욕심이 났지만 또 다시 인사드리고 가족 곁으로 가야하는 상황이 반복되는 것은 시청자분들에 대한 예의도 아니고 제 욕심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죄송한 마음으로 제 의사를 말씀드렸고 잘 마무리가 된 줄 알고 있다"고 설명을 했다.

 

 

또 한혜진은 "이것이 제가 알고있고 말씀드릴 수 있는 전부이다" 라며 "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들과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폐를 끼치게 돼 죄송하고 무거운 마음뿐"이라며 "제 욕심으로 인해 프로그램에 누를 끼치게 된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웠고 이 글 또한 저를 보호하기 위한 이기적인 글은 아닐까 한참 망설이다 계속되는 기사로 오해가 불거지는 것 같아 글을 쓰게 됐다"고 진심어린 마음으로 글을 남겨 해명을 했다.

 

 

이러한 일련의 상황들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했을 거라 생각된다. 하지만 한혜진은 언제나 그랬듯이 멋지게 정면돌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본인이 혹여나 남에게 해를 끼칠까 언제나 자신보다 앞장서서 다른 이들을 배려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은 이러한 논란에 대해 너그럽게 이해해 주지 않을까 싶다. 얼른 기성용과 예쁜 사랑으로 임신 소식과 앞으로  예쁜 자녀를 출산했다는 소식도 듣고 싶다.

'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준석 쫄보  (0) 2017.05.02
장제원 탈당  (0) 2017.05.02
최정윤 남편 윤태준 구속 나이  (0) 2017.04.29
지니계수  (0) 2017.04.28
이은재 국회의원 탈당  (0) 201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