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미스코리아 본좌 김사랑 나이 동생 김대혜.

 

 

김사랑 하면 이름부터 러블리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더욱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그에 걸맞는 얼굴과 몸매는 다른 미스코리아들과 비교해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김사랑은 2000년 미스코리아 진(眞) 출신으로 공인된 외모와 볼륨감 있는 몸매와 173cm에 달하는 키를 가진 현재는 매력적인 배우이다.

 

 

미스코리아 하면 역대급으로 이하늬와 함께 김사랑이 뽑히는데 사실 이하늬 전까지는 김사랑이 단연 최고였다. 지금도 이하늬보다 김사랑이 미스코리아 진으로 살짝 우위 아니냐는 의견이 많다. 참고로 2000년 미스코리아 '선'이 권상우 아내 손태영이다.

 

 

 

김사랑 프로필

 

본명이 김사랑 맞다.

한글 이름이라고 한다.(金사랑)
 

출생 1978년 1월 12일

김사랑 나이 40세 고향 서울특별시
 

본관 경주 김씨
 

김사랑 키 173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
 

김사랑 출신학교 광영여자고등학교
김사랑 학력 용인대학교 국악학 학사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데뷔 2000년 미스코리아 진
 

가족 김사랑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대혜

김사랑 집안도 괜찮다고 하는 엄친딸
 

소속사 전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현재 김사랑은 소속사가 없다.

과연 누가 이 FA 대어를 낚을까

 

종교 개신교

 

사이트 김사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팬카페

 

 

 

김사랑은 가슴이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는 경우가 많다. 부산국제영화제 김사랑이 입었던 드레스는 김사랑 덕후를 만들 정도. ㄱ미사랑은 보통 소화하기 힘든 드레스를 정말 잘 소화한다.

 

 

사실 김사랑은 가슴과 몸매가 부각되어 그렇지 사실 이 청초한 눈망울과 함께 고양이상 얼굴이 주된 무기다.

 

 

 

특히 김사랑 헤어스타일은 한쪽으로 머리카락을 내려뜨린 긴 생머리가 많다. 이 헤어스타일이 그야말로 김사랑의 트레이드마크가 된듯. 김사랑 실물을 본 이들은 김사랑 뒤에 후광이 비췄다고 한다.

 

 

 

특이사항으로 남자에게 이상형을 물어봤을때 김사랑이라고 대답한다면, 엄청나게 눈이 높고 까다로운 사람일 확률이 높다는 카더라가 있다. 그만큼 여성들 또한 김사랑을 예쁘게 본다.

 

 

 

또한 김사랑은 원래 가슴이 컸지만 가슴수술 후 더 커진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미스코리아 진 당선 된 2000년 초반 김사랑 수영복 사진을 보면 가슴 성형수술 전이라 생각될만큼 지금과 사이즈가 다르다. 하지만 본판과 타고난 몸매가 워낙 뛰어난 김사랑이라 이런 성형이 단점으로 부각되지 않는다.

 

 

 

김사랑은 나혼자 산다에 동생 김대혜와 나와 더욱 화제다. 예능이나 리얼리티 프로에 나오는 일들이 거의 없던 김사랑이라 그런지, 하루 일과를 보여주며 김사랑이 올리브유를 뿌려 빵을 먹는 사소한 것들까지 사람들의 관심사다.

 

 

(김사랑 누가 그녀와 잤을까 영화 한장면)

 

 

 

또한 김사랑은 필라테스를 하며 몸매를 가꾸는 모습은 단연 여성들의 최고의 관심사 아니었을까 한다. 김사랑이 프랑스 자수를 하는 모습에 성모마리아가 환생했다는 글들마저 있다.

 

 

 

김사랑은 사실 미스코리아 이후 몇년동안 여러 영화,드라마에 출연했지만 연기에 대한 논란 또한 많아지며 점점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가 줄어든다.

 

 

(김사랑 instyle 인스타일 화보)

 

2003년 조인성과 야심차게 찍은 영화 남남북녀 또한 흥행에 참패, 드라마 천년지애는 부여공주 성유리만 돋보였다. 특히 2005년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 이죽사는 대인기에도 정지훈만 뜨고 김사랑은 묻혔다.

 

 

 

(김사랑 웨딩드레스 화보를 보고 있자니 과연 누가 전생에 나라를 구해, 김사랑의 남편이 될지 궁금해 진다)

 

 

하지만 김사랑의 볼륨에만 포커스를 맞춘 2006년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는 흥행에 성공하진 못했지만, 김사랑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다시 느끼게 해주며 팬들을 양성한다. 하지만 이후 2007년 류승범과 함께한 영화 '라듸오 데이즈'도 흥행실패.

 

 

 

이렇게 김사랑은 그녀가 가진 외모에만 너무 포커스가 실리며 2008년 이후 자의반 타의반으로 작품 활동 없이 긴시간 휴식을 취한다.

 

 

그렇게 소리소문 없이 김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점차 흐릿해져 갈 쯔음, 2010년 말 부터 방송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엄청난 사랑을 받는다.

 

 

 

그리고 그 안에서 김사랑은 현빈과 투톱이었던 윤상현의 첫사랑인 윤슬역을 맡으며 다시 한번 많은 이들의 가슴에 불을 지른다. 그리고 김사랑 커리어에 드디어 히트작을 넣을 수 있게 됐다는 평을 받았다.

 

 

여담으로 2011년 10월 20일 플레이오프 4차전에 롯데 면세점 홍보대사로써 롯데 유니폼을 입고 관람했다.경기가 끝날때까지 안 나가고 다 보고 나갔다고 한다.

 

 

 

실제 김사랑 성격이나 성품은 좋다고 평이 자자하다. 20년 가까이 김사랑이 활동하며 인성 논란이 없던 것만으로도 좋은 성격을 반증하는 것 아닌가 싶다.

 

 

 

(김사랑은 과거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식사는 하루 두끼 저녁은 5,6시 정도에 두부샐러드나 연어샐러드로만 식사를 한다고 밝혔다. 당시 두끼 이상 먹으면 살이 찐다는 망언? 을 하며 세끼를 먹는 이들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필자도 그 중 한명)

 

 

(김사랑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과 크게 다름 없는 앳된 얼굴이다)

 

 

 

(김사랑 뒤태 또한 깎아내릴 곳 없어 보인다)

 

어쨋든 김사랑은 2011년 시크릿 가든의 종영 이후로 수년 동안 작품이 없었다. 김사랑 본인이 밝힌 바로는 이 시기에 배우로서의 활동을 본인의 의지로 그만둔 상태였다고 한다.

 

 

 

(김사랑 미스유니버시아드 대회에 나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멋진 자태를 선보였다)

 

 

 

그리고마침내 4년만인 2015년에 사랑하는 은동아라는 제목의 JTBC 금토드라마로 복귀에 성공한다. 케이블드라마임에도 주부들사이에서 가장 핫하게 회자되며 선방하였다.

 

당시 김사랑과 함께 주진모의 특유의 중저음의 보이스로 운동이를 연이어 부른 이 드라마는 계속된 팬층을 낳았다. 또 김사랑은 지은동이라는 이 캐릭터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며 다양한 연기 변신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고 한다.

 

 

김사랑 동생 김대혜 프로필

 

김대혜 직업 영화배우
김대혜 키 185cm, 몸무게 70kg
소속사SB 엔터미디어
가족 김대혜 누나 김사랑

김대혜 학력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데뷔2009년 나몰라패밀리 뮤직비디오 '낚였어'

 

 

1978년생으로 2017년 7월 기준 기준 김사랑은 40세다. 하지만 여전히 이제 막 30세가 된 듯한 얼마전까지 20대였던 나이 같은 외모다. 그만큼 상당히 동안이다.

 

그리고 김사랑을 검색하면 흑역사라고 하며, 항상 같이 나오는 생일파티 사진이 있다. 하지만, 흑역사라고 보기엔 단순히 해프닝같은 면이라서 오히려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좋아진 케이스다.

 

김사랑은 또 연예계 인맥이 전혀 없다고 본인 스스로 밝혔던 적이 있는데 실제로 김사랑과 알고 지내는 연예인은 사실상 없다고한다. 그만큼 자기 관리에 굉장히 출중하다. 팬들 중에서는 이것이 배역이 잘 안 들어오는 원인으로 지목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나마 알려진게 김보성에게 기독교를 전도시켰다는 거다.

 

평소에 김사랑은 거의 대부분을 의류광고의 화보 촬영이나 명품 브랜드의 런칭행사를 다닌다고 한다. 취미로 보이는 활동은 독서, 여행, 악기 연주 정도다. 나이에 비해 엄청난 동안이며 상당한 볼륨의 글래머 몸매를 소유하고 김사랑은 또 봉사활동도 자주다닐 정도로 마음 또한 멋진것 같다. 외모도 마음도 고운 김사랑이 앞으로 결혼소식도 들려오고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시청자들과 마주할 수 있길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 음주운전!!  (0) 2017.07.01
나혜미 에릭 결혼♥  (0) 2017.07.01
한채영 나이 남편♥  (0) 2017.07.01
♥박주미 가족사진 몸매♥  (0) 2017.06.29
설리 리얼 유출 수위  (0) 2017.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