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딘딘 아버지 일반인 여친 루머 정리.

 

 

윤두준과 딘딘의 공통점이 있다면 바로 무쌍꺼풀의 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둘이 현재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 나와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그중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다시금 재데뷔한 윤두준에 대해 알아보고 루머를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윤두준 프로필

 

윤두준 별명 호날두준, 윤두, 두두
 

출생 1989년 7월 4일

윤두준 나이 29세 고향 경기도 고양시
 

윤두준 본관 파평 윤씨 

 

신체 윤두준 키 178cm, 몸무게 66kg, 혈액형 A형
 윤두준 팀내 포지션 리더, 서브보컬
 

윤두준 취미 축구, 게임
 특기 축구

 

 

윤두준 출신학교 주엽초등학교
한수중학교, 중산고등학교

윤두준 학력 동신대학교 문화관광대학 방송연예학과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가족 윤두준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누나 윤두리
 윤두준 종교 개신교
 

매력포인트 쌍커풀 없는 큰 눈, 입꼬리, 몰이하기 좋음
 

데뷔 2009년 비스트 EP 앨범 'Beast Is The B2ST'
 

소속그룹 비스트→하이라이트
 소속사 현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윤두준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딘딘 윤두준 임주은 이 ‘발칙한 동거’ 나온다. 딘딘 임주은, 첫만남 로맨스 성사될까란 특집으로 한다는데, 집주인 딘딘이 방주인 임주은을 향해 ‘달콤 로맨스 동거’를 위한 시동 이야기는 딘딘편에서 조금 더 하도록하겠다)

 

 

 

비스트에서도 하이라이트에서도 여전히 리더를 맡고 있는 윤두준은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남자도 반하게 만드는 윤두준은 자타공인 남친돌로 유명하다.

 

 

 

사실상 남친돌이라는 용어의 시초가 윤두준이고, 인터넷 커뮤니티 등지에서 가끔씩 개드립으로 심장이 두근거리는 상황을 표현할 때 심장이 두준두준거린단 말을 쓰기도 한다.

 

 

 

그러나 이런 윤두준에게도 조금 안습인 과거가 있는데, 바로 중학생 때의 살빼기 전 통통한 모습의 안경을 쓴 윤두준의 모습이 그것이다.

 

 

 

이 윤두준 과거 졸업사진에 팬들조차 쉴드보단 웃음이 빵 터진다고 한다. 라식을 하고 살을 뺀 후가 바로 지금의 윤두준 모습이라고 한다.

 

 

 

다만 졸업사진의 흑역사는 누구나 가지고 있고, 윤두준은 성형수술을 전혀 하지 않았기에 타고난 본연자체가 굉장한 미남형이라 할 수 있겠다.

 

 

 

"윤두준 허가윤 증거"

 

윤두준 연관 검색어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허가윤 윤두준 증거는 무엇일까?

 

 

바로 허가윤과 윤두준이 다 알지만 한번도 공론화된 적 없고, 열애설 난 적도 없지만 예쁘게 연애중이라는 이야기다. 허가윤과 윤두준이 연애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인데 무슨근거로 이런 이야기를 할까 살펴봤다.

 

 

 

(서현진 윤두준 둘이 뭔지 모르게 잘 어울리는 모습. 식샤를합시다2로 인연을 맺은 이 둘이다)

 

 

처음에 윤두준과 허가윤이 이슈된건 2010년인가에 주간아이돌에 나와서 윤두준이 여친하고 싶은 아이돌로 허가윤 고른 것부터 시작됐다고 한다.

 

 

 

그리고 이 둘이 무대에서 종종 친밀한 모습을 많이 보였다는 것. 하지만 나중에 허가윤이 나중에 나와서 내가 만만해서 그런거다 라고 해명했고, 같은 회사였기에 이런 친한사이가 와전됐다는게 정설이다.

 

 

 

"윤두준 일반인 여친"

 

스켄들 한번 난적없는 철벽 아이돌로 유명한 윤두준의 일반인 여친 이야기는 네이트판에 일부 사람들이 게시글을 게재하며 시작된 터무니 없는 루머이며 근거없는 이야기라고 한다. 그러니 팬분들은 안심하셔도 될듯.

 

 

 

딘딘 프로필

 

딘딘 본명 임철

생년월일 출생 1991년 11월 20일

딘딘 나이 27세 고향 서울특별시
 
 소속사 D.O엔터테인먼트
 

가족 딘딘 어머니 아버지 1남 2녀 중 막내
 

십이지 양띠, 별자리 전갈자리
 신체 딘딘 실제키 165cm 혈액형 B형

딘딘 종교 개신교
 

SNS 사이트 딘딘 트위터, 인스타그램, 공식 팬카페

 

 

(딘딘 뉴리더 newleader)

 

본인 이름으로 나온 싱글 앨범은 6장이지만, 아직 정규 앨범은 없다. 타 래퍼들과는 달리 딘딘은 방송 활동을 아주 왕성히 하는 편인데 음원에서 손해본 것을 방송수익으로 메꾼다고 한다.

 

 

 

정확히는 음악 방송보다는 예능 방송에 집중하며 인지도를 먼저 쌓고 있는 딘딘은 의외로 군필자다. 다른 래퍼들과 달리 군대를 빼지 않고, 일찌감치 육군에 입대해서 포병으로 복무했다고 한다. 본래는 딘딘 아버지가 해병대로 보내려고 했다고 한 일화는 유명하다.

 

 

 

(딘딘은 박서준과 닮은 꼴로 유명한데 합성사진을 보면 상당히 비슷한걸 알 수 있다)

 

 

"딘딘 아버지 재산"

 

딘딘 집안은 원래 잘살기로 유명했다. 본인이 라디오스타에 나와 직접 언급한 부분으로 장난인지는 모르겠으나 진행하는 스튜디오를 사겠다고 했었다.

 

 

(딘딘은 아이린의 광팬임을 자처하며 인스타에올렸다)

 

하지만 먼저 ‘금수저’를 인정하느냐는 최근 질문에 “인정하지 못한다. 금수저 기준 자체가 사람마다 다르지 않나. 물론 남들보다 부족함 없이 자란 건 맞지만 내 기준에는 아니다”며 현재 집안 사정이 힘들어진 상황을 이야기 했다.

 

딘딘은 “아버지가 많이 힘들어졌다. 하지만 시기가 좋았는지 정말 감사하게도 내가 돈을 벌기 시작할 때 도와드릴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 하늘이 도왔다”며 ‘금수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정확히 밝혔다. 솔직한 모습의 딘딘과 윤두준이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길 진정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