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열렸다.

제 6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말 그대로

가수들의 축제이자 시상식장이다. 이날

정말 어마어마한 출연진이 있었는 데 그중

단연 돋보였던 블랙핑크의 무대.

또 그와중에 블핑은 옷을 왜이렇게 잘입는지

진짜 지수 제니 로제 리사 한명한명 다 너무

예쁘고 멋진 것 같다.

 

 

와 진짜 카리스마 폭발인 제니다. 작은 체구에 비해서 비율이 좋아 그런지 인형같은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 무대에서의 제니 모습이 가장 멋져보인다. 위 사진은 정말 인형이 따로 없다.

 

 

 

손동작 하나하나 까지~

 

 

와 저 얼굴크기 엄청 작은데도 올망졸망 눈 코 입이 어떻게 저렇게 예쁜 비율로 들어가 있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항상 제니가 입고나오는 옷이 가장 예쁜 것 같다. 화려한 것도 어울리고 수수한 것도 어울리고 옷발을 받는 제니가 이나고 제니발을 받는 옷일 수도 있겠다.  저 파랑 보라 원피스는 제니 피부색에도 엄청 잘 어울리는 듯 YG 코디는 정말 잘하는 듯.

 

 

 

진짜 저 표정봐 ㅠ 카리스마미 팜므파탈미 여리여리여성미까지 다합친 너무 멋진 제니다. 주간아이돌에 나와서 이야기 했듯 어느 한 가지에 특출나기 보다는 모든 면에서 평균이상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아마 많은 팬들 눈에는 모든 면에서 평균 이상정도가 아니라 다 잘하는 걸로 보이지 않을까 싶다.

 

 

 

얼굴작고 팔다리 비율이 좋은 제니~!

 

 

가온차트 어워드에서 가장 카리스마 넘쳤던 제니다.

 

 

 

하늘을 찌를 듯한 손가락으로 카리스마 있는 척 해보는 리더 지수지만 그의 귀여움에 더 입덕하게 되는 분들이 많다고 한다. 요즘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인 지수다.

 

 

여러 방송에서 본인은 4차원을 넘어 14차원이라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무대에서 만큼은 그런 모습을 찾기 힘들다.

 

 

 

다만 다른 멤버들과 비교해 군무실력이 조금 떨어져 더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는 리더 지수다. 이날 가온차트에서도 남심 저격한 블핑 지수! 개인적으로 yg 양현석한테 사장님~사장님~ 노래부를때 넘 귀엽다.

 

 

 

그냥 보면 예쁘기만 한데 입 여는 순간 눈과 귀를 떼지 못하게 하는 우리 로제파스타. 목소리가 완전 애기처럼 귀엽다. 막내 리사를 잘 챙기는 모습이 항상 보기좋다. 그런데 개인 사진은 한장뿐 새벽까지 기사를 뒤졌지만 개인 무대 사진은 찾지 못했다. ㅠ 로제 팬분들께 머리숙여 사과한다. 꾸벅.

 

 

 

팔다리 가장 긴 막내 우리 리사. 개인적으로 리사가 요즘 가장 좋다. 리사의 그 웃는 표정이 너무 예쁘다. 정말 티하나없는 맑은 웃음. 요즘 여그룹마다 외국인 멤버들의 인기가 드 높은데, 리사 또한 어디가서 뒤지지 않는 매력쟁이다.

 

 

진짜 춤 솜씨는 거의 미친 수준! 리듬타는 건 정말 걸그룹중 최고중에 한명 아닌가 싶다.

 

 

 

언니들 다 힘들어 할때 리사 혼자 웃으며 춤추는 건 다들 알고있을 거다.

 

 

맨 처음 사진보고 서양인 혼열인 줄 알았다. 어떻게 저렇게 눈 코 입 시원시원하게 생겼는지, 그리고 리사 웃는 걸 보면 계속 빠져들게 한다. 그리고 리사가 말하면 더 입덕각이다. 그리고 제니 다음으로 리사 옷들이 예쁜 적이 많은 것 같다. 오늘 가온차트에서 가장 멋진 패션을 소화한 건 바로 블랙핑크 멤버 아닌가 싶다.

 

그리고 올해의 신인상 오프라인 음반 부문과 디지털 음원 부문 3관왕 받은 것 진심 축하축하 한다. 언제나 꽃길만 걷는 블랙핑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