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규호 성별

2017. 5. 5. 02:11

이규호 성별

 

 

가수 이규호에 대한 성별은 예전부터 많은 이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그만큼 이규호의 외모는 여성스럽기도 하면서 때론 중성적이면서도 아름답다. 사람들은 이규호의 외모를 소녀시대 태연과 매우 닮았다고 이야기할 정도니, 이정도면 이규호 에 대한 이러한 성별 논란이 충분히 이해가 된다. 일단 가수 이규호의 사진을 보고 성별에 대해서 어느정도로 사람들이 헷갈려하는지 보시는 분들도 공감해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다.

 

 

태연? 아니다. 바로 가수 이규현 씨다.

 

 

태연 사진과 바로 비교해 봐도 정말 가수 이규호와 태연이 자매? 일것만 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너무나도 닮은 꼴인 모습이다.

 

 

 

어린왕자 이승환 씨와 함께 찍은 가수 이규호의 모습을 보면 결코 저 사진만 태연을 닮게 나온 것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아직까지 혹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이야기하는 거지만 가수 이규호 성별은 당연히 남자다.

 

 

 

근데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건가 +ㅁ+ 이뻐도 이뻐도 너무 이쁘다. ㅎㄷㄷ 거기다 팔도 가늘고 뭔가 목선에서 목젖도 보이지 않는 것 같다. 실제로 뭇 남성들의 오해를 충분히 사고 고백을 했을 수도 있겠다 싶다.

 

 

이규호 프로필

 

교 예명 사용

출생 1974년 5월 26일

이규호 나이 44살 고향 서울

소속사 푸른곰팡이

 

이규호학력 한양대학교 전기공학

데뷔 1999년 집 앨범 Alterego

수상 1993년 제 5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

 

 

 

나이 뭥미??? 잉??? 44살???? 마흔 네살?????? 이규호 나이가 무려 불혹을 넘긴 그것도 사십대 중반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다. 이승환보다 훨씬 동안 아닌가 싶다. 헉 대박사건 진짜 이규호의 동안 얼굴 타고난 피부가 부러워 지는 순간ㅠ 눈물이 주륵..

 

 

 

이 식스센스급 반전 나이를 보여준 가수 이규호는 싱어송라이터다. 그것도 이승환과 윤종신같은 엄청난 커리어를 쌓은 가수들이 인정할만큼 실력자라고 한다.

 

 

 

(ㅠㅠ 헐 머리카락 넘기는 부분은 트와이스 다현이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진짜 이쁘게 생겼다)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규호의 노래로 불여우 내짝, 뭉뚱그리다, 세상 밖으로 등의 노래가 유명하다. 예명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교 Kyo다.

 

 

 

5일 방송된 KBS ‘올댓뮤직’에 이규호 작곡가가 출연한 가운데 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규호의 이쁘장한 얼굴 뿐만이 아닌 그의 매력있는 보이스가 더욱 큰 몫을 하는 건 분명하다.

 

 

 

이규호는 한양대 공대 출신으로 그가 음악을 하기로 마음먹은 건 대학교 3학년 때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규호는 청소년기 시절 유재하를 굉장히 좋아했고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1회 기념 앨범을 즐겨 들은 덕에 대학교 1학년 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나가기도 했다고 한다.

 

 

 

이규호는 이 경연대회의 심사를 맡은 하나음악 뮤지션들과 인연을 맺은 후 신월동에 있는 그룹 '낯선사람들'의 작업실에 드나들며 데모곡의 건반을 치고 음악 공부를 하며 뮤지션의 길로 들어섰다.

 

 

 

윤종신이 자신의 SNS에 이규호 앨범 전곡 티저입니다. 우왕.. 이게 얼마만이니.. 규호야 더 이뻐졌다 얘.. 라며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했다. 그만큼 참 윤종신이 인정하는 매력있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규호 아닌가 싶다.

 

 

 

(2012년 도에 kyo 이규호와 윤종신이 함께 했던 프로젝트 몰린)

 

 

 

앞서 싱어송라이터 이규호(Kyo)는 콘서트 연습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규호는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세션 연주자들과 함께 합주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이승환의 ‘그늘’ 과 신곡 두 곡이 셋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음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혹시 아직까지 못들어 보신 분들은 이규호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서정적인 가사를 한번 들어보시길 바란다,앞서 말씀드린 곡들 이외에도 ’11월 31일’과  ‘노썬라이츠’를  한번 들어 보실 수 있길 바란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앞으로 싱어송라이터 이규호의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또 가수 이규호 씨가 많은 사랑을 받길 진심으로 바라며 응원한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이스트' 김종현  (0) 2017.05.06
프로듀스101 서성혁  (0) 2017.05.06
나르샤♥황태경  (0) 2017.05.05
성현아 문주란  (0) 2017.05.04
김소진 나이 더킹 수상소감  (0) 2017.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