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지현정 몸매
모델 지현정 이름은 사실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이름은 아니다. 하지만 지현정은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과 더불어 톱 모델 중 한명으로 모델계에서 인정받는 셀럽이다. 지현정은 겟잇뷰티에 나와 자신의 살들 즉 몸매와 피부관리 비법을 밝힌 바 있다. 그만큼 자기관리가 철저한 모델이라 말씀드릴 수 있겠다.
모델 지현정 프로필
출생 1986년 2월 28일
지현정 나이 만31세 고향 서울
지현정 키 176cm
소속사 에스팀
지현정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 모델학과 졸업
데뷔 2002년 잡지 Bogue girl 모델
사이트 지현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팬카페
모델 한혜진과 지현정은 범접할 수 없는 각선미를 뽐내는 모델이다. 끼리끼리 논다고 했던가 이 둘은 실제로도 절친이라,
한혜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다 현정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적도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과 지현정은 맨발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굴욕없는 다리길이를 자랑하는 특급 몸매다.
지현정은 옷을 잘 입기로 소문나 있는 패셔너블한 자태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언제나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한혜진은 그 누구보다 솔직한 연예인 중 한명이다. 모델 한혜진이 야구선수 차우찬의 열애사실도 재빨리 인정한 이유는 바로 이러한 한혜진 성격 때문 아니나 싶다.
그래서 두 사람의 만난에 더욱 관심이 쏠렸다. 한혜진은 차우찬과의 열애에 대해 만난지 정말 얼마 안 됐는데 열애설이 났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또 "계속 행복할지 안 할지도 모른다"고 말해 열애에 신중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혜진 열애설은 사실 차우찬이 아닌 전현무와 먼저 있었다. 물론 루머였지만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 둘의 분위기에 한번정도 다들 의심을 해봤을 거다.
전현무는 한혜진 차우찬 열애설에 대해 "좀 창피하기도 했던 게, 요즘 부드러워진 한혜진이 나 때문인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며 이야기 할정도로 사실 한혜진의 새로운 사랑을 응원하는 절친이다.
한혜진은 나혼자 산다 9일 방송분에 발리에서 모든 촬영을 마친 뒤 잠시 휴식을 취했다. 이곳에서 우연히 촬영 스케줄이 겹친 모델 후배 지현정과 함께 했다.
두 사람은 막역한 사이인 만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한혜진은 차우찬과 열애설이 밝혀진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엄청 스트레스다"라고 입을 뗀 한혜진은 "사실 차우찬과 관계에 확신이 섰을 때 주변에 소개해주고 싶었다. 그런데 나의 의사와 상관 없이 대중에 알려졌다. 이렇게 노출이 되는 게 감당이 안 된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한혜진은 모델이란 직업이 다른 연예인들보다 대중에 노출되지 않아 갑작스러운 관심에 부담감을 느낀다는 것이었다. 그런 한혜진의 마음을 읽은 듯 지현정은 "우리 직업이 다른 스타들에 비해 주목받는 일은 아니지 않느냐"며 한혜진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지현정은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김재욱, 등과 함께 패션모델 5인의 이야기를 담은 책을 출판 한 적 있다. 당시 서울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열린 '톱모델' 출간기념 간담회에서 장윤주는 "외국에선 케이트 모스나 나오미 캠벨 등 모델의 사진을 한 권에 담을 수 있는 책들이 많은데 국내에선 처음"이라면서 "나도 오랜 생활 모델을 하면서 사진들을 포트폴리오 형식으로 담아보려고 했는데 하지 못했다"고 출판 의의를 밝혔다.
'톱모델'은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한계를 뛰어넘은 모델 5명의 활동과 활약상, 무대 뒤 이야기, 이들을 바라보는 스태프들의 시각과 평가 등을 담았다.
패션 외적으로도 지명도가 높은 장윤주는 "국내에서 활동하는 톱모델 5명이 이제껏 어떻게 활동해왔고 어떤 일들을 어떤 사람들과 했는지 모델 스토리를 담은 책"이라면서 "함께 일한 수많은 스태프들이 이야기해주고 평가해준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우리가 봐도 낯 뜨겁지 않아 감사하고 고맙다"고 미소 지었다.
표현력이 뛰어난 모델로 손꼽히는 송경아는 이날 "스태프를 직접 만나 인터뷰를 한 부분이 있다. 스태프들이 우리를 보는 객관적인 시선이 들어가 있다"면서 "책이 나오기 전에 마지막 원고를 봤다. 칭찬도 있지만 안 좋은 점도 이야기 해줬다. 사람이다 보니 기분이 나쁘긴 했지만 고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좀처럼 만날 일이 없는 5명의 이야기를 한꺼번에 책으로 엮었다는 게 의미가 있다"며 "모델들만의 이야기를 묶은 것은 처음이어서 패션사적으로 기념할 만한 일"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드라마틱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지현정은 "무엇보다 책이 의미있는 이유는 모델생활을 담으면서 그간의 일을 뒤돌아보게 됐다는 점이다." 라고 이야기 했다.
계속해서 지현정은 "또 주변의 좋은 분들이 내 이야기를 써준 게 무엇보다 의미있다"면서 "모델이 되고자 하는 친구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됐으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마이클 코어스 쇼에 선 최초의 한국인 한혜진은 "내가 이야기했던 것을 봐도 '재미있구나'라고 느낄 정도다" 라고 이야기하며,
꼭 한 번 읽어봤으면 좋겠다"면서 "책에 나온 모든 이야기들이 다 사실이지만 한편의 옴니버스를 보는 듯하고 스릴이 넘친다. 패션과 모델이 무엇인지 꼭 한번 느껴봤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지현정 비키니 수영복 입은 모습을 보면 정말 과감한 모습이다.이런 수영복과 래쉬가드를 소화할 수 있는 몸매를 소유한 모델 지현정이기에 저런 멋진 자태를 뽐낼 수 있는 것 아닌가 싶다.
또 지현정은 앞서 잠깐 말씀드린 것처럼 겟잇뷰티 프로에 나와 여성들의 관심사에서 빠질 수 없는 몸매 관리에 대해 이야기 해줬다. 지현정의 몸매관리 비법은 일단 균형잡힌 식사였다. 많은 여성들에게 아침, 점심, 저녁을 늘 같은 시간에 먹으라며 팁을 준 것이다.
지현정의 균형잡힌 식사 시간과 더불어 건강한 해산물과 야채가 그녀의 식단에 듬뿍 들어있었다.
지현정 몸매관리 비결에 운동을 빼놓을 수 없다 이야기 했다. 탄력있는 지현정의 바디비결은 굶는게 아니고 균형잡힌 식단과 식사시간, 그리고 건강을 위한 운동이었다.
지현정은 사랑스러운 팜므파탈에서 중성적이고 매니시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패션쇼와 매거진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지현정은 사랑스러운 팜므파탈에서 중성적이고 매니시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모델이다. 컬렉션에 참석하면 언제나 패션을 살피며 자신만의 스타일링 팁을 공개하며 발전시키는 지현정은 언제나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런 멋진 지현정의 모습을 앞으로 브라운관에서도 많이 볼 수 있길 바라본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건형 아내 나이 부인 (0) | 2017.06.10 |
---|---|
세상은 요지경 신신애 근황 (0) | 2017.06.10 |
임현식 박원숙 재혼 (0) | 2017.06.09 |
홍석천 이문식 부인 최혜원 (0) | 2017.06.09 |
이덕화 인생▼딸 (0) | 2017.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