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에토 사진 그리움끝에 애국가 영상

 

 

듀에토하면 팬텀싱어 떠오른다. 그만큼 팬텀싱어 화제 주인공이 듀에토였다. 듀에토는 인기현상 소속이었던 백인태, 유슬기로 이루어진 남성 2인조 그룹으로, 2017년 3월 그간의 실력과 함께 인기까지 얻으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고 한다.

 

 

많은 분들이 듀에토의 이름이 어디서 유래된 건지 궁금해 하실거다. 이름의 유래는 이탈리아어 <duetto>로, '2중창곡, 2중창, 듀엣'이라는 의미라고 한다.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는 예능프로그램'김제동의 톡투유'는 공감이 되는 사연과 함께 배울 점들이 참 많은 좋은 프로그램이다. 

 

 

 

11일 방송된 톡투유에서는  김제동이 '동행'을 주제로 사회학자 노명우, 철학자 박구용, 디어클라우드 나인, 성악 그룹 듀에토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 와중에 듀에토 백인태와 유슬기의 입담은 수준급이었고 웃음을 유발시키기에 충분했다.

 

 

 

이날 김제동은 관중에 있던 어머니의 싸인 요구에 대해 억울한 일화를 밝혔다. 김제동은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자신이 서울 시장 투표 당시 인증샷을 올렸었다고 밝혔다.

 

 

 

김제동은 자신이 검찰에 기소당했다며 선거법 위반에 걸린 것에 대해 당황했던 심경을 밝힌것이다. 이에 관중석의 한 남성은 김제동의 말에 "전과자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웃으며 김제동은 "전과자가 아니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남성은 "그럼 블랙리스트냐"라고 말해 김제동을 당황케 했다. 김제동은 "블랙리스트가 아니다"라며 주변에 같이 일하는 사람이 블랙리스트에 지목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듀에토는 27년생인 할머니와 함께 사는 27살 여성의 고민을 다뤘다. 여성은 "할머니가 저에게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하신다"며 사연을 이야기했다.

 

 

 

유슬기는 "27년생인 할머니가 지혜로우신 것 같아요. 손녀가 보고 싶으셔서 일부러 문도 못 여시고 아마 그러실 거에요. 저희 어머니는 그러시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아 혹시 듀에토 유슬기 백인태를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므로 구분 시켜 드리겠다. 위 사진에서 왼쪽이 유슬기, 오른쪽이 백인태다.

 

 

무튼 이 사연과 함께 유슬기가 하는 이야기를 들은 백인태는 유슬기를 바라보며 "집에 좀 들어가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사연 또한 가슴이 따뜻해는 웃음을 주는 사연이었다. 바로 여성이 하늘나라로 떠난 남편의 빈자리를 채워준 친구에 대해 고마움을 표현한 것이다.

 

 

이 여성은 "결혼 22주년 만에 신랑이 2월 하늘나라로 갔다"며 "사회에서 알게 된 친구지만 너무도 제게 큰 위로가 되어줬고, 그 친구한테 고맙고 감사하다. 친구가 항상 저를 데리고 어디든지 가줬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겨줬다.

 

 

 

여성은 "아파서 병원에 입원했는데, 아침저녁에 오면서 퇴원할 때까지 챙겨준 친구한테 너무 고마워 이렇게 사연을 보냈습니다"라고 말했다. 감동적인 그녀의 사연에 김제동은 감탄하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톡투유 마지막 사연에서는 만성피로가 고민인 여성이 등장했다. 유슬기는 "열심히 하는 사람에게만 슬럼프가 찾아온다"며 여성을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톡투유의 볼거리는 사연 뿐 만이아니었다. 바로 듀에토의 유슬기와 백인태가 ‘톡투유’에서 10년지기 우정을 과시하며 감동을 준 것이다.

 

 

 

많은 분들은 이미아시겠지만 이 둘은 친구다. 톡투유에 나온 듀에토의 유슬기와 백인태가 밝혔듯이 서로 같은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한 십년지기 친구라고 한다.

 

<듀에토 백인태 유슬기 프로필>

 

백인태 영문 Paek InTae
 출생  1986년 8월 9일

백인태 나이 32세

백인태 키 183cm, 74kg

백인태 학력 한양대학교 성악과
 파트 스핀토 테너

유슬기 영문 Yoo SeulGi 

출생 1986년 7월 31일

유슬기 나이 32세 
유슬기 173cm, 몸무게 70kg 

유슬기 출신 학교 한양대학교 성악과,

학력 한양대학교 대학원

파트 드라마티코 테너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Duetto, 인기현상

유슬기 백인태 인스타그램 운영

 

 

백인태는 “저는 졸업하고 일반 직장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슬기가 ‘마지막으로 노래를 해보자’고 제안했고 그래서 나간 게 ‘팬텀싱어’였다”고 밝혔다.

 

 

백인태는 실제로 5년 동안 노래를 쉬다가 친구 유슬기의 권유로 팬텀싱어에 같이 출연하게 된다.

 

 

 

 백인태, 유슬기, 곽동현, 박상돈으로 이루어진 인기현상으로 팬텀싱어 시즌1에서 준우승을 했다. 이런 사연이 있을 줄은 몰랐다. 포스팅을 위해 조금 더 듀에토에 대해 서치한 결과 정말 유슬기의 성격이 참 매력 적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팝페라 듀오 ‘듀에토’가 얼마전 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7 KBO리그 두산과 삼성의 경기에 앞서 애국가를 부른건 정말 엄청났다. 많은 분들이 이들의 노래를 들으며 귀를 호강시켰다.

 

 

 

마지막으로 톡투유에서 참 감동을 준 부분이 듀에토가 서로에게 해준 말이다. 유슬기는 백인태에 대해 “인태는 나에게 신발 같은 존재다. 신발은 집에 들어오진 않지만 늘 언제나 필요하고 나를 보호해주는 소중한 존재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백인태 또한 “슬기는 목욕탕 같은 친구다. 속속들이 알지만 신발이 되고 싶진 않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듀에토는 노래무대를 꾸며주며 청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살면서 한명의 제대로된 친구가 있었다면 그는 멋진 인생을 산거라는 말이 있다. 이런 듀에토가 부러워지며, 나 또한 누군가에게 이런 친구이길 바라본다.

 

(듀에토 그리움끝에 뮤비 노래영상)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재범 배우 송남영  (0) 2017.06.12
하리수 남자시절 자궁이식  (0) 2017.06.12
문제적남자 이정현 학력 프로필  (0) 2017.06.11
장미인애 사건 뒤태  (0) 2017.06.11
런닝맨 일본 전율미궁 후기  (0) 2017.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