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인나♥몸매 결혼

2017. 9. 18. 06:52

아이유 유인나 절친 사이 이웃사촌지간.

 

 

유인나 하면 동안 페이스와 가녀린 몸매에서 나오는 글래머러스함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지는 연예인 중 한명이다. 이런 유인나와 절친으로 유명한 아이유가 요즘 가장 핫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서 유인나를 언급해 화제다.

 

 

유인나 프로필

 


 출생 1982년 6월 5일

유인나 나이 36세 고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유인나 본관 강릉 유씨
 

신체 유인나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유인나 출신학교 내정초등학교
내정중학교,수내고등학교
유인나 학력 경원전문대학 비서과

 

유인나 결혼 이야기는 이제 혼기인만큼

결혼을 열망하는 팬들의 관심 아닌가 싶다.

 

데뷔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가족 집안 유인나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2녀 중 둘째, 유인나 언니
 
별자리 성좌/지지 쌍둥이자리/개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사이트 sns 유이나 공식사이트, 웨이보, 팬카페
 

 

 

(유인나 2010년 두산베어스 경기 야구시구 사진. 유인나 실제 성격은 뒤끝없고 쾌할한 성격으로 굉장히 유명한 편이다)

 

 

 

유인나의 공식 데뷔는 2009년 이지만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2007년 유인나는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하며 처음 전파를 탔다. 2007년 당시 <나는 펫 시즌 1>의 주인공이었던 '청미'라는 사람의 친구로 등장했었다.

 

 

 

(유디없인 살수가 없는 유인나 못살아유 라는 피켓을 들고 있는 아이유와 유인나의 모습에서 우정이 느껴진다)

 

 

원래 가수 지망생이었지만, 이후 유인나는 2009년에 출연한 MBC의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2010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인 영웅호걸과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출연하였고, 2011년 5월 4일부터 6월 23일까지 방영한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출연했다.

 

 

 

드라마에서 주로 털털한 역 아니면 허당끼가 있는 역할을 많이 맡는 유인나는 시크릿 가든을 통해서 좋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

 

 

 

또 주연을 맡은 인현왕후의 남자는 유인나의 대표작이라 해도 좋을 정도로 호평받았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중화권 등지의 한류 팬들로부터도 인기가 있어서 중국 후난위성TV에서 유인나까지 직접 섭외하며 리메이크판을 찍을 정도.

 

 

 

(유인나 GQ화보)

 

그러나 사드 배치에 대해 중국이 보복 의도로 한류 규제를 강화하면서, 하차했다. 강제적으로 중국이 유인나를 쫓아낸 것인데, 대륙이라는 이름에 맞지않는 쪼잔한 결정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유인나의 제 2의 전성기로 만들어준 드라마가 있었는데 바로 2016년 드라마 도깨비에 써니역으로 출연하면서다. 김은숙작가의 작품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두번째였는데, 김은숙 작가가 좋아한다는 건 유인나 인성이 좋다와 직결되어지는 증거 아닌가 싶다.

 

 

당시 유인나는 도깨비에서 자칫 오그라들수도 있는 써니라는 캐릭터를 잘 살려내 호평을 받았다. 유인나는 이후 걸크러쉬라며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중이다.

 

 

 

"유인나 지현우 열애"

 

2012년 6월 7일. 인현왕후의 남자 종방 팬 미팅에서 유인나와 함께 남자 주인공을 연기한 지현우가 사고를 쳤다. 팬들이 한가득한 중에 유인나를 실제로 사랑한다고 고백을 해 버린 것.

 

 

당시 유인나는 당황해서 나중에 얘기를 해보겠다고 넘어갔고 팬들과 더불어서 종방 팬 미팅을 주관한 행사 관계자도 적지 않게 당황했다고 한다.

 

 

 

지현우의 이 말에 대해 평가가 엇갈리는데 일부는 "사나이답게 멋지게 고백했다."고 했지만 많은 사람은 "지현우가 군대 가기 전에 사고 치고 가네."라고 생각했다.

 

 

 

이후 지현우가 연락을 끊었다는 기사가 나왔으나, 곧 본인이 연락 두절한 적 없다고 해명 기사를 냈다. 유인나는 당시 장기 결방 중이던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이 재개되면 새로운 커플로 등장하려고 스케쥴 정리와 이런저런 준비를 끝마친 상황이었다.

 

 

 

하지만 지현우의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유인나의 우결 출연이 부정적으로 보일 수 있는 상황이 되었고, 우리 결혼했어요는 가상이나마 부부 콘셉트이었기에 지현우와 유인나가 실제로 사귀는 사이라면 유결의 컨셉트를 유지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또 우결은 언제나 가쉽의 프로그램 중 하나였기에 지현우를 차고 다른 남자랑 결혼하느냐라는 부정적인 말이 나올 수 있었다.

 

 

 

그렇다고 지현우랑 유인나를 통째로 우결에 내보내자니 지현우는 얼마 안 있으면 입대를 해야했고, 우결로서는 난감한 상황이었는데 결국, 유인나의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은 이렇게 불발되어지고 만다.

 

 

 

(유인나 뒤태 각선미)

 

이런 뜬 소문만 있었는데 유인나가 2012년 6월 18일 '볼륨을 높여요'에서 연애 사실을 인정한다. 당시 유인나는 데이트 장면을 찍히기도 했는데, 기사의 내용대로라면 드라마 종방연 때 사건 이전부터 서로 호감을 느끼고 있었다고 한다.

 

 

 

지현우는 열애설이 터지고 정확히 두달 후인 8월 7일에 입대했다. 당일 유인나 '볼륨을 높여요'에서 열애 사실을 밝히자 청취자로부터 축하 메시지가 쇄도했다.

 

 

하지만 솔로의 처지를 대변하던 유인나가 더는 솔로가 아니게 되면서 많은 솔로 청취자들이 멘붕에 빠진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그리고 그 소식에 친하게 지내던 아이유도 멘붕했다고.  현재는 헤어진 상태이며 유인나는 솔록 맞다.

시력이 나쁜지 안경을 끼기도 한다.

 

"아이유 유인나 절친사이"

 

유인나의 프로필상 키가 165cm으로 되어 있지만 아이유( 키 161.8cm)와 나란히 세워놓으면 거의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아이유가 공공연하게 유인나의 프로필 상 키를 디스하기도 한다. 그만큼 서로 거리낌없는 사이다. 이제 혼기인 만큼 결혼 소식 또한 들려오면 좋겠고, 11살 차이의 유인나와 아이유가 앞으로도 언제나 절친으로 남길 진정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