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현영 알렉스 결별

2017. 2. 20. 09:40

 

 

2015년 깜짝 커플로

 떠오른 조현영 알렉스,

이 둘의 결별설이 전해진 가운데,

조현영측이 알렉스와 결별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조현영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측은 오늘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조현영은 최근 알렉스와 결별

했으며,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조현영은 1991년생으로 현재 27세 이다.

알렉스는 그녀와 띠동갑인 39살로 열애

당시에도 띠동갑 커플로 화제를 샀다.

 

 

알렉스와 조현영은 2015년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라는 프로그램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그 후 같은 해 10월에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나이차도 있었겠지만 그 간의 이 둘의 열애설을 상상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조현영은 레인보우 멤버로 재경과 함께 글래머한 몸매로도 유명하다. 케이블 드라마에도 출연하여 더욱 부각된 몸매로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조현영 관계자에 따르면 조현영은 오랜 걸그룹 활동 끝에 새 소속사와 계약을 통해 연기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면서 개인적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멀어졌다며 "현재 본격 연기자로 활동을 예고 하고 있으며 CF 모델 제안을 검토하는 등 2017년 부터 왕성한 활동을 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 앞으로 그녀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애정어린 시선을 부탁드린다고 말하기도 했다.

 

 

 

 

 

조현영은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으며, 귀여운 외모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줬다.

 

 

  또 앞서 말했듯이 하숙 24번지, 막돼먹은 영애씨 , 웹드라마인 저스티스 팀 등에 출연해 본인만의 매력을 뽐냈다.

 

 

 

 

지난해 10월 레인보우가 해체했지만 계속해서 레인보우 멤버들과의 우정을 과시하고 있는 조연형과 레인보우 멤버들이 참 보기 좋다는 생각이 든다. 이들 또한 활동을 열심히 했을 텐데 기대만큼 길게 가지 않아 팬들은 얼마나 아쉬운 마음이 들까 하는 생각이 함께 든다.

 

 

 

 

 

알렉스는 그룹 클래지콰이 켐버로 가수, 드라마, 예능 등에서 활약하 있었다. 알렉스 하면 항상 생각나는게 신애와 찍었던 우리 결혼했어요 예능인데, 이 당시에 로멘틱한 알렉스의 모습에 많은 남성들에게 뭇매를 맞은 알렉스다. 이 둘이 헤어진 이유는 가장 많이 나도는 각자의 일이 바빠져 서로가 소원해 졌기 때문이라는게 공식적인 이유지만, 이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서로의 마음을 헤아려서 좋은 이별을 맞이한 거면 좋겠다.  앞으로 이 둘이 활발히 활동하여 자신의 길을 더욱 잘 개척해 나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