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강남제비 정체 봉구일 수밖에 없는 이유

 

강남제비가 4연승에 도전한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를 누르고 새로운 가왕 자리에 올랐다

 

26일 복면가왕에선 가왕 호빵왕자와 도전자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2라운드 1조에선 쟨가와 강남제비가 맞붙었다. 강남제비는 지오디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쟨가는 조쟝혁의 '러브 이즈 오버'를 선곡했다. 강남제비는 원곡 가수앞에서 훌륭하게 노래를 선보여 쟨가의 정체를 공개하게 했다. 쟨가는 많은 사람들의 추축대로 가수 박상민 이었다.

 

 

(열창하고 있는 복면가왕 강남제비 길구봉구의 봉구)

 

2라운드 두번째 조에선 코끼리와 진주소녀의 대결로 꾸며졌다. 코끼리는 김건모의 '첫인상'을, 진주소녀는 '2NE1'의 Go Away를 선보였다. 진주소녀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고 코끼리는 정체를 공개 했다. 그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었다.

 

 

가황후보전에선 강남제비와 진주소녀가 맞붙었다. 먼저 강남제비는 정인의'미워요' 진주소녀는 BMK 의 '물들어'로 무대를 장악했다. 둘다 엄청난 무대로 방청객의 마음을 휩쓸었다. 하지만 강남제비가 가왕전에 진출한 가운데 진주소녀는 정체를 밝히게 된다. 그는 바로 가비엔제이의 메인보컬로 활약했던 장희영이었다. 네티즌들이 가장 알쏭달쏭해 하며, 복면가왕 진주소녀의 정체를 가장 궁금해 했었는데, 그래도 역시 가장많은 순위 대상에 올라왔던 장희영이 바로 진주소녀 정체였다.

 

 

 

이 날 진주소녀 장희영은 정체가 공개된 후 인터뷰에서 자신의 어머니가 우리 희영이는 언제 저기 나가냐고 했었는데, 이렇게 활약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았다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정말 진주소녀 장희영의 목소리는 천상의 목소리마냥 참 아름답게 시청자와 청중들의 마음을 울렸다고 생각된다.

 

 

이 날 정인의 '미워요'로 진주소녀 장희영을 꺾은 강남제비는 호빵왕자가 앉아있는 가왕자리에 도전했다.

가왕자리에서 맞붙은 이 둘 중 호빵왕자는 지드래곤의 'Heartbreaker'라는 파격적인 선곡으로 출중한 가창력과 역시 환희?다운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다.

 

 

하지만 이날 승리는 강남제비의 것이었다. 강남제비는 호빵왕자의 정체인 가수 환희를 꺾고 제 50대 가왕에 등극했다.

 

 

 

가왕에 오른 강남제비는 "저에게는 정말로 기적 같은 일이다. 이렇게 귀 기울여서 들어주신 것 만으로도 감사하다며" 가왕 자리에 등극한 소감을 밝혔다. 방송을 본후 네티즌들은 '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압도적인 가창력을 손보였던 길구봉구의 봉구를 강남제비의 정체로 추측했다.

 

 

봉구는 앞서 방영한 '듀엣가요제' 에서 복구X권세은 조로 출전하여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적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듀요가요제'에서 첫번째 경연부터 역대급 무대로 극찬을 받았던 봉구 팀은 방송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다크호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그 당시 봉구팀은 첫번째 경연 당시, 2라운드에서 첫 번째 순서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왕좌의 자리를 사수해 새로운 기록을 쓴 주인공이 었다. 그만큼 봉구의 가창실력은 뛰어났었고, 이미 이 방송을 본 많은 대중들의 귀에 봉구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귀에 익은 것이다.

 

실제로 '듀엣 가요제'에 출연해 경연을 펼친 휘성은 "봉구의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 해보고 싶다. 여태껏 쌓아왔던 노하우를 봉구씨에게 다 쏟아보고 싶다" 는 극찬까지 했을 정도니 봉구의 가창 실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된다.

 

 

이렇게 길구봉구의 봉구가 복면가왕 강남제비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가창력과 그의 실력이 이미 입증된 방송에서 많은 시청자와 대중들이 귀를 이미 반하게 했다는 점이다. 또 이외에도 강남제비의 신체 체형과 노래할 때 제스쳐등이 봉구와 똑같다는 이유로 현재 많은 사람들이 봉구로 추측하고 있다.

 

 

 

복면가왕에 나와 노래를 부르고 있는 강남제비의 모습을 보면 실제 봉구의 체형과 매우 흡사하다는 걸 밑의 사진과 비교해서 알 수 있다.

 

 

실제 봉구 키는 160cm대로 크지 않지만 두툼하고 넓은 어깨선이며 팔 다리 길이 비율까지 정말 흡사한 모습이다.

 

 

또 복면가왕 강남제비의 목소리도 그렇지만 노래 부를 때 왼손을 흔드는 제스쳐랑, 중간 중간 고개를 옆으로 확 꺾는 것만 봐도 봉구일 수밖에 없다는 네티즌수사대들의 증언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또 몇몇의 네티즌들은 가수 류제현이 정체가 아니냐고 글을 적기도 했다. 그리고 가장 정확한 방법으로는 길구봉구의 길구가 봉구 없이 혼자 다니는 걸 복면가왕 녹화당일에 확인하는 방법으로 논하기도 하는 등 웃음을 자아내는 글들도 있었다. 복면가왕 강남제비가 이제 앞으로 또 무수한 도전자를 맞이하는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방어전에서 승리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