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초아 탈퇴 이유

2017. 5. 6. 13:09

초아 잠적 이유

 

 

초아가 잠적했다는 소식에 현재 온라인에서 대화제다. AOA 맏언니로 언제나 맏내같은 모습으로 화제였던 초아였기에 더욱 2달 이상의 잠적이 팬들의 마음을 졸이게 하는 것 같다. 초아는 늘 밝은 모습이었는데 그리고 개인적으로 마리텔을 보고 너무 상큼한 모습에 팬이 될 수 밖에 없었는데 대체 초아가 잠적한 이유가 무엇인지? 여러가지 정보를 통해 되짚어 보자.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이 담겨있으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

 

 

초아의 인스타그램에서 초아가 캔디 사진을 올려 더욱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초아는 현재 두 달째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 왠지 모르게 캔디는 웃고 있지만 슬퍼보인다.

 

 

 

초아 프로필

 

초아 본명 박초아

출생 1990년 3월 6일

초아 나이 만 27세

초아 키 160cm 몸무게 42kg

초아 혈액형 O형

 

그룹 에이오에이, AOA 블랙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초아 학력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과 외 2건

데뷔 2012년 AOA 싱글 앨범 Angels Sotry

사이트 초아 인스타그램

 

 

 

3일 경기도 연천군에서 열린 제25회 연천 구석기 축제에 초대가수로 참석한 AOA는 이 날 설현과 초아를 제외한 5명이 무대에 올랐다.

 

 

당시 설현은 광고 촬영으로 인한 불참이었으나 초아의 불참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또한 이날 무대에서 설현의 파트는 그대로 나온 반면 초아의 파트는 유나의 목소리로 재녹음돼 팬들과 네티즌들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달 1일 진행된 일본 행사에도 AOA 멤버 중 초아만 혼자 참석하지 않은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지난해 10월 초아의 SNS에 게재된 캔디 사진에 다른 의미가 있었던 것은 아닐까 추측하고 있다. 한 팬은 이날 초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에 “캔디는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으려 참았지만 초아에겐 멤버들도 팬들도 있으니 안 그래도 돼. 파이팅!” 이라는 댓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AOA 초아의 잠적설이 현재 대두된 가운데 과거 초아의 발언 내용 또한 우리는 주목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지난 2015년 2월 방송된 엠넷 '4가지쇼'에서는 초아가 출연해 인터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함께 출연한 정용화는 "초아는 정말 연습벌레"라며 "틈만 나면 거울 보면서 표정 연기에 심취한다. 초아가 카메라에서 보이는 눈빛, 각도, 표정 등 전부가 연습 결과"라고 칭찬했다. 그러자 초아는 "이제 아무 생각 없이 즐기게 될 때까지, 그 1mm가 몸에 베일 때까지 연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초아는 자기 관리에 엄격한 것에 대해 "그래서 가수를 그만두고 싶었다. 연예인이기 때문에 항상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데 저걸 먹고 싶어도 '이거 시킬게요. 이거 먹고 싶어'라고 말하는 자신을 너무 오랫동안 봤을 때 좀 지쳤었다"라고 털어놔 안타까웠던 것도 사실이다.

 

 

 

현재 초아는 지난 1월 20일을 마지막으로 SNS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휴 현재 초아의 SNS에는 그를 걱정하는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정말 아무일 없어야 하는데 대체 왜 초아가 잠적했는지 답답한 심정인 팬들이 정말 많을 거라 싶다.

 

 

(언제나 이렇게 밝게 웃던 초아였는데, 팬들에게 걱정을 끼칠거라고 상상하지도 못했던 언제나 예쁜 미소만 보여줬던 초아다)

 

 

 

현재 초아의 SNS에는 “어디 계세요”, “언니 보고 싶어요”, “기다릴게요” 등 초아의 근황을 묻는 팬들의 댓글로 가득 차 있다. 네티즌들도 포털 사이트 등에 “솔로 준비 중?”, “설마 탈퇴?”, “잠적한 듯”, “재계약 때문인가”, “어디에 있든 응원할게” 등 초아의 행방을 궁금해 하거나 걱정하는 글을 올리고 있다.

 

 

 

또 현재 초아의 잠적설이 매우 안좋은 상태라고 보는 네티즌들과 팬들이 많다. 그도 그럴것이 이와 초아 잠적과 관련, 최근 AOA 멤버 중 유나와 민아가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같은 AOA멤버 가 올렸다는 점에서 더욱 이러한 잠석설에 신빙성을 더한다. AOA 유나는 지난 4일 가수 아이유의 ‘이런 엔딩’ 중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라는 가사 일부를 캡처해 올렸다.

 

 

 

민아도 또한 마찬가지였다. AOA민아는 “견디자. 다 지나간다”, “이름 모를 숲 속으로 사라지자. 언어의 바깥으로 확 도망가 버리자” 등의 글귀를 올렸다. 이후 더욱 팬들이 초아의 잠적에 대해 걱정하게 할만한 일이 벌어졌는데 바로 민아가 자기 스스로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돌렸다는 점이다.

 

 

언제나 밝았던 초아인데 대체 무슨일인지, 별일 없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행여나 초아에게 무슨일이 생긴다면 정말 팬들은 충격을 받을 것이다. 또한 초아는 워낙 유명한 가수중 한명이라 대중들에게도 크게 다가올 것 같다. 초아가 팬들의 마음을 얼른 헤아려서 하루 빨리 돌아와주면 좋겠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AOA는 지난 3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열린 데뷔 첫 콘서트를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감했다. 이후 멤버 개별 활동이나 행사 등을 통해 활동하고 있지만, 초아만 유독 두 달 가까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초아는 지난달 1일 진행된 일본 행사에도 유일하게 참석하지 않았다.

 

 

 

그러나 AOA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아직 초아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바로 앞서까지 밝히지 않고있다. 여러 기사나 네티즌 수사대들은 이에 대해 소문만 무성해 질 뿐이라 이야기 하고 있는 상황.

 

 

그러나 딱 한곳의 매체에서는 초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6일 오전 통화를 했다고 이야기하며 소속사에서  “3월 콘서트 이후 쉬고 싶다는 초아 본인의 요청이 있어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왜 갑자기 휴식을 취하는 지에 대한 이유는 말하지 않았다. 다만 네티즌 수사대는 AOA불화설은 아닐거라 추측하며 초아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 연애 하는거 아니냐 열애가 아니냐 하는 의혹을 제기하는 분들도 계셨다. 초아가 캔디 사진을 올린 이유의 골자도 같다.

 

 

 

과연 소속사 말 처럼 초아가 그냥 휴식을 취하고 있는 거면 좋겠다. 우울증이나 혹여 다른 증상으로 아파하지 않는 거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다.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한 초아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JTBC ‘싱포유’ 등 예능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5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그만큼 초아에 대한 시선은 따뜻했다.  사람들 안티들에 의한 악성 댓글 등은 초아가 잠적한 이유에 지금은 해당되지 않는다고 볼 수 있겠다.

 

 

 

초아 바니걸 하고 있는 모습 진짜 너무 귀엽다. 항상 노랑 머리로 염색을 하는 초아, 개인적으로 가장 노랑머리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 걸그룹중 한명 아닌가 싶다. 미국 가수인 에이브릴라빈이 생각나게 하는 초아다.

 

 

 

초아는 또 귀여운 모습과 달리 시상식등 드레스를 입고 나올 때면 유독  초아는 글레머러스한 몸매를 보여 멤버 설현보다 더 극찬을 받기도 했다. 분명 큰 키는 아니지만 초아는 체격에 비해 큰 가슴 크기와 잘록한 허리 또 탄탄한 골반과 허벅지는 남녀 모두에게 부러움을 산 초아다.

 

 

 

초아는 몸매 비율이 키에 비해 정말 좋은 편이다. 물론 말티텔에선 호빗이라는 귀여운 별명을 듣기도 했지만 말이다. 개인적으로 섹시한 초아보다. 마리텔에서 처럼 밝고 명랑하고 정말 캔디같은 모습의 초아가 좋다.

 

 

당시 초아는 자신에게 너무 엄격하다는 정용화의 질문에 그래서 가수를 그만두고 싶었다고 말했다.  연예인이라 당연하다는 듯한 몸매관리가 실은 연예인이기 때문에 더욱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 쓰는 것을 보면 언제나 안쓰러웠다.  당시 방송에 나와 저걸 먹고 싶어도 '이거 시킬게요. 이거 먹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초아를 본 팬들은 그 때 더 빨리 초아가 힘들어 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려야 했을 지도 모르겠다.

 

 

 

초아의 잠적에 대한 필자의 또다른 생각과 추측은 과거 마리텔에서 보았듯이 항상 추구하는 음악이 AOA와 조금 달랐던 점을 들어 예상을 해봤다. 항상 뮤지션의 모습을 아티스트란 모습에 감춰져 있는 걸 아쉬워 하는 모습이 필자의 눈엔 보이는 것 같았다. 이런 본인의 음악을 오래 하지 못한 것 또한 슬퍼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이다.

 

 

혹시 캔디의 결말을 아시는가? 캔디는 그토록 원하던 테리우스와 인연이 닿지 않았다. 혹 새드 엔딩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본다. 하지만 훗날 캔디는 끝에 캔디가 포니의집으로 가는 장면이 나오며, 캔디가 어릴때 왕자님을 만났던 장소에서 윌리엄이 기다리는 그런 장면으로 마무리 된다. 그렇게 첫사랑과 다시 재회하는 예상으로 맺어진다. 사실상 해피 엔딩이라고 볼 수 있는 만큼 초아 또한 많은 고민과 고심 끝에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올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텔라장 몸매 집안 아버지  (0) 2017.05.06
유시민 입담  (0) 2017.05.06
김나니 결혼 남편 정석순  (0) 2017.05.06
비밀 예능 연수원  (0) 2017.05.06
'뉴이스트' 김종현  (0) 2017.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