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주상욱 몸매

 

 

차예련과 주상욱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은 몇일 전부터 들려왔다. 예전부터 차예련 마스크를 좋아하는 편이라 드라마나 예능 런닝맨에 이요원과 함께 나왔을 때도 재미있게 보고 관심 있는 편이었는데, 드디어 제 짝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었다니 다행이고 축하하는 마음이 크다. 주상욱 또한 오랜 무명을 견디고 남자의 자격에 나올 때즈음 부터 드라마에 상무역할을 도맡아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저격한 장본인이고, 주상욱 인성 또한 좋다고 하니 차예련의 짝으로 더할나위 없어 보인다. 이번 포스팅은 차예련에 대한 글이 주가 될듯 싶다. 결혼을 축하하며 포스팅을 시작한다.

 

 

차예련 프로필

 

차예련 본명 박현호
 출생 1985년 7월 16일

차예련 나이 만31세

고향 서울특별시 노원구
 

차예련 키 172cm, 48kg, AB형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차예련 학력 서울불암초등학교
서울중계중학교
상명여자고등학교 졸업
 

가족 차예련 남편 배우자 주상욱
 종교불교
 데뷔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 목소리'
 

사이트 차예련 인스타그램

 

 

 

차예련은 보그걸, 코스모걸 등 여러 잡지의 화보모델이었다가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목소리에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영화배우로 데뷔한다.

 

 

 이후 차예련은 여러 영화, 드라마, CF 등에 출연하였다. 데뷔 당시 같은 배우인 박정철과 꽤 오래 연애한 사이로 알려졌다. 이후 2007년에 결별하였고 2009년 배우 이동건과 같이 있는 모습이 스포츠 신문에 포착되기도 했으나 얼마 후 헤어지며 이동건의 대단한 능력을 보여준다. (이후 이동건은 지연과 오랜기간 사귀다 얼마전 헤어졌고 곧이어 조윤희와 결혼했다.)

 

 

 

차예련은 차가운 도시적인 여성의 이미지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2011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와 7광구, 그리고 마이 프린세스 후속으로 방영한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조현진 역으로 출연하였다.

 

 

 

당시 로열패밀리에서 초반에는 차예련 연기력 논란까지 일어났지만 드라마가 본 궤도에 오르자 상당히 호평을 받았다.

 

 

 

여담이지만 촬영 당시 배역의 모티프가 이부진이었다는 말이 나돌았는데, 배역의 성향이나 행동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이부진 차예련 둘의 외모가 정말로 비슷한 면이 많아서 이런 말이 나돌았다고 한다. 둘다 상당히 눈이 크고 코도 오똑하며 입라인이 실제로 상당히 비슷하다.

 

 

초반과 다르게 차예련은 차도녀 이미지로만 고정된 것은 아니어서 코믹한 배역도 나름 잘 소화하며 연기에 대한 혹평보다는 호평을 주로 받았다.

 

 

 

2008년에 방송된 SBS 드라마 워킹맘에서는 진지 캐릭터도 코믹 캐릭터로 만들어주는 봉태규, 염정아 커플 사이에서 함께 티격태격대며 코믹한 장면을 많이 만들어냈다.

 

 

 

예를 들면 온 몸에 명품으로 치장한 차도녀가 방 빼고 돈이 없어 찜질방에서 기거한다든지 하면서 말이다. 차예련은 이후 2009년에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2011년에 아시아 모델상 모델스타상, 2012년에 아시아모델상 BBF 인기스타상을 수상하며 더욱 자신의 입지를 다진다.

 

 

 

2005년에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를 김옥빈과 함께, 2010년에는 이천 춘사대상영화제 홍보대사를 유준상과 함께 맡은 바 있다. 2009년부터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몰스룸(Mole’s room)을 운영했다. 가게 이름인 Mole(두더쥐)은 친구들이 붙여준 별명이라고 한다. 고양이과 라고 생각했는데 왜 두더쥐로 별명을 지어준 건지는 모르겠다;

 

 

 

(차예련 슈어 화보)

 

2011년 2월 7일 방송된 놀러와에 출연해서 밝힌 바에 의하면 차예련은  언니가 있는데 데뷔하기 전에 자매끼리 옷 문제로 상당히 다툰듯 하다. 위아래로 언니 여동생 있는 여성분들은 아마 초공감하며 고개를 끄덕이실 것 같다.

 

 

 

2007년 못된 사랑에 출연한 이래로 드라마에서는 늘 콩라인서브 여주인공을 맡았다. 첫등장에서는 그럴듯하지만 결국 마지막에 가면 남자 주인공을 빼앗기는양도하는 캐릭터를 주로 맡아 항상 차예련을 눈여겨 보는 팬으로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다.

 

 

 

차예련은 2010년부터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 모델을 오래 했으며, 2011년부터는 의류브랜드 예츠와 닥스 골프의 모델도 하며 활발히 활동한다.

 

 

 

(차예련 주상욱과 함께 찍은 인스타일 메인 화보. 주상욱과 차예련은 굉장히 잘 어울리는 한쌍이라고 생각한다.)

 

 

2011년 11월 3일에 열리는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의 공동 진행자로 정해지며 다방면의 능력을 보여줬던 차예련이다. 2012년에는 장윤주,한혜진과 함께 등산용품 브랜드 K2의 모델이 되었다.

 

 

 

2012년 가을부터는 친언니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차차룸의 피팅모델 노릇도 하고 있다.  탑 연예인 치고 쇼핑몰에 굉장히 많이 치중을 해왔던 차예련. 이제는 자매가 옷 때문에 싸우지는 않는가 보다.

 

 

2012년 5월에는 영화 '더테너-리리코 스핀토'에, 9월에는 코메디 영화 '그녀에게 부족한 10%'에 캐스팅되었고, 또한 10월 18일에 개최하는 제1회 베트남-대한민국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고 한다.

 

 

 

2013년에는 MBC every1의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탑 디자이너를 맡아 진행자로서의 능력 또한 유감없이 발휘.

 

라디오스타에서 한 말에 따르면 자신이 출연한 영화들 중 흥행한 영화가 아직까지 하나도 없다고한다. 여고괴담도 4부터 망하기 시작했다고; 그럼에도 작품활동을 꾸준히 하는것을 보면 대단하기도 하다.

 

 

이렇게 10년이 넘는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차예련이 오늘 배우 주상욱과 수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부부가 됐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25일 서울시 광장구 광진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조재윤이, 축가는 왁스 제아 바다가 각각 맡았다고 한다.

 

 

바다와 차예련은 절친으로 과거 바다의 결혼식 때 차예련이 부케를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이날 바다는 본 예식 시작 직전에 "오늘은 우리 차차(차예련) 결혼식 가는 길♡ 내 친구들 다간다. 내가 좋아하는 성유리도가고, 이쁜 차차도 가고~♡올해가 요정 결혼의 해 인가봐~^^"라고 축하의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이후 바다는 차예련의 또다른 절친 박한별과 함께 주상욱♥차예련 결혼식 참석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바다는 "예련아 결혼 축하축하~♡♡♡행복하자"라며 다시 한 번 축하했다. 사진 속 바다와 박한별은 단아한 차림으로 신부 못지않은 미모를 뽐내기도 했다.

 

 

 

(차예련은 또 몸매가 좋기로 유명하다. 차예련 비율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키가 172cm 상당히 큰편이며 거기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는 패완얼까지 더해져서 완벽해진다)

 

 

(차예련은 옷도 잘 입는 편이다. 차예련 패션에 여성들의 관심이 많고, 실제로 뷰티프로그램을 진행한 경력 또한 가지고 있는 차예련이다.)

 

 

 

(차예련 비키니 수영복 모습, 차예련 뒤태 또한 어디 하나 흡 잡을 곳 없어 보인다)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 처럼,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은 주상욱 차예련 커플은 드라마 속처럼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이후 해외로 동반 여행을 다녀오거나 SNS에 커플샷을 올리는 등 뜨겁게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이날 주상욱과 차예련은 두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걸었다. 수많은 하객들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줬다.

 

 

 

주상욱 프로필

 

출생 1978년 7월 18일

주상욱 나이 만38세

주상욱 키 180cm A형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주상욱 학력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하고가

데뷔 1998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

사이트 주상욱 인사타그램, 트위터, 팬카페

 

 

특히 주상욱은 하객 앞에서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며 한결 같은 마음으로 평생의 동반자로서 행복한 가정을 이뤄갈 것을 맹세합니다”라고 말했다. 차예련도 수줍게 동의했다고 한다. 결혼식 내내 주상욱의 얼굴에서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훈훈함이^^  차예련 역시 마찬가지. 하객들도 한 마음 한 뜻으로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 핑크빛 웨딩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한다.

 

 

 

‘화려한 유혹’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호진도 주상욱 차예련 결혼식에 참석했다. 그는 차예련과 찍은 사진과 함께 “나의 전 와이프! 이번엔 행복하시오! 이렇게 될지 몰랐다. 다시 한 번 축하해. 잘 살아라”라는 글을 남겼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축의금 일부를 기부한다는 따뜻한 소식도 함께 전했다. 이 둘 부부의 따뜻한 마음 때문에라도 앞으로의 결혼 생활이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라겠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주노 아내 박미리 이혼  (0) 2017.05.26
허진 남편 퇴출 이유  (0) 2017.05.25
김우빈 신민아 신뢰  (0) 2017.05.24
바바라 팔빈♥몸매  (0) 2017.05.24
장신영 강경준♥결혼 이혼 몸매  (0) 2017.05.24